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by burning posted Feb 1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당신에게 꼭 필요한 사이다 멘토링

<오 마이 그랜파>


열정 넘치는 CEO에 이어서

이번엔 친손자 멘토링에 나서!

 

지난 해 영화 <인턴>에서 열정 넘치는 CEO 앤 해서웨이의 멘토로 나서 경험충만한 인턴의 부드러움과 관록으로 국내 팬들을 사로잡았던 로버트 드 니로가 이번에는 잘 나가는 변호사 친손자 멘토링에 나서며 그야말로 멘토링전문 배우로 거듭날 전망이다.

(수입: ㈜수키픽쳐스, 배급: 판씨네마㈜, 감독: 댄 마저, 출연: 로버트 드 니로, 잭 에프론, 개봉: 3월 예정)

 

 영화 <인턴>에서는 CEO 앤 해서웨이를,

<오 마이 그랜파>에선 인생 성공 공식에만 충실한 변호사 손자 맡는다!

 

 02.jpg01.jpg03.jpg




영화 <인턴>으로 일약 전 세계적 멘토로 떠오른 할리우드의 명배우 로버트 드 니로가 열정 넘치던 CEO 앤 해서웨이에 이어 친 손자 멘토로 나선다. 오는 3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오 마이 그랜파>에서 70이 넘은 나이에도 인생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한 할아버지 으로 분해 성공 공식만을 충실하게 따르는 꼰대 손자 제이슨’(잭 에프론 分)의 멘토로 나서 한층 더 빡센(?) 멘토링을 선보일 예정인 것. 친손자 외에도 로버트 드 니로는 오는 3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조이>에서는 미국 최고의 여성 CEO로 성공하는 딸 조이’ (제니퍼 로렌스 分)의 아빠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그야말로 성공하는 인생을 위한 조력자 역할 전문 배우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

모니터 평점 9.3의 역대급 코미디가 온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는 자유영혼을 지닌 쿨가이 할아버지 ’(로버트 드 니로)의 성공 공식만을 충실히 따르고 살아가는 엘리트 손자 제이슨을 위한 통제불능 인생수업을 그린 코미디이다. 지난 1 22일 미국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에서는 동시기 개봉작 중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것에 이어 2015 11월 진행된 아메리칸 마켓 모니터링 시사회에서 9.3점 이라는 놀라운 평점을 기록하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영화 <인턴> 이후 더욱 빡세진(?) 로버트 드 니로의 새로운 멘토링으로 관객들의 답답한 속을 시원하게 뚫어줄 영화 <오 마이 그랜파>는 오는 3월 개봉한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