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by burning posted Feb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황정민X강동원의 범죄오락

<검사외전>

영화 속 화제의 붐바스틱장면!

강동원의 미공개 댄스 영상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 돌파!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검사외전>이 관객들의 가장 큰 웃음을 유발했던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강동원)의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영화사 월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이일형]

 


당신은 이 시대의 진정한 춤꾼입니다! 러브유

아줌마, 아저씨, 학생, 외국인과 함께하는 <검사외전> 대국민 댄스 영상!

로보트춤, 각기춤, 셔플, 토끼춤, 저질댄스! 장르 불문!

강동원의 막무가내 댄스부터 본편에선 못 보는 미공개 댄스 대량 방출!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의 혐의를 벗겨 밖으로 내보낸 후 그를 움직여 누명을 벗으려는 범죄오락영화 <검사외전> 800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강동원)의 미공개 댄스 영상을 공개한지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한치원의 감옥 밖 미션 중 특히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장면은 베테랑 검사에서 예비 정치인으로 탈바꿈한 우종길’(이성민)의 선거 유세 현장에서 보여준 댄스 장면. ‘우종길의 선거 운동에 나선 한치원붐바스틱음악에 맞춰 현란한 댄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장악한다. 영화를 관람한 수많은 관객들은 강동원의 현란한 막춤을 볼 수 있는 이 장면을 가장 많은 웃음이 터진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을 만큼 <검사외전>킬링파트로 불린다. 댄스 장면의 큰 웃음을 다시 만끽할 수 있는 대국민 댄스 영상은 본편에 담기지 않은 강동원의 각종 막춤 퍼레이드를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로보트춤, 각기춤, 셔플과 토끼춤에서 저질댄스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각종 춤들을 선보이는 강동원의 모습은 한없이 가볍고 귀여운 사기꾼으로 변신한 그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한껏 배가시킨다. 특히, 영상이 모두 끝나고 난 뒤 기억이 하나도 안나!”라는 멘붕 강동원의 귀여운 모습과 촬영 비하인드 모습이 함께 담겨 있어 영화 속에 담긴 댄스 장면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이번 대국민 댄스 영상연달아 네번 봤음. 춤추는 부분부터 땡겨서 계속 보는중(네이버_gkfl****),자꾸자꾸 보게 되내요^^”(네이버_**),당신은 이 시대의 진정한 춤꾼입니다! 러브유(네이버_pluiemo***),영화보고 넘 신나서 붐바스틱 노래도 다운받음ㅋㅋ 막춤 진짜 귀여웠는데ㅎㅎ 미공개 영상 감사합니다(네이버_unis****),붐바스틱은 진짜 극장에서 다같이 환호하며 봐야함~ㅋㅋ(네이버_삐용**),엄마랑 같이 봤는데 며칠내내 엄마랑 같이 붐바스틱 노래 노래 틀어놓고 강동원 춤 따라추고 있음ㅋㅋㅋ 아진짜 눈에 계속 아른거림(네이버_***),  붐바스틱 버전 궁금해서라도 영화보러가야겠다 ㅎㅎ 순간 정신줄 놓고 제대로 몰입한 연기 같네요~~ 갈수록 유쾌해지는 동원오빠 캐릭터 덕분에 팬들은 더더욱 행복해집니다^^*”(네이버_***),! ! ! ! 붐붐붐! 나 댄스학원 등록하러 감. 본 사람은 알 듯ㅋㅋ(네이버_iamb***), 강동원 춤 추는 장면 단연 빵 터진다! 이제 그 음악만 나와도 강동원 때문에 웃깁니다(네이버_Wlsb**) 등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그야말로 대세 영화임을 입증했다. 

 

황정민과 강동원의 최초의 만남과 톡톡 튀는 캐릭터, 유쾌, 통쾌한 스토리로 뜨거운 호평을 받은 <검사외전>은 개봉 3주차에도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