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by burning posted Feb 1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동시기 개봉작 중 좌석점유율 1!

역주행 흥행돌풍! 무서운 신드롬!

 

개봉 11일만에 20만 관객을 돌파해 화제를 모은 영화 <캐롤>(수입: ㈜더쿱 / 배급: CGV아트하우스)이 지난 15() 박스오피스 순위에서 2단계나 상승하는 역주행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화제작들 사이에서도 좌석점유율 1위를 기록해 새해 첫 아트버스터 영화의 저력을 과시, 개봉 3주차에도 식지 않은 입소문 열풍으로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sp_still01.jpg



폭발적인 입소문 추천 열기, 재관람으로 이어진 무서운 흥행 신드롬!

새해 첫 아트버스터 영화다운 거침없는 흥행세 계속!


48_still01.jpg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2/16() 오전 9시 기준]

16()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캐롤>이 전일보다 2단계나 상승하여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했다. 또한 국내외 대작들의 선전에도 좌석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같은 흥행에는 개봉 전부터 이어져 온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과 재관람 열풍이 주요하게 작용하며 박스오피스 흥행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킨 결과이다. 앞서 상영일이 거듭될수록 관객 수가 꾸준히 상승해 개봉 6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한데 이어 11일 만에 20만 관객을 돌파해 새해 첫 아트버스터 영화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에 개봉 3주차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장기 흥행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영화 <캐롤>인생에 단 한 번 오직 그 사람만 보이는 순간,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사랑을 만난 두 여인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드라마이다. 범죄 소설 사상 가장 기막힌 캐릭터 [리플리]를 탄생시킨 작가 패트리샤 하이스미스의 자전적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케이트 블란쳇과 루니 마라의 연기력, 토드 헤인즈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미술, 촬영, 음악, 의상 등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으로 멜로영화의 고전 탄생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올해 미국 아카데미 6개 최다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앞서 호주아카데미상에서 여우주연상(케이트 블란쳇)과 여우조연상(루니 마라)을 수상하며 아카데미상 수상의 가능성에 성큼 다가섰다. 영화가 선사한 특별한 로맨스는 8.9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면 2016년 새해 첫 아트버스터 영화로 흥행가도를 이어갈 전망이다. 절찬 상영 중이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