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 김혜수X김고은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by 모음플래닛 posted Mar 31,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ㅅ.jpg


김혜수x김고은

두 여자의 새로운 갈등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공개하는 컨텐츠마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차이나타운>[제작: 폴룩스픽쳐스/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각본감독: 한준희/주연: 김혜수, 김고은]이 또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main_poster01.jpg


“결정은 한 번이고 그게 우리 방식이야”
김혜수X김고은 두 여자의 폭풍 전야!
숨막히는 긴장감!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강렬하고 신선한 범죄 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는 <차이나타운>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차이나타운>은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그들만의 방식으로 살아온 두 여자의 생존법칙을 그린 이야기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엄마(김혜수 분)와 일영(김고은 분) 사이에는 팽팽한 공기가 흐른다. 입을 꾹 다문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엄마의 얼굴은 중요한 결정을 내린 듯 단호하다. 엄마의 뒤에 선 일영 역시 냉정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유발한다. “결정은 한 번이고 그게 우리 방식이야”라는 카피처럼 그들 앞에 놓인 단 한 번의 선택 이후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에는 전혀 다른 분위기 속 일영과 엄마의 모습을 포착했다. 한글과 중국어가 어지럽게 뒤섞인 차이나타운의 거리, 엄마는 그곳을 지배하는 보스다운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그리고 그 뒤를 처연한 걸음으로 따르는 일영은 엄마에게 “이제 나, 버릴 거예요?”라고 묻는 듯 하다.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두 사람의 선택이 어떤 운명을 낳을지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충무로에서 여배우 투 톱의 가장 강렬하고 신선한 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는 <차이나타운>은 메인 포스터 또한 "정말 진심 안 볼 수 없게 만드는 김혜수×김고은 조합!!!!!! 포스터 만으로도 긴장감ㄷㄷㄷ 두 여자가 엮어낸 드라마, 빨리 보고 싶다!"(페이스북_김미*), "김혜수X김고은!! 4월 접수완료"(페이스북_Shin So****), "진짜 포스 대박인데 ㅜㅜ 이거 내용 너무 궁금함 ㅠㅠ"(페이스북_김유*), "둘이 붙으니 진짜 후덜덜함. 김혜수 옷에서 부터 포스가 철철 뿜어져 나오네. 김고은도 머리 자르고 눈빛이 바뀜ㅋㅋㅋ 둘이 뭘까. 완전 기대됨ㅋㅋㅋㅋ"(페이스북_Hayley****)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차이나타운>은 김혜수, 김고은의 새로운 갈등을 예고하며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4월 30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main_poster02.jpg

제       목      차이나타운
제 공/배 급    CGV아트하우스
제       작      폴룩스픽쳐스
각 본/감 독    한준희
출       연      김혜수, 김고은, 엄태구, 박보검, 고경표, 이수경, 조현철, 이대연, 조복래
개       봉      2015년 4월 30일




?

  1. '장수상회' 왜 의미 깊은 영화일까?

  2. <차이나타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 김혜수X김고은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3. 인생의 마지막 러브스토리, 영화 ‘장수상회’

  4.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일촉즉발 막장 가족 치유 프로젝트 <해피 홀리데이> 5월 7일 개봉 확정!!

  5. <위험한 상견례 2> 이 결혼 절대 반댈세! 폭소만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6. <인서전트> 이니셜 포스터 공개! 실루엣만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 눈길!

  7. <한 번 더 해피엔딩> 속 숨은 톱스타 찾기! 맷 데이먼부터 조지 클루니, 패닝자매까지 총출동!

  8. <비비안 마이어를 찾아서> 세상을 발칵 뒤집은 천재 사진작가의 #셀카! 메인 포스터 공개!

  9. <위험한 상견례 2>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그들이 떴다! 전설의 도둑가족 캐릭터 대공개!

  10. <차이나타운> 마가네 식구 총출동! 뜨거운 열기의 제작보고회 현장 공개!

  11. 화제의 <스물>, 영어-중국어 자막버전 동시 상영

  12. <스물> 웃음주의보! 김우빈-이준호-강하늘, 불꽃 애드리브 터졌다

  13. 500만 돌파 <킹스맨> 콜린 퍼스, 韓팬에 감사인사 전격 공개

  14. 독일 최고 흥행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

  15. 올해 가장 특별한 걸작 <택시> 위트 넘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