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 웃음주의보! 김우빈-이준호-강하늘, 불꽃 애드리브 터졌다

by 모음플래닛 posted Mar 24,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cats.jpg


폭풍 웃음 주의보!

김우빈-이준호-강하늘의 불꽃 애드립 화제!

 

영화가 공개된 이후 올해 최고의 코미디 영화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스물>이 대세배우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번뜩이는 애드립을 통해 완성된 명장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제공·배급: NEW/ 제작: ㈜영화나무/ 공동제작: ㈜아이에이치큐/ 각본∙감독: 이병헌/ 주연: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

 

김우빈의 허리케인 펀치부터 강하늘의 셀프 따귀까지

대세배우 3인방의 번뜩이는 애드립으로 탄생한 <스물>의 명장면 공개!






<스물>말맛의 달인이병헌 감독의 촌철살인 대사발에 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재기발랄한 애드립이 더해져 관객들의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세 친구가 자신들의 아지트인 중국집 소소반점에 들이닥친 철거반에 맞서 싸우는 장면에서 치호역의 김우빈은 허공에 긴 팔을 마구 휘두르며 주먹을 날리는 일명 허리케인 펀치를 선보이며 수많은 관객들을 폭소케 한다. 이는 그의 번뜩이는 애드립으로 탄생되었다. <스물>의 대미를 장식하는 소소반점 시퀀스는 김우빈의 허리케인 펀치를 시작으로 배우들의 애드립이 폭발하며, 이병헌 감독이 애초 기획했던 것보다 더욱 풍성하고 코믹하게 완성되었다는 후문.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한 강하늘의 셀프 따귀장면 역시 애드립으로 탄생된 장면. 강하늘은 사전에 상의 없이 즉석에서 선보인 애드립이었는데 너무 세게 따귀를 때려 감독님을 포함한 스탭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다행히 반응이 좋아 바로 채택이 되었지만 남은 촬영이 거듭될 수록 볼이 빨갛게 부어올라 애를 먹었다며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스물>의 전매특허 포즈로 화제가 되고 있는 ~’ 동작도 이병헌 감독과 세 배우가 각기 제안한 10개 이상의 포즈 가운데 최종 선택된 것으로, 촬영현장에서 벌어진 열띤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탄생한 명장면이다. 이병헌 감독은 마치 세 친구가 늘 해오던 것처럼 이들의 치기 어린 모습을 담아낸 독특한 모션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촬영 전 모두 모여 후레쉬맨포즈부터 갖가지 아이디어를 냈다며 인상적인 포즈의 탄생 비화를 전했다.


한편, 영화 <스물>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 한 스무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 오는 3 25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

  1. '장수상회' 왜 의미 깊은 영화일까?

  2. <차이나타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 김혜수X김고은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3. 인생의 마지막 러브스토리, 영화 ‘장수상회’

  4.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일촉즉발 막장 가족 치유 프로젝트 <해피 홀리데이> 5월 7일 개봉 확정!!

  5. <위험한 상견례 2> 이 결혼 절대 반댈세! 폭소만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6. <인서전트> 이니셜 포스터 공개! 실루엣만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 눈길!

  7. <한 번 더 해피엔딩> 속 숨은 톱스타 찾기! 맷 데이먼부터 조지 클루니, 패닝자매까지 총출동!

  8. <비비안 마이어를 찾아서> 세상을 발칵 뒤집은 천재 사진작가의 #셀카! 메인 포스터 공개!

  9. <위험한 상견례 2>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그들이 떴다! 전설의 도둑가족 캐릭터 대공개!

  10. <차이나타운> 마가네 식구 총출동! 뜨거운 열기의 제작보고회 현장 공개!

  11. 화제의 <스물>, 영어-중국어 자막버전 동시 상영

  12. <스물> 웃음주의보! 김우빈-이준호-강하늘, 불꽃 애드리브 터졌다

  13. 500만 돌파 <킹스맨> 콜린 퍼스, 韓팬에 감사인사 전격 공개

  14. 독일 최고 흥행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

  15. 올해 가장 특별한 걸작 <택시> 위트 넘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