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희막이>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반응 영상 공개!

by burning posted Oct 08,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올 가을, 전 세대 전국민 공감영화

<춘희막이>

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DOK Leipzig 경쟁 진출!

“친구&가족과 꼭 봐야 할 영화”

관객 반응 영상 공개!

네이버 개봉 기대작 설문 1위와 함께 개봉 5일만에 2만 관객을 돌파한 전국민 공감영화 <춘희막이>가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 영화제 DOK Leipzig 경쟁 부문에 진출했다. 이로써 작품성은 물론 국내외가 주목하는 영화로 입소문 흥행 열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관객들이 영화에 대한 진솔한 소감과 강력 추천하는 관객 반응 영상을 공개한다.

 

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생생 반응 영상 공개! 폭발적인 입소문&강추 행렬!

 

영화 <춘희막이>가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영향력을 가진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 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했다. 1955년부터 시작된 영화제로 긴 역사를 자랑하는 영화제로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하기 때문에 특정 관객층을 위한 영화가 아닌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위주로 선출한다. 여기에 영화 <춘희막이>가 선출돼 전 세계 다양한 작품들과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35_still01.jpg

35_still04.jpg


한편, 국내에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생생한 반응 영상이 화제이다. 관객들은 잔잔하게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같이 볼 수 있는 좋은 영화, 영화가 끝나고 나서도 긴 여운이 남는 영화, 가슴 뭉클하고 따스했던 영화 등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두 할머니의 삶에 대해 막이 할머니가 춘희 할머니를 대하는 모습에서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묵직한 감동을 느꼈다라며 찬사를 보냈다. 또한 영화가 주는 긴 여운과 함께 올 가을, 내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과 꼭 함께 봐야 할 영화로 강력 추천 행렬도 이어졌다.

 

<춘희막이>는 본처와 후처라는 결코 가까워질 수 없는 사이이지만 46년을 함께 살았고 이제는 인생의 마지막, 곁에 남은 유일한 사람이 된 큰댁 막이 할매와 작은댁 춘희 할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았다. 세월만큼 깊어진 특별한 인연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행을 그린다. 그 어떤 영화보다도 드라마틱하고 진실된, 삶의 절절함이 담긴 진한 감동을 전한다. 개봉 후 포털사이트 관객 평점 9점대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만족감을 증명해 보였다. 이에 개봉 1일 만에 1만 관객들을 돌파한 데 이어 개봉 5일만에 2만 관객을 기록하며 감동 입소문 열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영화 <춘희막이> <워낭소리>,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와 달리 결코 가까워질 수 없는 본처와 후처의 관계를 통해 인생의 동반자에 대한 고찰이 더해진 감동을 전해 언론, 평단 그리고 관객들의 찬사와 호평을 받았다. 언론과 관객의 호평 속에 입소문의 기적을 일으킬 또 한 편의 슬리퍼 히트작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올 가을, 진한 감동을 전할 영화 <춘희막이>는 절찬 상영 중이다.

 


 




?

  1. <사도> 조승우의 애절한 목소리로 재탄생한 OST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미모의 여성팬 촬영장 난입?! 아찔하고 섹시한 촬영 에피소드 공개!

  3. <비밀> 단 한 컷도 놓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 & 해외 포스터 전격 공개!

  4. <특종: 량첸살인기> 대규모 최초 시사회 개최로 본격 특종 열풍 시작! 시사회가 점점 커진다!

  5. <몬스터 호텔 2> 전세계 16개국 박스오피스 1위!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

  6. <더 비지트> ‘밤 9시 30분 이후 절대 방에서 나오지 마라!’ 할머니 집의 세 가지 규칙 전격 분석!

  7. <챔피언 프로그램> 실감나는 사이클 촬영에 숨겨진 비밀! 리얼리티 100% 제작 비하인드 대공개!

  8. <서부전선> 폭발적인 반응과 환호 속 대구/부산 2주차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9. <더티 파티> 10월 8일, 상상 그 이상의 막장 코미디가 공개된다! IPTV,VOD 서비스 시작!

  10. <암살> 열풍 전 세계로 확대! 해외 유수 영화제 공식 초청 릴레이!

  11. <춘희막이>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반응 영상 공개!

  12. <그놈이다> ‘그놈’을 향한 끈질긴 추적이 시작된다! 2종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3. <리그레션> 할리우드 유명 셀러브리티까지 연관된 '비밀 의식' 사건 모티브 삼아 충격 더해!

  14. <특종: 량첸살인기> 뚝심 있는 연출력의 노덕 감독이 전하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10월 극장가, 3인 3색 여배우 눈길!<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까칠한 여배우 성유리 & 냉철한 아내 이하나 & 강한 모성애의 엄지원!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