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어화> 한효주 최초의 파격 변신! 청순 아이콘에서 도발 아이콘으로! 1차 스틸 공개!

by burning posted Feb 2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해어화>

한효주X유연석X천우희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파격 변신!

눈을 뗄 수 없는 1차 스틸 공개!

 

1943년 비운의 시대,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더 램프㈜│감독: 박흥식│주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가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담은 1차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 기생 소율’, 순수와 도발을 오가는 한효주의 강렬한 연기 변신에 시선 집중!


01.JPG

02.JPG



1943년 비운의 시대, 최고의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가 세 남녀의 파격적이고 신선한 연기 변신을 느낄 수 있는 1차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로 파격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이 관객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먼저 마지막 남은 기생학교 대성권번에서 빼어난 미모와 탁월한 창법으로 최고의 예인이라 불리는 소율(한효주). 스틸에서 한효주의 우아한 자태 속 열망을 품은 강렬한 눈빛이 그녀에게 펼쳐질 극적인 변화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청순함의 아이콘으로 자리를 잡아온 한효주는 이번 <해어화>의 스틸을 통해 어린 시절의 순수했던 모습부터간절히 바라는 것을 손에 넣기 위해 차츰 도발적으로 변해가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변신을 최초로 예고한다.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연희’, 천우희의 청순발랄 새로운 매력발산!

 

03.jpeg


04.jpg


이어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연희(천우희)의 청초한 모습은 그 동안 선보여 온 천우희의 강렬한 캐릭터와는 또 다른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며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소율과는 둘도 없는 친구이자 듣는 이의 마음을 움직이는 타고난 목소리를 지닌 연희로 분한 천우희는 순수한 매력과 더욱 깊어진 감정연기로 남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당대 최고의 작곡가 윤우’, 피아노 치는 남자 유연석의 로맨틱한 여심 공략!

 

05.jpg


06.jpeg


마지막으로 당대 최고의 작곡가 윤우(유연석) 역의 유연석은 민중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최고의 노래를 만들고 싶어하는 인물. 로맨틱한 피아노 연주부터, 작곡가로서의 진중한 매력까지 여자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유연석은 극중 한효주, 천우희와의 케미를 발산한다.

이렇듯 세 남녀의 각기 다른 매력과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해어화>는 올 봄 극장가를 화려하게 수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43년 비운의 시대,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해어화>는 오는 413일 개봉 예정이다.









?

  1. <해어화> 국민가수 이난영의 불후의 명곡 재현! <동주> 잇는 근현대 예술인 연속 영화화 화제!

  2. <널 기다리며> '천의 얼굴' 정성호와의 특급 콜라보 드디어 베일 벗다! [그것을 알려줄까] 본편 풀영상 공개!

  3. <성월동화> 영원한 청춘 장국영의 17년전 모습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

  4. <조이> ‘오스카 제조기’ 데이빗 O. 러셀 감독, 2016년 또 한번 트로피 노린다!

  5. <대배우> 주연배우는 정해져 있었다! <올드보이>는 오달수와 석민우 감독의 연결 고리!

  6. <귀향> CGV-롯데-메가 등 전사이트 예매1위 올킬! 오늘 기적의 개봉!

  7. 2016년 최고의 영화! <스포트라이트> 폭발적인 기대 속 오늘 대개봉!

  8. <무수단> 이지아, 2월 24일(수)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 2월 25일(목)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전격 출연!

  9.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잭 스나이더 감독이 밝힌 제목의 의미 '저스티스 리그' 프리퀄!

  10. <남과 여> 전도연X공유 심쿵 팬 서비스! ★들도 사랑에 빠졌다! VIP시사회&레드카펫 성황리 개최!

  11.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첫사랑 아이콘' 츠마부키 사토시 최강 리즈시절 스틸 대공개!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다!

  12. <해어화> 한효주 최초의 파격 변신! 청순 아이콘에서 도발 아이콘으로! 1차 스틸 공개!

  13. <트윈스터즈> 쌍둥이 자매, ‘량현량하’ 만난다! 시네마톡 개최 확정!

  14. <대배우>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오달수,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

  15. <순정> 대한민국 스타들을 울린 감성드라마!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