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by burning posted Feb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국제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 후 해외 언론들도 극찬!

 



영화<죽여주는 여자>(감독: 이재용 | 제공: 영화진흥위원회 | 제작: 한국영화아카데미 | 배급: CGV아트하우스) 66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 상영 후 해외 유수 언론 매체들의 극찬 리뷰와 인터뷰 요청을 받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지 언론들 이재용 감독, 배우 윤여정, 윤계상에 높은 관심

유명 연예지부터 현지 라디오까지 인터뷰 요청 쇄도

 

 01.jpg



지난 12() 월드 프리미어를 진행한 후 2차례의 추가 상영을 거치며 베를린을 찾은 국내외 영화 관계자들과 씨네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죽여주는 여자>에 대해 해외 외신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지 버라이어티(Variety)’는 직접 이재용 감독의 인터뷰까지 진행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2/15() ‘버라이어티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이재용 감독과의 인터뷰 기사에서는 이재용 감독은 한국에서 예술영화와 상업영화를 가장 잘 아우르는 몇 안 되는 감독 중 한 명으로, 베를린 파노라마 섹션에 소개된 영화 <죽여주는 여자>로 다시 한번 충격을 주었다.”고 평하며 이재용 감독과 영화 <죽여주는 여자>에 대해 높이 평가 하기도 했다. 또한, 미국 영화전문 매체 트위치필름(Twitchfilm)’영화 <죽여주는 여자>는 사회적 금기의 바다 속을 유유히 헤엄치는 영화라고 소개하며, 이재용 감독은 <죽여주는 여자>에서 현대 한국 사회의 어두운 면을 담담하게 보여주면서, 윤여정 배우가 그 안에서 빛나게 한다.”며 이재용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에 대해 언급했다. 영국의 대중문화 온라인 매체인 업커밍(The Upcoming)’은 영화 <죽여주는 여자>에 대해 별 5개 만점에 4.5점을 주며 이재용 감독은 (노인의 성과 죽음이라는) 음울하고 잔혹한 주제를 다루면서도 따뜻함과 위트, 통찰력을 잃지 않았다.”고 평하기도 했다. 해외 언론 매체 외에도 프리미어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세계 씨네필들 역시 자신의 SNS와 블로그를 통해 영화 <죽여주는 여자>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세계 최초로 베를린국제영화제를 통해 공개된 후 국내외 언론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죽여주는 여자>는 노인들을 상대하며 먹고 사는 죽여주게 잘 하는여자 60대 소영이 사는 게 힘들어 죽고 싶은 단골을 진짜 죽여주게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현재 후반 작업 중이며, 2016년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