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Feb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널 기다리며>

이런 모습 처음이야!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2016년 가장 강렬한 추적스릴러 <널 기다리며>로 스릴러에 첫 도전한 배우 심은경이 성숙한 매력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각본/감독: 모홍진 | 주연: 심은경, 윤제문, 김성오 | 제공/배급: NEW | 제작: ㈜영화사 수작 / ㈜모티브 랩 / ㈜디씨지플러스)

 


심은경, 영화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 선보이다!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여성미 넘치는 화보 전격 공개!


20_still01.jpg

20_still02.jpg


 

영화 <널 기다리며>는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온 그 날, 유사 패턴의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15년간 그를 기다려온 소녀와 형사, 그리고 살인범의 7일간의 추적을 그린 스릴러.

<널 기다리며>에서 아빠를 죽인 범인을 15년간 기다린 소녀 희주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냉혹한 모습을 선보인 심은경이 영화와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의 화보를 [그라치아]를 통해 공개했다.

 

심은경은 영화 <널 기다리며>에서 아빠의 동료 형사들을 삼촌이라 부르며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보이다가도 아빠를 죽인 범인과 마주할 날만을 기다리며 집요하게 계획을 세우는 이중적 매력을 드러낸다. 이처럼 지금껏 영화 속에서 볼 수 없었던 냉정하고 차가운 모습을 소화하며 역대급 열연을 펼친 심은경이 이번 [그라치아] 화보를 통해 청초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의 여인으로 변신했다. 이제 막 잠에서 깨어난 듯 헝클어진 머리와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고 아침햇살을 받고 있는 듯한 심은경은 여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그라치아] 화보를 통해 영화 <널 기다리며>에서와는 또 다른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낸 심은경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아낸다.

 

강렬한 연기 변신에 이어 색다른 모습의 화보를 공개하여 이목을 집중시킨 심은경이 주연을 맡은 영화 <널 기다리며>는 오는 3 10일 개봉,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