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더 해피엔딩> 속 숨은 톱스타 찾기! 맷 데이먼부터 조지 클루니, 패닝자매까지 총출동!

by 모음플래닛 posted Mar 30,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2.jpg


등장 이름들만 보면 <어벤져스>?


<한 번 더 해피엔딩> 속 헐리우드 톱스타들!


맷 데이먼부터 패닝 자매까지 총출동!



이미 우리 곁에 있는 행복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할 로맨틱 힐링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원제: The Rewrite│감독: 마크 로렌스│주연: 휴 그랜트, 마리사 토메이│수입: ㈜더쿱│배급: ㈜팝엔터테인먼트│제공: ㈜에이나인미디어, ㈜팝엔터테인먼트) 속 휴 그랜트가 언급하는 헐리우드 스타들의 실명 등장이 또 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조지 클루니랑 점심 같이 했었는데 내 시나리오에 질색하더군”

news_still04.jpg

실명 토크 끝판왕 휴 그랜트! ‘진짜’와 ‘뻥’ 사이를 넘실~넘실~
<한 번 더 해피엔딩> 속에 등장하는 헐리우드 톱스타들은 누구?

 

오는 4월, 전국 극장가에 ‘해피 에너지’를 선사할 로맨틱 힐링 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 휴 그랜트가 언급하는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의 이름이 영화 속 또 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영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한 때 잘 나가던 시나리오 작가로 헐리우드에서의 재기만이 성공의 지표라 여겼던 ‘키스 마이클스’(휴 그랜트)가 생활고에 어쩔 수 없이 시골대학 강사직에 도전하게 되고,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진짜 행복의 가치를 알아가며 인생이란 시나리오를 다시 써 내려가게 되는 내용을 그린다.


휴 그랜트는 극중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할 만큼 한 때 잘나갔던 시나리오 작가 ‘키스’로 등장하는 만큼, 실제와 같은 헐리우드 제작계의 상황이나 스타들의 이름을 스스럼없이 언급하게 된다. 이미 자신의 시나리오로 제작될 영화의 주인공인 마냥 이름을 언급하며 제작자들을 설득하는, 어디까지나 그의 바람인 잭 니콜슨부터 자신의 시나리오에 시큰둥해 하는 사람들 앞에서 인심 쓰듯 차선의 배우로 언급하는 베티 화이트, 그리고 그의 시나리오 수업 제자 ‘클렘’이 자신의 시나리오 속 주인공으로 이야기하는 패닝 자매까지, 이름만 대면 전세계 관객들이 아는 헐리우드 스타들의 이름이 줄줄이 등장하는 것.


특히 예고편에도 등장하는, 이른바 ‘키스’의 ‘허세 장면’에서 맷 데이먼은 마치 절친한 사이처럼 언급된다. 한 때 모두가 원하던 헐리우드의 작가로서 남은 알량한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계획에도 없는 차기작의 주인공으로 맷 데이먼 이름을 들먹이며 너스레를 떨던 ‘키스’. 때마침 그의 안부를 묻는 오랜 에이전트의 전화에 밑도 끝도 없이 “맷이 미팅을 하겠다면 이쪽으로 보내세요”라는 허세로도 모자라, “그 친구 싫다면 라이언도 있으니까”라는 말을 던지며 학생들로 하여금 라이언 고슬링과 라이언 레이놀즈를 떠올리게 만들면서 강의실을 술렁이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강사와 학생 사이를 뛰어넘어 당돌하게 ‘키스’에게 대시하려는 ‘캐런’이 ‘현대엔 연예인이 신’이라며 그러한 ‘신’들과의 친분을 가진 ‘키스’를 대단한 듯 치켜세우자, 그는 보다 솔직한(?) 사실을 이야기하기도 한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길에서 마주쳤을 때 자신을 알아볼지 묻는 그녀에게 “만나보긴 했으니 길에서 엄청 세게 부딪혀서 사과하다 보면 알아보겠지”라고 하기도 하고, 조지 클루니에 대해선 “점심 같이 했었는데 내 시나리오에 질색하더군”이라며 웃지 못할 대답을 능청스레 이어가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이처럼 마치 실제처럼 헐리우드 스타들의 이름을 언급하는 극 중 휴 그랜트의 모습은 실제 최고의 스타로 오랜시간 헐리우드를 지켜온 휴 그랜트의 진짜 얼굴과 오버랩 되며 관객들에게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재미를 선사하기도 한다. 사실, 이는 마크 로렌스 감독 작품들의 특징 중 하나로 풀이되기도 하는데, 그는 앞서 자신의 모습이나 상황을 캐릭터와 에피소드에 반영해 입체화 시킨 영화들을 많이 만들어 왔다. 실제로 마크 로렌스 감독은 <한 번 더 해피엔딩>을 구상하게 된 계기도 자신과 같은 시나리오 작가를 자신의 영화 속에 넣어보고 싶다는 생각에서 비롯되었다는 설명을 덧붙인 바 있다. 자신의 주변에 ‘키스’와 같이 시나리오 작가에서 다른 삶을 살기 시작한 자신의 친구들을 보면서, ‘작가로서의 수명이 끝났을 때, 그 다음의 나 혹은 그 누군가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는 것. 이러한 과정 속에서 화려했던 과거의 영광을 뒤로 하고 현재의 진정한 행복을 찾는 ‘키스’라는 캐릭터가 탄생하게 되었음은 물론, 마치 자신이 겪었던, 혹은 앞으로 겪게 될지도 모를 이러한 상황과 실제 헐리우드 배우 실명을 계속 언급하는 깨알 재미까지 더하게 되었다.


헐리우드 배우들의 이름이 줄줄이 언급되며 마치 실제 같은 소소한 재미까지 예고하고 있는 영화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오는 4월 8일 개봉할 예정이다.


한 번 더 해피엔딩_메인 포스터.jpg

제    목: 한 번 더 해피엔딩     원    제: The Rewrite
감    독: 마크 로렌스        수    입: ㈜더쿱
등    급: 15세 이상 관람가    개    봉: 2015년 4월 8일


 

15년 전, 세상이 자신을 중심으로 돈다고 믿었던 시나리오 작가
그러나, 지금 유일한 재산은 오직 자존심뿐…

‘잃어버린 낙원’으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날리던 작가 ‘키스 마이클스’(휴 그랜트). 이후 15년 째 공들여 쓴 작품들은 모두 헐리우드에서 외면 받고, 이젠 영 한물 간 작가가 되어 버렸다. 잔고는 바닥을 치고, 전기까지 끊겨버린 최악의 상황. 그는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잔뜩 받은 채 어쩔 수 없이 결국 지방도시의 교수직을 수락한다.

어쩔 수 없이 대충 시간 때우러(?) 시골 대학에 뛰어든 남자
잠깐의 ‘썸’이 발목을 붙잡고, 웬 아줌마까지 볼수록 신경쓰인다!

암울한 그의 마음처럼 맑은 날씨를 거의 찾아볼 수 없기로 유명한 도시 빙엄턴의 대학에 도착한 ‘키스’는 예전의 끼(?)를 주체 못한 탓에 뜻밖의 사고를 치고, 일들은 자꾸 꼬여만 간다. 볼수록 그의 마음을 싱숭생숭하게 만드는 싱글맘 ‘홀리’(마리사 토메이), 정말 아주 잠깐의 ‘썸’만 있었을 뿐인 밀당제로 솔직녀 ‘캐런’, 코찌질이의 대명사 ‘클렘’, 공상 속에 사는 스타워즈 매니아 ‘빌리’…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학생들과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 ‘키스’는 무사히 잘 적응해 나갈 수 있을까?

4월 8일, 휴 그랜트의 로맨틱 시나리오가 다시 시작된다! 

news_still08.jpg





?

  1. '장수상회' 왜 의미 깊은 영화일까?

  2. <차이나타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 김혜수X김고은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3. 인생의 마지막 러브스토리, 영화 ‘장수상회’

  4.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일촉즉발 막장 가족 치유 프로젝트 <해피 홀리데이> 5월 7일 개봉 확정!!

  5. <위험한 상견례 2> 이 결혼 절대 반댈세! 폭소만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6. <인서전트> 이니셜 포스터 공개! 실루엣만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 눈길!

  7. <한 번 더 해피엔딩> 속 숨은 톱스타 찾기! 맷 데이먼부터 조지 클루니, 패닝자매까지 총출동!

  8. <비비안 마이어를 찾아서> 세상을 발칵 뒤집은 천재 사진작가의 #셀카! 메인 포스터 공개!

  9. <위험한 상견례 2>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그들이 떴다! 전설의 도둑가족 캐릭터 대공개!

  10. <차이나타운> 마가네 식구 총출동! 뜨거운 열기의 제작보고회 현장 공개!

  11. 화제의 <스물>, 영어-중국어 자막버전 동시 상영

  12. <스물> 웃음주의보! 김우빈-이준호-강하늘, 불꽃 애드리브 터졌다

  13. 500만 돌파 <킹스맨> 콜린 퍼스, 韓팬에 감사인사 전격 공개

  14. 독일 최고 흥행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

  15. 올해 가장 특별한 걸작 <택시> 위트 넘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