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by burning posted Feb 1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운명적 만남!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943년 비운의 시대,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더 램프㈜│감독: 박흥식│주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가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미치도록 부르고 싶었던 노래, 그 노래가 내 것이어야 했다!

티저 예고편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최초 공개!

 

03_still01.jpg


03_still02.jpg


03_still03.jpg


03_still04.jpg



 

1943년 비운의 시대, 최고의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가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해 20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판타지 멜로 <뷰티 인사이드>로 호흡을 맞춘 배우 한효주와 유연석, 천우희가 <해어화>를 통해 다시 한번 운명적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뷰티 인사이드><감시자들><반창꼬><광해, 왕이 된 남자>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온 한효주는 <해어화>에서 최고의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 소율역을 맡아 극과 극의 감정 변화를 완벽 소화하며 배우로서의 진가를 발휘한다. 영화 <그날의 분위기><늑대소년><건축학개론>과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등을 통해 섬세한 연기력으로 주목 받은 유연석은 당대 최고의 작곡가 윤우역으로 극장가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 그리고 천우희는 <한공주>를 통해 세계적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충무로 최고의 블루칩으로 등극한 것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는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닌 연희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2013<감시자들>로 제 34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한효주와 2014<한공주>로 제35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천우희, 두 연기파 여배우의 케미가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티저 예고편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편은 한 사람의 인생을 되돌아보는 듯한 독특한 구성을 선보인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 발견된 낡은 LP판을 어루만지는 노인의 손길 뒤로 그렇게 좋은 걸,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라며 회한 어린 한효주의 아련한 대사가 “1943년 비운의 시대라는 카피와 함께 호기심을 자극한다. 1943년부터 시간을 거꾸로 거슬러 올라가며 펼쳐지는 한효주와 유연석, 천우희를 둘러싼 아름답고 치열했던 순간들이 긴장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박성웅, 장영남, 이한위, 류혜영, 차지연 등 명품 배우들의 등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치열하게 부딪혔던1943년을 지나 과거로 돌아갈수록 행복했던 모습들이 미치도록 부르고 싶었던 노래. 그 노래가 내 것이어야 했다라는 카피가 알려주듯 노래로 인해 얽히고 설킨 이들의 극적인 변화를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1934년 어느 따뜻한 봄날, 아무것도 모른 채 서로 마주보며 웃는 어린 두 소녀 그리고 연희야, 운명은 왜 우릴 만나게 한 걸까라는 한효주의 대사가 감성을 자극하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943년 비운의 시대,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해어화> 2016년 개봉 예정이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