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비지트> ‘밤 9시 30분 이후 절대 방에서 나오지 마라!’ 할머니 집의 세 가지 규칙 전격 분석!

by burning posted Oct 08,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완벽한 부활

 

<더 비지트>

 

930분 이후엔 방에서 나오지 마라!

 

할머니 집의 음산한 세 가지 규칙! 

<식스 센스>의 전설적인 천재 감독 M. 나이트 샤말란과 <인시디어스>, <파라노말 액티비티>를 제작한 호러 영화의 명가 블룸하우스가 선보이는 새로운 홈타운 호러 스릴러 <더 비지트>가 영화 속 할머니 집의 비밀이 담긴 세 가지 규칙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 수입/배급: UPI코리아 | 개봉: 20151015]

 

밤이 되면 돌변하는 할머니 집의 정체는?

할머니 집의 숨겨진 비밀 전격 분석!

 

12_still01.jpg 12_still02.jpg

 

북미 개봉과 함께 제작비의 11배가 넘는 흥행 수익을 거두며 올해 개봉한 호러 스릴러 영화 중 최고 흥행을 기록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홈타운 호러 스릴러 <더 비지트>가 영화 속 고향 할머니 집을 방문한 아이들이 겪게 되는 할머니 집의 충격적인 비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인공 베카와 타일러 두 아이들이 한 번도 찾은 적이 없던 펜실베니아 시골 농장의 할머니 집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일주일 간의 사건들을 담아낸 영화 <더 비지트>는 푸근하고 따뜻한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환대 속에 평화롭고 행복한 일주일을 보내는 아이들의 모습들로 시작된다. “지금껏 할머니가 저렇게 환하게 웃는 표정을 본 적이 없다.”라는 할아버지의 미소와 함께 여느 손자, 손녀들을 대하듯 따뜻한 온정을 베푸는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모습은 영화 초반, 일상적인 시골 할머니 집처럼 편안하고 행복한 모습들을 보여준다. 말 그대로 첫째, 즐겁게 놀고’, ‘둘째, 마음껏 먹고 하고 싶은 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할머니 집에서의 일주일은 단 한 가지, 930분이 되면 절대 방에서 나오지 마라.”라는 마지막 규칙과 함께 아이들의 평온한 일상을 섬뜩하고 기괴한 사건들로 채워놓게 된다.

 

닫힌 방문 너머로 들려오는 기이한 소리들과 함께 방문을 열어버린 아이들의 눈앞에 할머니의 충격적인 모습이 펼쳐지고, 점점 이상한 모습을 보이는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기괴한 행동들에 아이들은 점점 공포에 사로잡힌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통해 헛간에서 총을 손질하는 할아버지의 모습과 오븐 속으로 들어가서 청소를 해달라는 할머니의 마지막 눈빛은 영화 속 할머니 집의 정체와 함께 보는 이로 하여금 오싹함을 선사하고 있어 충격적인 비밀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가고 있다.

 

새롭고 독창적인 스릴러 장르로 화려한 부활을 알린 샤말란 감독의 홈타운 호러 스릴러 <더 비지트>는 북미시장에서 성공과 함께 오는 10 15일 국내 영화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

  1. <사도> 조승우의 애절한 목소리로 재탄생한 OST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2. <슬리핑 위드 아더 피플> 미모의 여성팬 촬영장 난입?! 아찔하고 섹시한 촬영 에피소드 공개!

  3. <비밀> 단 한 컷도 놓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 & 해외 포스터 전격 공개!

  4. <특종: 량첸살인기> 대규모 최초 시사회 개최로 본격 특종 열풍 시작! 시사회가 점점 커진다!

  5. <몬스터 호텔 2> 전세계 16개국 박스오피스 1위!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

  6. <더 비지트> ‘밤 9시 30분 이후 절대 방에서 나오지 마라!’ 할머니 집의 세 가지 규칙 전격 분석!

  7. <챔피언 프로그램> 실감나는 사이클 촬영에 숨겨진 비밀! 리얼리티 100% 제작 비하인드 대공개!

  8. <서부전선> 폭발적인 반응과 환호 속 대구/부산 2주차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9. <더티 파티> 10월 8일, 상상 그 이상의 막장 코미디가 공개된다! IPTV,VOD 서비스 시작!

  10. <암살> 열풍 전 세계로 확대! 해외 유수 영화제 공식 초청 릴레이!

  11. <춘희막이> 제58회 독일 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관객 반응 영상 공개!

  12. <그놈이다> ‘그놈’을 향한 끈질긴 추적이 시작된다! 2종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3. <리그레션> 할리우드 유명 셀러브리티까지 연관된 '비밀 의식' 사건 모티브 삼아 충격 더해!

  14. <특종: 량첸살인기> 뚝심 있는 연출력의 노덕 감독이 전하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10월 극장가, 3인 3색 여배우 눈길!<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까칠한 여배우 성유리 & 냉철한 아내 이하나 & 강한 모성애의 엄지원!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