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다> ‘그놈’을 향한 끈질긴 추적이 시작된다! 2종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Oct 0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그놈을 향한 끈질긴 추적이 시작된다!

2종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실화를 바탕으로 미스터리 추적극이라는 전에 없던 색다른 스릴러 장르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놈이다>2종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 제작: 상상필름 | 감독: 윤준형 | 주연: 주원, 유해진, 이유영 | 개봉:  10 28일 예정]

 

 

 

죽은 동생이 지목한 범인을 향한 끈질긴 의심과 추적!

<그놈이다> 강렬한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01.jpg


실화를 모티브로 한 독특한 미스터리 추적극 <그놈이다>가 오는 10 28일 개봉을 앞두고 2종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그놈이다>는 여동생을 잃은 남자가 죽음을 예견하는 소녀의 도움으로 끈질기게 범인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2종의 포스터는 여동생을 잃은 장우(주원)’의 범인을 향한 의심과 추적을 엿볼 수 있다. 손님에게 선량한 미소를 짓고 있는 민약국(유해진)’을 향해 의심스러운 눈빛을 거두지 못하는 장우의 모습이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과연 이들의 대립이 어떻게 전개될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리고 또 다른 포스터 속 떠내려온 놋그릇 앞에 검은 점퍼를 입고 모자를 눌러쓴 채 자신을 숨기고 있는 수상한 남자와, 그를 향해 달리는 장우의 모습 또한 의심과 직감으로 범인을 향해 끝까지 달릴 영화 속 그의 모습을 궁금케 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진 하루 24시간, 365, 매일매일 내가 당신을 지켜볼 거야!”라는 카피는 장우의 끈질긴 추격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 속 기존의 이미지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주원,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영화의 깊이를 더해줄 유해진은 <그놈이다>를 통해 선보일 두 배우의 연기 변신과 대결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한 영화 <그놈이다>는 색다른 미스터리 추적극으로, 오는 10 28일 전국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장우의 의심과 추적을 엿볼 수 있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그놈이다>는 오는 10 28일 개봉 예정이다.

 

 




?

  1. <사도> 조승우의 애절한 목소리로 재탄생한 OST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미모의 여성팬 촬영장 난입?! 아찔하고 섹시한 촬영 에피소드 공개!

  3. <비밀> 단 한 컷도 놓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 & 해외 포스터 전격 공개!

  4. <특종: 량첸살인기> 대규모 최초 시사회 개최로 본격 특종 열풍 시작! 시사회가 점점 커진다!

  5. <몬스터 호텔 2> 전세계 16개국 박스오피스 1위!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

  6. <더 비지트> ‘밤 9시 30분 이후 절대 방에서 나오지 마라!’ 할머니 집의 세 가지 규칙 전격 분석!

  7. <챔피언 프로그램> 실감나는 사이클 촬영에 숨겨진 비밀! 리얼리티 100% 제작 비하인드 대공개!

  8. <서부전선> 폭발적인 반응과 환호 속 대구/부산 2주차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9. <더티 파티> 10월 8일, 상상 그 이상의 막장 코미디가 공개된다! IPTV,VOD 서비스 시작!

  10. <암살> 열풍 전 세계로 확대! 해외 유수 영화제 공식 초청 릴레이!

  11. <춘희막이>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반응 영상 공개!

  12. <그놈이다> ‘그놈’을 향한 끈질긴 추적이 시작된다! 2종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3. <리그레션> 할리우드 유명 셀러브리티까지 연관된 '비밀 의식' 사건 모티브 삼아 충격 더해!

  14. <특종: 량첸살인기> 뚝심 있는 연출력의 노덕 감독이 전하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10월 극장가, 3인 3색 여배우 눈길!<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까칠한 여배우 성유리 & 냉철한 아내 이하나 & 강한 모성애의 엄지원!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