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스물>, 영어-중국어 자막버전 동시 상영

by 모음플래닛 posted Mar 25,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01.jpg


                                        올해 최고의 코미디

<스물> 드디어 오늘 개봉!

영어 & 중국어 자막 버전 동시 개봉!

 

오늘 전격 개봉하는 <스물>이 영어와 중국어 자막으로 상영되어 외국인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제공·배급: NEW/ 제작: ㈜영화나무/ 공동제작: ㈜아이에이치큐/ 각본∙감독: 이병헌/ 주연: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

 

문화가 있는 날개봉으로 흥행 시너지 예고!

<스물> 3 26()부터 전국 9개 극장에서 영어-중국어 자막 상영 확정!

올해 최고의 코미디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스물>이 외국인 관광객 및 국내 거주 외국인을 위한 영어와 중국어 자막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국인들의 한국 영화 관람과 컨텐츠 저변 확대를 위해 실시되는 <스물>의 외국어 자막 상영은 CGV 신촌, 여의도, 용산,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롯데시네마 홍대에서는 영어 자막으로, CGV 명동, 명동역과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제주에서는 중국어 자막으로 각각 상영된다. 매주 지정된 요일과 시간에 상영되는 영어, 중국어 자막 상영의 자세한 일정은 CGV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2.jpg


매력적인 캐릭터에 극강의 대사발이 더해져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 ‘예상 밖의 대사가 10초마다 웃긴다’, ‘이병헌 감독이 말맛의 진수가 무엇인지 보여준다’, ‘영화관이 웃음소리와 박수소리로 가득 찼다’, ‘보고 나면 가슴이 뻥 뚫린다’, ‘2시간 동안 고민거리 다 잊고 맘껏 웃을 수 있었다’, ‘시사회 보고 왔는데 꿀잼 허니잼!’ 등 전국 시사회를 통해 먼저 <스물>을 관람한 관객들은 2015년을 뜨겁게 달굴 대세배우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이 선보이는 절정의 코믹 앙상블과 말맛의 달인이병헌 감독의 웃음폭격 대사발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외화 독주체제를 이어오고 있는 극장가에 한국 영화의 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물> 25()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문화가 있는 날개봉해 보다 많은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끌 예정이다.

 

어설픈 성인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 나이인 스무 살을 소재로 그들이 겪는 선택과 시행착오를 유쾌한 공감으로 버무려낸 <스물>여자만 밝히는 잉여백수 치호’(김우빈), 생계 때문에 꿈을 접어둔 재수생 동우’(이준호), 연애를 글로 배운 새내기 대학생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한 스무 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 오늘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

  1. '장수상회' 왜 의미 깊은 영화일까?

  2. <차이나타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 김혜수X김고은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3. 인생의 마지막 러브스토리, 영화 ‘장수상회’

  4.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일촉즉발 막장 가족 치유 프로젝트 <해피 홀리데이> 5월 7일 개봉 확정!!

  5. <위험한 상견례 2> 이 결혼 절대 반댈세! 폭소만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6. <인서전트> 이니셜 포스터 공개! 실루엣만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 눈길!

  7. <한 번 더 해피엔딩> 속 숨은 톱스타 찾기! 맷 데이먼부터 조지 클루니, 패닝자매까지 총출동!

  8. <비비안 마이어를 찾아서> 세상을 발칵 뒤집은 천재 사진작가의 #셀카! 메인 포스터 공개!

  9. <위험한 상견례 2>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그들이 떴다! 전설의 도둑가족 캐릭터 대공개!

  10. <차이나타운> 마가네 식구 총출동! 뜨거운 열기의 제작보고회 현장 공개!

  11. 화제의 <스물>, 영어-중국어 자막버전 동시 상영

  12. <스물> 웃음주의보! 김우빈-이준호-강하늘, 불꽃 애드리브 터졌다

  13. 500만 돌파 <킹스맨> 콜린 퍼스, 韓팬에 감사인사 전격 공개

  14. 독일 최고 흥행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

  15. 올해 가장 특별한 걸작 <택시> 위트 넘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