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by burning posted Feb 1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차가운 설원, 뜨거운 끌림

<남과 여>

그 남자공유 & ‘그 여자전도연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담다!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뜨거운 끌림에 빠져드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전도연과 공유의 정통 멜로 <남과 여>가 서로에 대한 애틋한 사랑의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영화사 봄 | 감독: 이윤기)


MW_main_hug_web.jpg



 

지친 삶에서 벗어난 세상의 끝에서 찾아온 뜨거운 끌림의 순간!

한 폭의 그림 같은 미공개 스틸로 생생하게 그려낸 캐릭터 스틸 예고편!

 

 01.jpg


02.jpg


03.jpg


04.jpg


 

전도연의 정통 멜로 복귀작이자 공유의 첫 멜로, 그리고 전도연과 공유의 첫 커플 연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남과 여>가 캐릭터의 매력은 물론, 두 배우의 케미가 돋보이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핀란드의 차가운 겨울 속에서 시작된 그 남자 '기홍'(공유)과 그 여자 '상민'(전도연)의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하얀 설원 위 뜨거운 끌림에 빠지는 과정, 그리고 일상으로 돌아와서도 서로를 놓을 수 없는 두 사람의 사랑의 순간들을 아름답게 담아낸 스틸과 애절한 선율의 음악을 배경으로 만들어져 눈길을 끈다.

 

먼저, '기홍' 편에서는 성공한 건축가이지만,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으로 자신은 잊고 살아온 기홍이 낯선 이국 땅에서 만난 여자 '상민'에게 끌리고, 매달리게 되는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목소리가 듣고 싶었어요"라고 애절하게 말을 건네는 공유의 목소리는 '기홍' 캐릭터에 매력을 배가시킴은 물론, 많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기다릴게요"라는 '기홍'의 애틋한 목소리는 앞으로 '기홍' '상민'의 사랑에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멜로의 여왕 전도연의 대체불능 존재감이 돋보이는 '상민' 편은 세련된 디자이너샵 대표이나, 현실에 지쳐버린 삶과 혼자만의 세상에 빠진 아이로 인해 자신을 잃어버린 여성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 묘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상민'은 세상의 끝에서 만난 '기홍'에게 빠져들고 자꾸만 매달려오는 그를 거부할 수 없게 되지만, "여기서 그만했으면 좋겠어요"라는 단호한 말로 '기홍'을 거부해, '상민'의 속사정과 두 남녀의 사랑이 극 속에서 어떤 일을 겪게 될지 궁금증과 기대를 높인다.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스틸들과 전도연, 공유 두 배우의 표정만으로 전해지는 애틋한 감정은 <남과 여>의 사랑에 관객이 함께 빠져들게 하기 충분하다.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뜨거운 끌림에 빠져드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로 그 남자공유와 그 여자전도연의 첫 커플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정통 멜로 <남과 여>225일 개봉 예정이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