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배우>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오달수,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

by burning posted Feb 2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오달수표 휴먼 공감 코미디

<대배우>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

꿀잼 핵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오달수표 휴먼 공감 코미디 <대배우>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작_영화사다|제공_()대명문화공장 | 배급_()대명문화공장, 리틀빅픽처스|감독_석민우 | 출연_오달수, 윤제문, 이경영 | 개봉_3월 예정)






오달수의 충격적인 고백 담긴 인상적인 메인 포스터!

연기내공 도합 70, 세 배우의 유쾌한 케미 담긴 메인 예고편 공개!


main_poster.jpg





독특한 모션포스터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대배우>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대배우> 20년째 대학로에서 연극만 하던 장성필이 새로운 꿈을 쫓아 영화계에 도전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공감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오달수의 얼굴만으로도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낸다. 드레스 셔츠에 보타이를 매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오달수의 뒤에서 후광이 비쳐 보는 이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특히 나는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는 오달수의 충격적인 고백이 담긴 카피는 그가 영화를 통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20년차 무명배우 성필의 첫 영화오디션에 도전하며 벌어질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예고하고 있다. 그동안 연극에 빠져 사느라 영화 오디션은 일부러 보러 다니지 않았습니다이라고 자기소개의 첫 운을 뗀 성필’. 감독님 영화라면은 제가 노출도 할 수 있습니다라는 남다른 각오까지 한 성필이 과연 깐느 박다듬어지지 않은 원석 같은 그런 배우가 맞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아빠, 영화에선 사람으로 나오지?”라는 아들의 가슴 찡한 대사와 함께 파트라슈 분장을 한 성필의 애잔한 표정을 통해 영화가 선사할 감동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이와 함께 화려한 액션 신을 선보인 국민배우 설강식역의 윤제문과 박찬욱 감독을 연상시키는 충무로 대표 스타감독 깐느 박이경영까지 오달수와 함께 연기내공 도합 70년인 세 배우가 얼마나 유쾌한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대배우> 3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1. <해어화> 국민가수 이난영의 불후의 명곡 재현! <동주> 잇는 근현대 예술인 연속 영화화 화제!

  2. <널 기다리며> '천의 얼굴' 정성호와의 특급 콜라보 드디어 베일 벗다! [그것을 알려줄까] 본편 풀영상 공개!

  3. <성월동화> 영원한 청춘 장국영의 17년전 모습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

  4. <조이> ‘오스카 제조기’ 데이빗 O. 러셀 감독, 2016년 또 한번 트로피 노린다!

  5. <대배우> 주연배우는 정해져 있었다! <올드보이>는 오달수와 석민우 감독의 연결 고리!

  6. <귀향> CGV-롯데-메가 등 전사이트 예매1위 올킬! 오늘 기적의 개봉!

  7. 2016년 최고의 영화! <스포트라이트> 폭발적인 기대 속 오늘 대개봉!

  8. <무수단> 이지아, 2월 24일(수)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 2월 25일(목)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전격 출연!

  9.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잭 스나이더 감독이 밝힌 제목의 의미 '저스티스 리그' 프리퀄!

  10. <남과 여> 전도연X공유 심쿵 팬 서비스! ★들도 사랑에 빠졌다! VIP시사회&레드카펫 성황리 개최!

  11.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첫사랑 아이콘' 츠마부키 사토시 최강 리즈시절 스틸 대공개!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다!

  12. <해어화> 한효주 최초의 파격 변신! 청순 아이콘에서 도발 아이콘으로! 1차 스틸 공개!

  13. <트윈스터즈> 쌍둥이 자매, ‘량현량하’ 만난다! 시네마톡 개최 확정!

  14. <대배우>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오달수,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

  15. <순정> 대한민국 스타들을 울린 감성드라마!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