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by burning posted Feb 1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순정>

목요일은 순정 DAY!

2/18() 오전 [박선영의 씨네타운] &

오후 [두시탈출 컬투쇼] 전격 출연!

 

오는 2 24일 개봉을 앞둔 영화 <순정>의 배우 도경수, 김소현, 박용우와 이은희 감독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따뜻하고 유쾌한 수다로 청취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제작: ㈜주피터필름 | 제공·배급: 리틀빅픽처스 | 감독: 이은희 | 출연: 도경수(EXO),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김지호, 박해준, 황석정, 박정민 그리고 박용우 | 우정출연: 이범수 | 개봉: 2016 224일 예정]

 

오전 11 [박선영의 씨네타운] 박용우-이은희 감독!

오후 2 [두시탈출 컬투쇼]에 도경수-김소현 출격!

최고의 DJ박선영, 컬투와 함께하는 유쾌상쾌 수다로 매력 발산!


01 (2).jpg


02 (2).jpg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따뜻하게 만들어줄 첫사랑과 우정을 그린 영화 <순정>의 배우들과 이은희 감독이 오는 2 18() 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유쾌한 이야기를 나눈다. 오전 11시에는 박용우와 이은희 감독이 [박선영의 씨네타운], 오후 2시에는 도경수와 김소현이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각각의 매력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영화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영화의 여운을 더한 박용우는 이은희 감독과 함께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영화 <순정>에 대한 보다 깊은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용우는 영화에서 라디오 DJ로 등장해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스토리의 중심을 잡아준 만큼 더욱 풍성한 대화를 나눌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관객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 풋풋한 케미를 예고하고 있는 도경수와 김소현은 최고의 입담꾼 컬투와 함께 유쾌한 수다를 나눈다. 이들은 지난 여름 전남 고흥에서의 뜨거웠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8() 오전 11, 오후 2시 각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박선영의 씨네타운]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영화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박용우와 이은희 감독, 도경수와 김소현의 모습은 보이는 라디오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박선영의 씨네타운]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진솔하고도 유쾌한 이야기를 전할 영화 <순정>은 오는 224일 개봉 예정이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