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by burning posted Feb 1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동주>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동주> 이야기

2 26() 19:30! 서울극장 시네마살롱에서 만나는 <동주>!

영화청춘을 추억하고 이야기 하는 네마살롱!

 

 

오는 2 26() 저녁 7 30! 서울극장 [네마살롱 : 수다삼매경]에서는 서시’, ‘별 헤는 밤’, ‘자화상’, ‘참회록의 시인 윤동주의 이야기 <동주>를 선정,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이름도, 언어도, 꿈도 허락되지 않았던 어둠의 시대에 주옥 같은 시를 쏟아내며 우리들을 위로한 청년 윤동주를 최초로 스크린으로 옮긴 영화 <동주>역사적 사건을 토대로 새로운 인물과 이야기를 탄생시키는데 탁월한 연출력을 지닌 이준익 감독의 신작으로 관객들에게 기대감을 높이며, 필람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서울극장은 <동주> 2월 시네마살롱 상영작으로 선정하여 윤동주를 보고, 읽고, 노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6_still01.jpg


 

 

영화 <동주>는 대한민국의 대표시인이자 독립운동가로 알려진 윤동주의 모습과 평생의 친구이자 라이벌이었던 독립운동가 송몽규의 빛나는 청춘을 담은 흑백의 영상과 윤동주의 대표 시들로 스크린을 가득 채웠다.

 

이번 행사는 특별히 서울극장 [‘네마살롱]으로 선정하여 <동주>를 만든 이준익 감독이 참석하여 영화 제작에 대한 이야기와 여운을 함께 나눌 예정이며, 한국시인협회 사무국장이자 천 권의 시집을 보유한 청색종이’(출판사 및 책방)의 대표, 현재 EBS라디오 콘서트 목요코너 여행, 그 길에서 읽는 게스트로 활동중인 김태형 시인이 게스트로 참석, ‘윤동주시인에 대해 추억할 예정이다.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시와 영화를 보고, 읽고, 나눈다

네마살롱에서 새롭게 쓰여지는 우리들의 詩詩한 수다!

 

서울극장 [시네마살롱]에서는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 24() 자정까지 사전 예매시 아티초크 출판사에서 제공하는 윤동주 시집 『사랑스런 추억』을 추첨, 증정(서울극장 홈페이지 www.seoulcinema.com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oulcinema 공지)한다. 이 밖에도 시네마살롱 행사 당일에는 영화와 시, 시인에 대한 다양한 수다, 추억을 이야기하는 관객(현장발언자)에게는 윤동주의 대표 시로 제작된 캘리 그라피 작품 및 <동주> 엽서를 증정하는 등 영화와 시네마살롱을 더욱 특별히 추억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수다뒷담화그리고 더 플레이라는 색다른 컨셉으로 관객들의 참여가 돋보이는 [서울극장 시네마살롱]은 전문가의 해설만 존재했던 기존의 관객과의 대화에서 나아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다양한 감상과 영화에 얽힌 추억을 나누는 자리로 보다 친근한 관객과의 대화로 거듭나며 관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의 진짜 수다! 수다가 만드는 영화 같은 추억! [시네마살롱 : 수다삼매경] <동주>는 오는 2 26 () 저녁 7 30, 진행한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