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 량첸살인기> 대규모 최초 시사회 개최로 본격 특종 열풍 시작! 시사회가 점점 커진다!

by burning posted Oct 08,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특종: 량첸살인기>

높은 관심과 뜨거운 반응 속

대규모 최초 시사회 개최!

시사회가 점점 커진다!

본격 특종 열풍 START!

 

<연애의 온도> 노덕 감독의 차기작이자 조정석 주연의 <특종: 량첸살인기>가 대규모 최초 시사회 개최로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감독 노덕 | 제작 우주필름, 뱅가드스튜디오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영화!”, “믿고 보는 노덕 감독과 조정석의 만남! 이미 특종!”

대규모로 진행되는 최초 시사회! 관객들과의 첫 만남!

팽팽한 긴장감과 유머를 오가는 색다른 재미로 본격 입소문 열풍 예고!

 

 

메인포스터.jpg

 


 

<특종: 량첸살인기>는 연쇄살인사건에 관한 일생일대의 특종이 사상초유의 실수임을 알게 된 기자 허무혁’. 걷잡을 수 없는 상황 속, 그의 오보대로 실제 사건이 발생하며 일이 점점 커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조정석의 차기작이자 특종보도와 연쇄살인사건이 결합된 새로운 설정으로 기대를 모으는 <특종: 량첸살인기>가 대규모 최초 시사회 개최로 본격 입소문 열풍을 이끌 예정이다.

 

<특종: 량첸살인기>가 개봉에 앞서 관객들의 높은 관심 속 10 8() 대규모 최초 시사회를 개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최초 시사회를 시작으로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응모에 따라 시사회 규모가 점점 커지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전국적인 입소문과 함께 본격적인 특종 열풍을 일으킬 것이다.

 

특종을 둘러싼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언론과 살인사건이라는 흥미로운 소재가 결합한 <특종: 량첸살인기><연애의 온도>의 노덕 감독 연출, 셰프에서 사회부 기자로 돌아온 조정석의 색다른 변신, 여기에 이미숙, 이하나, 김의성, 배성우, 김대명, 태인호까지 탄탄한 실력파 배우들이 가세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좋은 감독님과 좋은 배우들이 뭉친만큼 멋진 영화 기대된다"(네이버_tnwk****) "믿고 보는 노덕 감독과 조정석의 만남! 이미 특종인 듯"(네이버_lint****), "주조연, 감독 모두 기대되는 영화"(네이버_hael****), "쫄깃하고 유쾌하면서 쫄리는 맛이 있을 것 같아 땡긴다. 감독도 좋고, 조정석과 여러 배우들의 연기도 기대된다"(네이버_clas****), "조정석, 드라마에 이어 영화도 대박날 듯"(네이버_우니우*), "완전 재미있을 것 같다. 예고편만 봐도 흥미진진"(네이버_hyew****), "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영화 특종!!"(네이버_min*) <특종: 량첸살인기>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이렇듯 팽팽한 긴장감과 유머러스함을 오가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특종: 량첸살인기>는 대규모 최초 시사회를 통해 폭발적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연애의 온도> 노덕 감독이 연출을 맡고 <관상> 한재림 감독이 제작을 맡는 등 충무로 젊은 제작진과 조정석을 비롯 이미숙, 이하나, 김의성, 배성우, 김대명, 태인호 등 실력파 배우들이 뭉친 <특종: 량첸살인기>는 특종을 둘러싼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언론과 살인사건이라는 흥미로운 소재가 결합한 신선한 재미의 영화로 오는 1022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

  1. <사도> 조승우의 애절한 목소리로 재탄생한 OST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미모의 여성팬 촬영장 난입?! 아찔하고 섹시한 촬영 에피소드 공개!

  3. <비밀> 단 한 컷도 놓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 & 해외 포스터 전격 공개!

  4. <특종: 량첸살인기> 대규모 최초 시사회 개최로 본격 특종 열풍 시작! 시사회가 점점 커진다!

  5. <몬스터 호텔 2> 전세계 16개국 박스오피스 1위!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

  6. <더 비지트> ‘밤 9시 30분 이후 절대 방에서 나오지 마라!’ 할머니 집의 세 가지 규칙 전격 분석!

  7. <챔피언 프로그램> 실감나는 사이클 촬영에 숨겨진 비밀! 리얼리티 100% 제작 비하인드 대공개!

  8. <서부전선> 폭발적인 반응과 환호 속 대구/부산 2주차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9. <더티 파티> 10월 8일, 상상 그 이상의 막장 코미디가 공개된다! IPTV,VOD 서비스 시작!

  10. <암살> 열풍 전 세계로 확대! 해외 유수 영화제 공식 초청 릴레이!

  11. <춘희막이>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반응 영상 공개!

  12. <그놈이다> ‘그놈’을 향한 끈질긴 추적이 시작된다! 2종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3. <리그레션> 할리우드 유명 셀러브리티까지 연관된 '비밀 의식' 사건 모티브 삼아 충격 더해!

  14. <특종: 량첸살인기> 뚝심 있는 연출력의 노덕 감독이 전하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10월 극장가, 3인 3색 여배우 눈길!<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까칠한 여배우 성유리 & 냉철한 아내 이하나 & 강한 모성애의 엄지원!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