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프로그램> 실감나는 사이클 촬영에 숨겨진 비밀! 리얼리티 100% 제작 비하인드 대공개!

by burning posted Oct 08,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챔피언 프로그램>

실감나는 사이클 촬영의 숨겨진 비밀!

리얼리티 100% 제작 비하인드 대공개!

 

     세상을 놀라게 한 사이클 챔피언, ‘투르 드 프랑스’ 7회 연속 우승이라는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운 랜스 암스트롱과 그의 우승 뒤에 숨겨진 충격 실화를 소재로 한 <챔피언 프로그램>의 특별한 제작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되었다.

[감독: 스티븐 프리어스 | 출연: 벤 포스터, 크리스 오다우드, 리 페이스, 기욤 까네 | 수입/배급: 판씨네마㈜ | 개봉: 10 29]

 

 

<챔피언 프로그램> 리얼리티 100% 제작 비하인드 공개!

1999년부터 2014년까지 사이클의 모든 것 완벽 재현!

 

18_still02.jpg 18_still01.jpg


희대의 사이클 황제를 만들기 위한 챔피언 뒤에 숨겨진 가장 치밀한 프로그램 <챔피언 프로그램>이 특별한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제작진 워킹 타이틀은 투르 드 프랑스의 놀라운 자연경관을 그대로 담아내는 데에 그치지 않고, 당시 상황을 100% 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특히, 랜스 암스트롱과 그 팀이 타던 자전거와 똑같은 모델을 찾는 데에는 무려 4개월의 시간이 걸렸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영화 속에 등장하는 1999년부터 2014년까지 각각의 시대에 맞는 자전거와 유니폼, 그리고 신발까지 디테일한 소품에까지 공을 들인 제작진은 하루에 몇 번씩 연도를 훌쩍 뛰어넘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며 주위를 폭소케 했다.

 

투르 드 프랑스의 사이클 경기를 실감 나게 선보이기 위해, 랜스 암스트롱 역을 맡은 벤 포스터를 비롯한 경기에 임하는 모든 배우들은 실제 영국 최고의 사이클 선수인 얀토 바커(Yanto Barker)를 비롯해 10여 명의 영국과 미국의 프로 선수들, 그리고 20여 명의 아마추어 선수들과 6개월간의 혹독한 캠프 훈련을 거쳤다. 더불어 직접 주행하는 사이클 바퀴에 소형 카메라를 붙이는 독특한 촬영 방식에까지 도전하며 투르 드 프랑스의 리얼리티를 스크린 속에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들의 특별한 노고가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실감 나는 연출과 뛰어난 완성도를 예고한 <챔피언 프로그램>은 최근 관객과 언론들의 극찬 세례를 받으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증명했다.

 

특별한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실감 나는 연출의 비밀을 밝힌 <챔피언 프로그램>은 오는 10 29일 국내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

  1. <사도> 조승우의 애절한 목소리로 재탄생한 OST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미모의 여성팬 촬영장 난입?! 아찔하고 섹시한 촬영 에피소드 공개!

  3. <비밀> 단 한 컷도 놓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 & 해외 포스터 전격 공개!

  4. <특종: 량첸살인기> 대규모 최초 시사회 개최로 본격 특종 열풍 시작! 시사회가 점점 커진다!

  5. <몬스터 호텔 2> 전세계 16개국 박스오피스 1위!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

  6. <더 비지트> ‘밤 9시 30분 이후 절대 방에서 나오지 마라!’ 할머니 집의 세 가지 규칙 전격 분석!

  7. <챔피언 프로그램> 실감나는 사이클 촬영에 숨겨진 비밀! 리얼리티 100% 제작 비하인드 대공개!

  8. <서부전선> 폭발적인 반응과 환호 속 대구/부산 2주차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9. <더티 파티> 10월 8일, 상상 그 이상의 막장 코미디가 공개된다! IPTV,VOD 서비스 시작!

  10. <암살> 열풍 전 세계로 확대! 해외 유수 영화제 공식 초청 릴레이!

  11. <춘희막이>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반응 영상 공개!

  12. <그놈이다> ‘그놈’을 향한 끈질긴 추적이 시작된다! 2종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3. <리그레션> 할리우드 유명 셀러브리티까지 연관된 '비밀 의식' 사건 모티브 삼아 충격 더해!

  14. <특종: 량첸살인기> 뚝심 있는 연출력의 노덕 감독이 전하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10월 극장가, 3인 3색 여배우 눈길!<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까칠한 여배우 성유리 & 냉철한 아내 이하나 & 강한 모성애의 엄지원!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