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 마가네 식구 총출동! 뜨거운 열기의 제작보고회 현장 공개!

by 모음플래닛 posted Mar 25,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ㅅ.jpg


네 식구들 총출동!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눈도장 찍다!


<차이나타운> 제작보고회 현장 공개!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그들만의 방식으로 살아온 두 여자의 생존법칙을 그린 영화 <차이나타운>[제작: 폴룩스픽쳐스/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각본감독: 한준희/주연: 김혜수, 김고은]이 제작보고회를 통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IMG_0779.jpg


수 “여성성 배제한 엄마 캐릭터, 엄청난 도전이었다”
김고은 “김혜수와의 호흡, ‘운명이구나’ 생각했다”
엄태구 “눈빛 안에 우곤의 어둠과 공격성을 담았다”
박보검 “김혜수의 조언 덕분에 연기 톤을 잘 잡을 수 있었다”
고경표 “치도는 뱀 같은 인물, 날카로운 카리스마 보여주려 했다”
한준희 감독 “’엄마’와 ‘일영’ 역에 김혜수, 김고은 두 배우밖에 없었다”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차이나타운>이 3월 24일(화) 오전 11시 CGV 압구정에서 ‘마家네 점심 식탁에 초대합니다’ 컨셉의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혜수, 김고은, 엄태구, 박보검, 고경표, 한준희 감독이 총출동한 <차이나타운>의 제작보고회 현장은 그야말로 화려한 성찬이었다. 폭발적인 존재감의 배우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 수많은 취재진들의 뜨거운 취재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IMG_0195.jpg


차이나타운의 지배자 ‘엄마’ 역할의 김혜수는 “엄마 캐릭터는 엄청난 도전이었다. 여성성을 배제하고 그녀의 나이를 가늠할 수 없도록 외형적인 표현에도 신경 썼다. 엄마의 강렬함에 따라 주변 캐릭터의 수위가 조절된다고 생각해서 끊임없이 생각하고 고민했다.”며 치열하게 고민해 캐릭터에 깊이 파고 들었음을 전했다. 또 ‘일영’ 역으로 또 한번 파격 변신을 예고한 김고은은 “두 여자 주인공이 주체가 되지만 남성 캐릭터 중심의 영화보다 더 큰 에너지가 담겼으면 했다. 액션 씬에서는 몸에 베어 있는 생활 액션을 구사하기 위해 연습을 많이 했다.”고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어 “김혜수 선배님과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사실에 환호를 질렀다. 한 라디오에서 같이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김혜수 선배님을 꼽은 적이 있는데, ‘운명이구나’라고 생각했다.”며 김혜수를 향한 애정을 표했다. 영화 속에서 묵직한 카리스마를 발산한 엄태구는 “눈빛에 우곤의 어둠과 공격성을 담으려고 노력했다.”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모든 것을 보여주는 우곤 캐릭터에 몰입했음을 밝혔다. 석현 역을 맡아 한층 풍부해진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박보검은 “감정선 유지가 어려워 감독님과 많은 이야기를 했다. 연기 톤을 잡는데 김혜수 선배님이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며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치도 역을 맡아 악역 변신에 성공한 고경표는 “이미지 변신을 위해 <차이나타운>을 선택했다. 치도는 뱀 같은 사람이다. 흐물흐물하지만 카리스마와 날카로움이 있는 인물로 표현하려고 했다.”고 밝혔고, 이에 김혜수가 “원래 고경표씨가 그런 사람인 줄 알았다.”며 그의 연기에 극찬을 전해 분위기를 한층 훈훈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한준희 감독은 “<차이나타운>은 뒷골목의 많은 인간의 군상들과 한 세대의 역사에 관한 이야기이다. 엄마는 당대를 풍미하는 배우, 일영은 후대를 풍미할 배우를 생각했고, 김혜수, 김고은 밖에 없었다.”며 캐스팅 비화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진 생존왕 테스트에서는 모든 배우가 자신만의 생존 법칙을 공개하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었다. 그 중에서도 영화 속에서 악착같이 살아남기 위해 뭐든 했던 일영 역의 김고은이 생존왕을 거머쥐었다. 무더위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더위 타파 비법, 액션 연기를 잘 소화하는 법 등 그녀만의 독특한 생존 법칙을 전하며 입담을 과시했다. 이어 “500만 관객이 들면 500명의 관객을 차이나타운에 초대해 영화와 자장면을 대접하겠다.”는 이색 공약을 발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진 포토타임에서도 배우들은 마지막까지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성황리에 제작보고회를 마무리 지었다.


김혜수, 김고은이라는 당대, 후대를 대표하는 투톱의 여배우 케미스트리가 더욱 빛을 발할 2015년 가장 신선하고 강렬한 범죄 드라마 <차이나타운>은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teaser_poster.jpg

제 공/배 급     CGV아트하우스
제       작       폴룩스픽쳐스
각 본/감 독     한준희
출       연       김혜수, 김고은, 엄태구, 박보검, 고경표
개       봉        2015년 4월 
 




?

  1. '장수상회' 왜 의미 깊은 영화일까?

  2. <차이나타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 김혜수X김고은 메인포스터 전격 공개!

  3. 인생의 마지막 러브스토리, 영화 ‘장수상회’

  4.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일촉즉발 막장 가족 치유 프로젝트 <해피 홀리데이> 5월 7일 개봉 확정!!

  5. <위험한 상견례 2> 이 결혼 절대 반댈세! 폭소만발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6. <인서전트> 이니셜 포스터 공개! 실루엣만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 눈길!

  7. <한 번 더 해피엔딩> 속 숨은 톱스타 찾기! 맷 데이먼부터 조지 클루니, 패닝자매까지 총출동!

  8. <비비안 마이어를 찾아서> 세상을 발칵 뒤집은 천재 사진작가의 #셀카! 메인 포스터 공개!

  9. <위험한 상견례 2>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그들이 떴다! 전설의 도둑가족 캐릭터 대공개!

  10. <차이나타운> 마가네 식구 총출동! 뜨거운 열기의 제작보고회 현장 공개!

  11. 화제의 <스물>, 영어-중국어 자막버전 동시 상영

  12. <스물> 웃음주의보! 김우빈-이준호-강하늘, 불꽃 애드리브 터졌다

  13. 500만 돌파 <킹스맨> 콜린 퍼스, 韓팬에 감사인사 전격 공개

  14. 독일 최고 흥행 액션 코미디 <낫 마이 데이>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

  15. 올해 가장 특별한 걸작 <택시> 위트 넘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