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상륙작전' 보도스틸 8종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by burning posted Jun 16,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인천상륙작전>
역사를 바꾼 작전의 시작은 그들이었다!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담긴 보도스틸 8종 공개!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2016년 최고 기대작 <인천상륙작전>이 치열한 작전의 모습과 배우들의 강렬한 열연이 담긴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 제공: IBK기업은행, ㈜셀트리온 ㅣ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공동제공: KBS, KBS미디어 | 감독: 이재한]


전쟁의 역사를 바꾸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건 이들의 숨막히는 작전 상황!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의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진세연, 정준호의 완벽한 시너지까지!
시선 압도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팽팽한 긴장감 느껴지는 보도스틸 8종 공개!

<인천상륙작전>은 5000:1의 성공 확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정준호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은 물론, 할리우드 최고 스타 리암 니슨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인천상륙작전>이 캐릭터에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과 긴장감 넘치는 작전 상황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still_01.JPG


still_02.JPG


still_03.JPG


still_04.JPG


still_05.JPG


still_06.JPG


still_07.JPG


still_08.JPG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이들의 모습과 배우들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맥아더 장군의 인천상륙을 돕는 해군 첩보부대 대위 '장학수' 역을 맡은 이정재는 공개된 스틸에서 북한군으로 위장해 첩보작전을 수행 중인 긴박한 상황 속에도 흔들림 없는 강인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번 작품에서 이정재는 혼신의 열연으로 극을 이끌며 전투신을 완벽하게 소화, 강렬한 카리스마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북한군 인천지구 방어사령관 '림계진’의 날카롭고 차가운 모습이 담긴 스틸은 인천을 사수하려는 강한 의지, ‘장학수’와의 대립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전하는 것은 물론 이범수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또한 <인천상륙작전>에서 국제연합군 최고사령관 '더글라스 맥아더'로 캐스팅되며 큰 화제를 모은 할리우드 스타 리암 니슨은 실제 맥아더 장군의 모습을 보는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로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리암 니슨은 작전을 진두지휘하는 인천상륙작전의 수장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극의 주요 전개를 이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북한군이 점령한 인천 지역 병원의 간호사 '한채선'으로 분한 진세연과 진중한 분위기로 ‘장학수’를 응시하는 켈로부대 대장 '서진철' 역 정준호의 모습이 담긴 스틸들은 <인천상륙작전>이 보여줄 다채로운 캐릭터와 드라마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렇듯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긴박한 작전 상황과 캐릭터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보도스틸 8종을 공개한 <인천상륙작전>은 긴장감 넘치는 탄탄한 전개와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을 압도할 것이다.

전세를 뒤바꿀 인천상륙작전, 그 뒤에서 전쟁의 역사를 바꾸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었던 이들의 숨겨진 실화를 소재로 묵직한 드라마, 긴박감 넘치는 볼거리를 더한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인천상륙작전>은 7월 개봉 예정이다.  




?

  1. '트릭' 이정진, 연기부터 예능, MC, 사진 실력까지 완벽! 대세남 등극!

  2. <도리를 찾아서> 관람욕구 무한상승 감성 예고편 공개!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3.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의 트릭을 간파하라 : 스프링 편'에 이어 '카드&동전 편' 영상 전격 공개!

  4. '사냥'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이 펼치는 16시간의 추격전!

  5. '본 투 비 블루'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개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6. '싱 스트리트' 50만 돌파기념! 소장욕구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7. '인천상륙작전' 보도스틸 8종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8. '비밀은 없다' 15일간의 추적, 110일간의 현장! 제작기 영상 공개!

  9. 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환상의 빛'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10. '트릭' 특종과 폭로가 이어진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온라인 장악 화제!

  11. '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X정유미! 역대급 부부 탄생 예고!

  12. '비밀은 없다' 비밀 포스터 대공개!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13. '아이 인 더 스카이' 처음 목격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보도스틸 최초공개!

  14. '사냥' 완벽한 '사냥'을 위한 7개월간의 대장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덕혜옹주' 8월 개봉 확정! 묵직한 울림의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