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극장가, 3인 3색 여배우 눈길!<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까칠한 여배우 성유리 & 냉철한 아내 이하나 & 강한 모성애의 엄지원!

by burning posted Oct 0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데엔 이 세 마디면 충분합니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10월 극장가를 빛낼 33색 여배우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성유리 &

<특종: 량첸살인기> 이하나 & <더 폰> 엄지원!

 

 

10월 극장가를 다채롭게 빛내줄 세 명의 여배우의 활약에 관객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5년 가을 감성 프로젝트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의 까칠한 여배우 성유리를 비롯해 <특종: 량첸살인기>의 냉철한 여인 이하나, <더 폰>의 강한 모성애를 가진 엄지원이 그 주인공들이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타임박스엔터테인먼트㈜ | 감독: 전윤수 | 주연: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

 

 

올 가을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으로 깊은 감동과 공감을 자아낼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완벽한 외모에 까칠하고 도도한 성격의 여배우 서정역을 열연한 성유리!

 

가을 극장가를 화려하게 장식할 매력적인 여배우들 중 그 첫 번째는 바로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에서 사랑해스토리를 이끌어 가는 성유리이다.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각양각색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큰 호평을 받은 성유리는 다채로운 역할을 통해 변신을 거듭하면서 물오른 연기력과 미모로 사랑받고 있다. 2015년 가을 감성 프로젝트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에서 그동안 보여주었던 착한 이미지와 정반대되는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성유리가 분한 '서정'은 완벽한 외모에 반비례하는 까칠하고 도도한 성격으로 자신이 출연하는 막장 드라마 피디, 작가, 톱스타인 상대 배우 등 지위의 고하를 가리지 않고 독설을 내뱉는 까칠한 여배우이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에는 상대를 불문하고 돌직구를 날리지만, 은근히 소심한 면모로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녀를 최고의 스타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태영'(김성균)을 아끼고 의지하는 모습은 도도한 여배우 이면에 연약하고 여성스러운 면모로 눈길을 끈다. 또한, 성유리는 10년째 자신을 세심하게 챙기면서 노력한 매니저 '태영' 역을 맡은 김성균과 함께 애틋한 로맨스를 그릴 예정으로 이들이 선보일 로맨스 케미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적이고 냉철한 여인으로 완벽 변신<특종: 량첸살인기> 이하나

강렬한 모성애와 격렬한 액션씬까지 불사한 <더 폰> 엄지원

10월 극장가를 빛낼 또 다른 여배우들은 <특종: 량첸살인기>의 이하나와 <더 폰>의 엄지원이다. 먼저 이하나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그동안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던 반면 이번 <특종: 량첸살인기>에서는 극 중 조정석이 맡은 무혁의 아내로 수진역을 맡았다. 그녀는 특종을 쫓는 열혈 기자 무혁의 곁에서 냉정하면서도 현실적인 면모로 극의 긴장감을 더하며 이번 영화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고혹적인 분위기와 섹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엄지원이 영화 <더 폰>으로 돌아왔다. 그녀는 극 중 손현주 역인 고동호의 아내 조연수역을 맡아 가족을 위해 살아남아야 하는 아내이자 엄마의 모습으로 완벽 몰입해 생사를 넘나드는 위기 속에서 불안한 심리상태를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선보인 적 없었던 격렬한 액션 장면까지 소화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면모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0월 가을 극장가에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여배우들의 등장에 관객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성유리의 색다른 면모를

볼 수 있는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오는 10 29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layout 2015-10-7.jpg


 

 




?

  1. <사도> 조승우의 애절한 목소리로 재탄생한 OST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미모의 여성팬 촬영장 난입?! 아찔하고 섹시한 촬영 에피소드 공개!

  3. <비밀> 단 한 컷도 놓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 & 해외 포스터 전격 공개!

  4. <특종: 량첸살인기> 대규모 최초 시사회 개최로 본격 특종 열풍 시작! 시사회가 점점 커진다!

  5. <몬스터 호텔 2> 전세계 16개국 박스오피스 1위!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

  6. <더 비지트> ‘밤 9시 30분 이후 절대 방에서 나오지 마라!’ 할머니 집의 세 가지 규칙 전격 분석!

  7. <챔피언 프로그램> 실감나는 사이클 촬영에 숨겨진 비밀! 리얼리티 100% 제작 비하인드 대공개!

  8. <서부전선> 폭발적인 반응과 환호 속 대구/부산 2주차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9. <더티 파티> 10월 8일, 상상 그 이상의 막장 코미디가 공개된다! IPTV,VOD 서비스 시작!

  10. <암살> 열풍 전 세계로 확대! 해외 유수 영화제 공식 초청 릴레이!

  11. <춘희막이>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반응 영상 공개!

  12. <그놈이다> ‘그놈’을 향한 끈질긴 추적이 시작된다! 2종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3. <리그레션> 할리우드 유명 셀러브리티까지 연관된 '비밀 의식' 사건 모티브 삼아 충격 더해!

  14. <특종: 량첸살인기> 뚝심 있는 연출력의 노덕 감독이 전하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10월 극장가, 3인 3색 여배우 눈길!<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까칠한 여배우 성유리 & 냉철한 아내 이하나 & 강한 모성애의 엄지원!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