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전트> 이니셜 포스터 공개! 실루엣만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 눈길!

by 모음플래닛 posted Mar 30,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상상의 경계가 무너진다!

<인서전트>
이니셜 포스터 전격 공개!

더욱 강력해지고 스펙터클해졌다!


<인셉션>을 잇는 SF 블록버스터의 신기원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인서전트>가 개봉 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니셜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수입: 조이앤컨텐츠그룹/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로베르트 슈벤트케│주연: 쉐일린 우들리, 테오 제임스]


실루엣 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 과시!
I.N.S.U.R.G.E.N.T 이니셜 포스터 공개!


01.jpg02.jpg03.jpg04.jpg05.jpg

06.jpg07.jpg08.jpg09.jpg


<인서전트>는 자유를 통제하는 국가 시스템을 파괴하기 위한 인서전트들의 반란을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로 본격적인 궤도에 오른 전쟁을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감각적인 영상, 화려한 액션, 확장된 세계관 안에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더해 담아냈다. 개봉 후 관객들의 적극 추천 세례를 받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이니셜 포스터는 총 9명의 캐릭터가 등장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인서전트>의 영문 제목을 본 따 만들어진 이니셜 포스터는 각 인물의 실루엣을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는 심플한 선 만으로도 각 캐릭터를 표현해내 영화 속에서 이들이 펼칠 활약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상자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다섯 개의 시뮬레이션 전쟁에 휘말리는 트리스, 그의 연인 포를 비롯한 반란군들과 그들 세력을 바짝 추격하는 정부 세력이 팽팽하게 맞설 것으로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더욱 강력해진 액션과 새로운 인물들이 대거 등장하며 기대감을 조성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의 이니셜 포스터는 극에 흐르는 긴장감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할리우드 최고 유망주로 떠오른 쉐일린 우들리와 테오 제임스, <안녕, 헤이즐> 안셀 엘고트, <위플래쉬> 마일즈 텔러, <백 투더 비기닝> 조니 웨스턴 등의 라이징 스타부터 케이트 윈슬렛, 나오미 왓츠, 매기 큐, 대니얼 대 킴까지 명품 배우진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고 <레드>, <R.I.P.D>, <시간 여행자의 아내>, <플라이트플랜> 등을 연출한 로베르트 슈벤트케 감독은 다채로운 영상 속에 독특한 설정과 화려한 액션을 스피디하게 담아내며 특유의 장기를 한껏 발휘했다. 더불어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정부에 대항하는 주인공들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인간에 대해 고찰하는 묵직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전한다. 절찬 상영 중.

07.jpg
상상의 경계가 무너진다!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혁명

‘지식’ 에러다이트, ‘용기’ 돈트리스, ‘평화’ 애머티, ‘정직’ 캔더, ‘이타심’ 애브니게이션. 다섯 개의 분파로 사람들을 구분해 통제하는 미래사회. 그러나 이 다섯 분파에 모두 속하는 동시에 또한 속하지 않는 ‘다이버전트’가 있었다. 이들 다이버전트들이 정부로부터 사회체제를 와해시킬 위험한 부류로 지목되면서 특별한 운명을 지닌 ‘트리스’(쉐일린 우들리) 역시 도망자의 신세가 된다.

최고 권력자 ‘제닌’(케이트 윈슬렛)의 음모였지만 자신 때문에 엄마와 아빠, 친구를 잃었다는 슬픔에서 분노로 가득한 트리스. 함께 도망친 연인 ‘포’(테오 제임스)와 정부의 정책에 반기를 들고 분파체제를 거부한 무분파들을 만나 반란군 ‘인서전트’를 조직해 전쟁을 시작한다.
한편, 제닌은 그들 세계의 비밀을 품고 있는 상자를 찾는다. 창시자들의 메시지가 담긴 이 상자는 특별한 다이버전트가 다섯 분파를 상징하는 다섯 가지 시뮬레이션 테스트를 통과해야만 열리고, 트리스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는데…
마침내 밝혀지는 거대한 비밀!
자유를 위한 반란, 시스템을 파괴하라!

02.jpg














?

  1. '장수상회' 왜 의미 깊은 영화일까?

  2. <차이나타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 김혜수X김고은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3. 인생의 마지막 러브스토리, 영화 ‘장수상회’

  4.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일촉즉발 막장 가족 치유 프로젝트 <해피 홀리데이> 5월 7일 개봉 확정!!

  5. <위험한 상견례 2> 이 결혼 절대 반댈세! 폭소만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6. <인서전트> 이니셜 포스터 공개! 실루엣만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 눈길!

  7. <한 번 더 해피엔딩> 속 숨은 톱스타 찾기! 맷 데이먼부터 조지 클루니, 패닝자매까지 총출동!

  8. <비비안 마이어를 찾아서> 세상을 발칵 뒤집은 천재 사진작가의 #셀카! 메인 포스터 공개!

  9. <위험한 상견례 2>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그들이 떴다! 전설의 도둑가족 캐릭터 대공개!

  10. <차이나타운> 마가네 식구 총출동! 뜨거운 열기의 제작보고회 현장 공개!

  11. 화제의 <스물>, 영어-중국어 자막버전 동시 상영

  12. <스물> 웃음주의보! 김우빈-이준호-강하늘, 불꽃 애드리브 터졌다

  13. 500만 돌파 <킹스맨> 콜린 퍼스, 韓팬에 감사인사 전격 공개

  14. 독일 최고 흥행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

  15. 올해 가장 특별한 걸작 <택시> 위트 넘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