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by burning posted Feb 1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무수단>

오종혁, 의상 담당 스탭으로 임명!?

<무수단> 속 각 잡힌 의상은 한 땀 한 땀 오종혁의 작품!

 

오는 3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2016년 첫 미스터리 스릴러 <무수단>의 오종혁이 의상 담당 스탭 업무를 자처하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를 모은다.

[감독: 구모주연: 이지아, 김민준제작: 골든타이드픽처스㈜제공/배급: 오퍼스픽쳐스개봉: 20163 3]

 

해병대 수색대 출신 오종혁 <무수단>으로 물 만났다!

밤 새워 한 땀 한 땀 잡은 각, “의상팀 월급은 따로 나오나요?”


01.jpg


02.jpg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고 이후 그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최정예 특임대가 벌이는 24시간의 사투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 <무수단>의 오종혁이 영화 촬영 당시 의상 담당 스탭 업무를 자처한 에피소드가 이목을 끈다. 실제 해병대 수색대 출신인 그가 군복무 시절의 경험을 살려 동료들의 베레모 각 등 의상을 체크하며 세심한 면모를 드러낸 것. 앞서 오종혁은 군대에서 못된 걸 배워와서 동료 배우들의 베레모 각을 모두 직접 잡아줬다. 아직 각을 잊지 않고 있었다는 에피소드를 밝혀 스크린 데뷔작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첫 촬영 날 오종혁의 베레모를 보고 각이 남다르다고 생각한 이지아가 베레모 쓰는 법을 가르쳐달라고 부탁한 이후 달라진 그녀의 핏(?)을 본 동료 배우들이 모두 부러워했다고. 이에 새벽까지 동료들의 베레모 각을 잡으며 의상 스탭 업무를 도맡게 된 오종혁은 촬영 당시 의상팀 월급은 따로 나오나요?”라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더해 군대 상식, 장비 운용 등에도 뛰어난 면모를 보인 오종혁은 <무수단> 촬영에 크게 기여했던 것으로 알려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해병대 수색대 출신 오종혁이 동료 배우들의 의상 하나 하나까지 세심하게 챙기며 애정을 드러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무수단>은 오는 33일 개봉한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