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by burning posted Feb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올해 가장 뛰어난 실화소재의 영화!”

Wall Street Journal

호평 일색 <스포트라이트> 리뷰 포스터 대공개!

개봉 전 <스포트라이트>를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

CGV아카데미 기획전 프리미어 DAY!

 

오는 2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강력한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가운데 ‘CGV아트하우스 2016 아카데미 기획전에 선정되어 오는 2 20() 단 하루 전국 CGV아트하우스에서 상영될 예정이어서 영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감독: 토마스 맥카시 | 출연: 마크 러팔로, 레이첼 맥아담스, 마이클 키튼 | 수입: ㈜더쿱 |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 공동제공: ㈜인터파크 | 개봉: 2016 2 24]

 


해외 언론과 평단의 극찬이 담긴 리뷰 포스터 전격 공개!

언론 시사 이후 이어지는 국내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 입증!


review_poster.jpg


 

2016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스포트라이트>의 리뷰 포스터가 공개되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해외 호평을 재구성한 것으로 영화에 대한 극찬을 각인시키며 <스포트라이트>를 향한 세계 언론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Rolling Stone), “부조리에 맞서는 최고의 뉴스룸 드라마!” (New York Times), “올해의 가장 뛰어난 실화 영화”(Wall Street Journal) 등의 찬사를 받으며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스포트라이트>는 지난 2 17()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진행된 언론 시사회 이후 기자가 기자다워지니 영화가 영화다워졌다.” (시사IN 고재열), “군더더기 하나 없이 관객의 마음에 뜨거운 불을 지핀다” (매거진M 장성란), “추악한 진실, 집요한 추적, ‘스포트라이트팀이 보여준 언론의 힘!” (아이디위클리 김민정), “기자란 무엇인가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과 대답” (머니투데이 김고금평), “우리가 기자질을 하는 이유를 말해주는 언론교과서 영화” (무비라이징 최재필) 등 국내 언론과 평단에서도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개봉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아카데미 최고의 화제작을 개봉 전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

2 20() 오후 2시 전국 CGV아트하우스에서 동시 상영!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 전석 매진 임박!

 

한편, 전 세계인들의 영화 축제 아카데미 시상식의 후보작을 선보이는 ‘CGV아트하우스 2016 아카데미 기획전을 통해 개봉 전 미리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되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3 16일까지 5주간 전국 22개 상영관에서 진행되는 ‘2016 CGV아트하우스 아카데미 기획전은 올해 아카데미 후보작 20편의 상영과 함께 영화평론가 이동진의 라이브톡, 기자 김혜리의 월간 배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미개봉 화제작을 미리 만날 수 있는프리미어 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영화 <스포트라이트>  프리미어 데이상영작으로 선정되어 오는 2 20 () 오후 2시 전국 CGV아트하우스 상영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영화 <스포트라이트>‘CGV아트하우스 2016 아카데미 기획전외에도 오는 2 11()부터 3 9()까지 씨네큐브에서 진행하는 ‘2016 아카데미 화제작 열전을 통해 2 19 () 21 ()에도 개봉 전 관객들과 미리 만날 예정이어서 2 24일 개봉 전 명작 <스포트라이트>를 하루빨리 만나길 원하는 영화 팬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를 선사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1. <검사외전> '붐바스틱!' 강동원 미공개 댄스 영상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2. 영화 <죽여주는 여자> 베를린 현지 외신도 극찬!

  3. <널 기다리며> 귀여운 소녀에서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심은경, 반전 매력 화보 전격 공개!

  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끝나지 않은 너와 나의 이야기" 스페셜포스터 & 캐릭터포스터 대공개!

  5. 강력한 오스카 수상 후보 <스포트라이트> ‘2016 CGV 아카데미 기획전’ 상영 및 리뷰포스터 대공개!

  6. <검사외전>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의 눈빛 샤워를 받은 행운의 여자들!

  7. <폴링> 2016 추락하는 소녀들의 미스터리 클래식이 온다!

  8. 2월 26일 19시 30분! ‘윤동주’를 읽고, 만들고, 사랑한 사람들의 특별한 수다! [서울극장 詩네마살롱] <동주>

  9. <오 마이 그랜파> 로버트 드 니로, 열정 넘치는 CEO들에 이어 이번엔 손자 멘토링에 나서!

  10. <드레스메이커>케이트 윈슬렛&<캐롤>케이트 블란쳇, 2월 극장 휩쓴 두 '케이트' 열풍 화제!

  11. <남과 여> 사랑은 아름답다! 애틋한 감정 묻어나는 캐릭터 스틸 예고편 공개!

  12. <캐롤> 박스오피스 3위로 재상승! 무서운 역주행 흥행 신드롬!

  13.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그 때는 왜 몰랐을까요”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14. <순정> 목요일은 순정데이!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순정>을 만난다!

  15. <무수단> 오종혁 한 땀 한 땀 각잡은 사연 공개! 의상 스탭으로 대활약!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