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최고의 영화! <스포트라이트> 폭발적인 기대 속 오늘 대개봉!

by burning posted Feb 2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올해 가장 뛰어난 실화소재의 영화!”

Wall Street Journal



전 세계가 주목한 영화 <스포트라이트>!

높은 관심과 뜨거운 기대 속 오늘 대개봉!


 

영화 <스포트라이트>가 국내외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쏟아지는 호평 속에 드디어 오늘(24) 전국 극장에서 개봉하여 관객들을 찾아간다. [감독: 토마스 맥카시 | 출연: 마크 러팔로, 레이첼 맥아담스, 마이클 키튼 | 수입: ㈜더쿱 |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 공동제공: ㈜인터파크 | 개봉: 2016 2 24]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 <스포트라이트>!

드디어 오늘 대개봉!

 

19_still01.jpg


19_still02.jpg


가톨릭 교회에서 수십 년에 걸쳐 벌어진 아동 성추행 스캔들을 폭로해 화제가 됐던 미국 일간지 보스턴 글로브의 탐사보도 전문 '스포트라이트'팀 기자들의 실화를 담고 있는 <스포트라이트>가 마침내 오늘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영화 <스포트라이트>는 가톨릭 교회에서 수십 년에 걸쳐 벌어진 아동 성추행 스캔들을 폭로해 화제가 됐던 미국 일간지 보스턴 글로브의 탐사보도 전문 '스포트라이트'팀 기자들의 실화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그들의 집요한 취재를 바탕으로 보스턴 지역에서만 약 90명의 사제들이 아동을 성추행해왔다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약 600여 개의 후속 보도가 이루어져스포트라이트팀원들에게는 기자로서는 최고의 영예라 평가받는 퓰리처상을 안겨주었다. 이러한 시대적 배경을 반영하기 위해 제작진들은 영화의 실제 주인공들의 소품을 사용하거나 당시 물건들을 수배하는 등의 노력으로 당시 언론사의 모습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이처럼 <스포트라이트>는 흥미로운 실화 소재와 2001년 뉴스룸을 완벽하게 재현해낸 최고의 제작진들이 만나 실화 그 이상의 영화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19_still03.jpg


19_still04.jpg



여기에 할리우드 대표 배우 마크 러팔로, 레이첼 맥아담스, 마이클 키튼이 총출동해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완벽 호흡을 펼쳤다. 전 세계 68개 시상식 221개 부문 노미네이트 및 수상으로 제88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의 강력한 수상후보로 주목받는 <스포트라이트>는 지난 20년 동안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과 10번이나 일치하는 미국 배우 조합상의 최고 영예인베스트 앙상블 캐스트(Best Ensemble Cast, 영화부문)’을 수상한 영광을 거머쥐면서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오스카에서 작품상을 수상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국내 개봉에 앞서 진행된 <스포트라이트> 언론 및 일반 시사회, 사회부 기자 시사회, 예비 언론인 시사회 등 다양한 시사회를 통해서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후 주말 온라인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가장 기대되는 개봉 예정 영화 1위에 선정되는 등 <스포트라이트>는 연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22일 예스24에 진행된 1, 2차 슈퍼 특가 예매권 이벤트가 오픈됨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다시 한 번 ‘2016년 최고의 화제작 <스포트라이트>’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국내외 언론과 평단에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스포트라이트>는 오늘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19_still05.jpg










?

  1. <해어화> 국민가수 이난영의 불후의 명곡 재현! <동주> 잇는 근현대 예술인 연속 영화화 화제!

  2. <널 기다리며> '천의 얼굴' 정성호와의 특급 콜라보 드디어 베일 벗다! [그것을 알려줄까] 본편 풀영상 공개!

  3. <성월동화> 영원한 청춘 장국영의 17년전 모습 담은 티저 포스터 공개!

  4. <조이> ‘오스카 제조기’ 데이빗 O. 러셀 감독, 2016년 또 한번 트로피 노린다!

  5. <대배우> 주연배우는 정해져 있었다! <올드보이>는 오달수와 석민우 감독의 연결 고리!

  6. <귀향> CGV-롯데-메가 등 전사이트 예매1위 올킬! 오늘 기적의 개봉!

  7. 2016년 최고의 영화! <스포트라이트> 폭발적인 기대 속 오늘 대개봉!

  8. <무수단> 이지아, 2월 24일(수)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 2월 25일(목)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전격 출연!

  9.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잭 스나이더 감독이 밝힌 제목의 의미 '저스티스 리그' 프리퀄!

  10. <남과 여> 전도연X공유 심쿵 팬 서비스! ★들도 사랑에 빠졌다! VIP시사회&레드카펫 성황리 개최!

  11.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첫사랑 아이콘' 츠마부키 사토시 최강 리즈시절 스틸 대공개! 남친의 정석을 보여준다!

  12. <해어화> 한효주 최초의 파격 변신! 청순 아이콘에서 도발 아이콘으로! 1차 스틸 공개!

  13. <트윈스터즈> 쌍둥이 자매, ‘량현량하’ 만난다! 시네마톡 개최 확정!

  14. <대배우>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오달수, 단 한번도 웃기게 연기한 적이 없다?!

  15. <순정> 대한민국 스타들을 울린 감성드라마!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