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스터즈> 쌍둥이 자매, ‘량현량하’ 만난다! 시네마톡 개최 확정!

by burning posted Feb 2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페이스북 10대 이야기 선정

20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트윈스터즈>

기적의 쌍둥이 자매 사만다 & 아나이스

대한민국 대표 쌍둥이 량현량하만난다!

2/27() 시네마톡 개최!






33일 국내 개봉과 함께 쌍둥이 자매의 내한 소식으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트윈스터즈>(수입: ㈜엣나인필름 / 배급: CGV아트하우스 / 공동제공: 위키트리)26() 아트나인에서 진행하는 유료 시사회를 오픈하자마자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27() CGV압구정에서 대한민국 대표 쌍둥이 량현량하와 함께하는 시네마톡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26() 변영주, 이해영 감독과 함께하는 GV 전석 매진, 추가 상영 확정!

2/27() 쌍둥이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시네마톡 개최 확정!

 

26_still01.jpg


26_still02.jpg 출처: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홈페이지     


 

<트윈스터즈>는 서로의 존재를 모른 채 살았던 쌍둥이 자매 사만다아나이스가 우연히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25년 만에 재회하게 된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3 3일 국내 개봉을 맞아 기적의 주인공인 쌍둥이 자매가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이에, 개봉 전인 2 26() 영화를 먼저 보고 쌍둥이 자매와 직접 만날 수 있는 1차 유료 시사회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반나절 만에 매진을 기록,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추가 예매 오픈을 확정 지었다. 2 27()에는 대한민국 대표 쌍둥이 형제 량현량하 <트윈스터즈>의 시네마톡 게스트로 확정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태어나자마자 미국과 프랑스로 각각 헤어진 사만다, 아나이스 쌍둥이 자매는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랐지만 똑 닮은 얼굴과 취향, 그리고 입맛 등으로 전 세계에 놀라움을 선사한 기적의 쌍둥이. 이러한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재회하게 된 자신들의 특별한 경험을 직접 영화 <트윈스터즈>로 탄생시키며 첫 만남부터 서로 가까워지며 교감하는 과정을 사랑스럽고 따뜻하게 그려냈다. 이처럼 전 세계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사만다, 아나이스 쌍둥이 자매가 개봉을 기념해 한국 방문을 확정, 관객들과 직접 만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2 26() 저녁 7 30분 아트나인에서 진행되는 유료 시사회는 상영 후 아트나인 야외 테라스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변영주 감독과 이해영 감독이 쌍둥이 자매와 함께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다음날인 27() 오후 3시에는 CGV압구정에서 시네마톡을 진행, 상영 후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쌍둥이이자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출연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쌍둥이 형제 량현량하가 시네마톡에 참석해 쌍둥이이기 때문에 공감하고 나눌 수 있는 이야기들을 펼쳐놓을 예정이다. 량현량하는 27() 진행될 시네마톡에 대해 기적과도 같은 쌍둥이 자매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예전부터 알고 있었다. 같은 쌍둥이로서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 같아 감사하다라며 기대감을 비쳤다.

 

단 한 번의 클릭, 한 통의 SNS 메시지로 지구 반대편에서 또 다른 나를 만난 쌍둥이 자매의 기적 같은 이야기로 감동과 위로를 선사할 영화 <트윈스터즈>는 오는 3 3일 개봉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트윈스터즈> 관객과의 대화 일정 안내

 

일시

장소

참석자

226()

19:30 상영 후

아트나인

사만다 푸터먼, 아나이스 보르디에

변영주 감독, 이해영 감독

227()

15:00 상영 후

CGV압구정

사만다 푸터먼, 량현량하

진명현 대표




?

  1. <해어화> 국민가수 이난영의 불후의 명곡 재현! <동주> 잇는 근현대 예술인 연속 영화화 화제!

  2. <널 기다리며> '천의 얼굴' 정성호와의 특급 콜라보 드디어 베일 벗다! [그것을 알려줄까] 본편 풀영상 공개!

  3. <성월동화> 영원한 청춘 장국영의 17년전 모습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

  4. <조이> ‘오스카 제조기’ 데이빗 O. 러셀 감독, 2016년 또 한번 트로피 노린다!

  5. <대배우> 주연배우는 정해져 있었다! <올드보이>는 오달수와 석민우 감독의 연결 고리!

  6. <귀향> CGV-롯데-메가 등 전사이트 예매1위 올킬! 오늘 기적의 개봉!

  7. 2016년 최고의 영화! <스포트라이트> 폭발적인 기대 속 오늘 대개봉!

  8. <무수단> 이지아, 2월 24일(수)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 2월 25일(목)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전격 출연!

  9.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잭 스나이더 감독이 밝힌 제목의 의미 '저스티스 리그' 프리퀄!

  10. <남과 여> 전도연X공유 심쿵 팬 서비스! ★들도 사랑에 빠졌다! VIP시사회&레드카펫 성황리 개최!

  11.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첫사랑 아이콘' 츠마부키 사토시 최강 리즈시절 스틸 대공개!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다!

  12. <해어화> 한효주 최초의 파격 변신! 청순 아이콘에서 도발 아이콘으로! 1차 스틸 공개!

  13. <트윈스터즈> 쌍둥이 자매, ‘량현량하’ 만난다! 시네마톡 개최 확정!

  14. <대배우>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오달수,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

  15. <순정> 대한민국 스타들을 울린 감성드라마!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