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대한민국 스타들을 울린 감성드라마!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by burning posted Feb 2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순정>

나의 추억까지 떠올리게 만들어준 영화!

대한민국 스타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훈훈함 가득!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감동과 울림을 전하는 따뜻한 첫사랑과 우정을 그린 영화 <순정>이 지난 2 18()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작: ㈜주피터필름 | 제공·배급: 리틀빅픽처스 | 감독: 이은희 | 출연: 도경수(EXO),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김지호, 박해준, 황석정, 박정민 그리고 박용우 | 우정출연: 이범수 | 개봉: 2016 224일 예정]

 


송중기, 김우빈, 박보검, 조정석, 이광수, 이성경, 김유정, 김새론, 시우민(EXO)!

복고열풍 응팔 주역 박보검, 성동일, 김성균 그리고 사랑일 뿐이야김민우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도 반한 감성드라마 <순정>!

스타들의 극찬 세례 릴레이!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01.jpg


02.jpg

[정수교, 김우빈]




03.jpg

[박보검]




05.jpg

[성동일, 이성경, 태항호, 이광수]




08.jpg

[방탕소년단 진]





09.jpg

[시우민(EXO)]




10.jpg

[지수]





11.jpg

[려욱(슈퍼주니어)]




12.jpg

[김새론]




13.jpg

[김유정]




14.jpg

[서신애]





20.jpg

[동준(제국의 아이들)]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그린 감성드라마 <순정>이 지난 2 18()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시사회에는 <순정>을 응원하기 위해 송중기, 김우빈, 박보검, 조정석, 심은경, 오정세, 성동일, 이성경, 이광수, 김성균, 김민우, 방탄소년단 진, EXO 시우민, 슈퍼주니어 려욱, 지수, 김유정, 김새론, 서신애, 염정아, 문정희, 경수진 등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본격적인 영화 상영을 앞두고 진행된 무대인사에는 <순정>의 배우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박용우, 박해준, 황석정, 박정민, 황영희와 이은희 감독이 함께 자리해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일편단심 순정남 범실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 도경수는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감사 드린다. <순정>과 함께 따뜻한 밤 되시길 바란다.”는 말로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모두가 지켜주고 싶었던 소녀 수옥역으로 차기 국민 첫사랑 등극을 예고하는 김소현 역시 “<순정> 보시고 관객 분들도 따뜻한 추억을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는 특별한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여기에 이다윗은 혹시 못 알아보실까 말씀 드리는 데 영화 속 가장 특이한 아이가 하나 나오는 데 그것이 바로 나다.”는 재치 넘치는 말로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한편, 시사회가 끝난 이후 따뜻한 감동과 울림을 전하는 감성드라마 <순정>을 접한 스타들은 극장을 나서는 순간까지 영화에 대한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했다. 마음이 너무 따뜻해졌다. 이렇게 좋은 영화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배우 최우식)”, “너무 좋은 영화고, 마음이 순화되고 깨끗해지는 영화였다. 꼭 휴지나 손수건 준비하고 보셔야 할 것.(배우 진경)”, “재미있고 감동도 있는 좋은 영화였다.(배우 김유정)”, “이렇게 펑펑 울 줄 몰랐다. 나의 첫사랑까지 떠올리게 만드는 영화였다.(배우 문정희)”, “처음엔 재미있는 영화라고 생각했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몇 번을 울었는지 모르겠다. 마음이 따뜻해졌다.(방탄소년단 진)” 등 수많은 스타들이 영화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최근 종영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복고 열풍을 일으킨 박보검, 성동일, 김성균의 참석이 눈길을 끈 가운데 김성균은 영화를 관람한 뒤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웃으면서 보다가 마지막엔 울다가 나왔다. 제목만큼이나 따뜻하고, 많은 것을 주는 영화 같다.”라는 특별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관객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킨 음악들 중 열일곱 소년 소녀의 예쁜 마음을 더욱 부각시켜준 사랑일 뿐이야의 주인공 김민우 역시 “90년대, 그 때의 느낌을 물씬 담긴 영화였다. 아름다운 풍경과 음악 한 곡 한 곡이 너무 잘 어울렸다.”라는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끈다. 이처럼 수많은 스타들의 열띤 추천 세례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순정>은 보는 이들의 아름다운 추억까지 환기시키는 특별한 감성드라마로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아련하고 애틋한 추억을 소환하며 뜨거운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선사,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VIP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영화 <순정>은 오는 224일 개봉 예정이다.

 



31.jpg


32.jpg










?

  1. <해어화> 국민가수 이난영의 불후의 명곡 재현! <동주> 잇는 근현대 예술인 연속 영화화 화제!

  2. <널 기다리며> '천의 얼굴' 정성호와의 특급 콜라보 드디어 베일 벗다! [그것을 알려줄까] 본편 풀영상 공개!

  3. <성월동화> 영원한 청춘 장국영의 17년전 모습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

  4. <조이> ‘오스카 제조기’ 데이빗 O. 러셀 감독, 2016년 또 한번 트로피 노린다!

  5. <대배우> 주연배우는 정해져 있었다! <올드보이>는 오달수와 석민우 감독의 연결 고리!

  6. <귀향> CGV-롯데-메가 등 전사이트 예매1위 올킬! 오늘 기적의 개봉!

  7. 2016년 최고의 영화! <스포트라이트> 폭발적인 기대 속 오늘 대개봉!

  8. <무수단> 이지아, 2월 24일(수)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 2월 25일(목)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전격 출연!

  9.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잭 스나이더 감독이 밝힌 제목의 의미 '저스티스 리그' 프리퀄!

  10. <남과 여> 전도연X공유 심쿵 팬 서비스! ★들도 사랑에 빠졌다! VIP시사회&레드카펫 성황리 개최!

  11.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첫사랑 아이콘' 츠마부키 사토시 최강 리즈시절 스틸 대공개!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다!

  12. <해어화> 한효주 최초의 파격 변신! 청순 아이콘에서 도발 아이콘으로! 1차 스틸 공개!

  13. <트윈스터즈> 쌍둥이 자매, ‘량현량하’ 만난다! 시네마톡 개최 확정!

  14. <대배우>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오달수,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

  15. <순정> 대한민국 스타들을 울린 감성드라마!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