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환상의 빛'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by burning posted Jun 16,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바닷마을 다이어리>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데뷔작
<환상의 빛>
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연일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데뷔작 <환상의 빛>이 감성을 물씬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출연: 에스미 마키코, 아사노 타다노부, 나이토 다카시|수입배급: ㈜씨네룩스|개봉: 7월 7일)


너무도 갑자기 찾아온 이별, ‘위로’의 손길 건네는 메인 예고편 공개!
서정적인 음악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감성배가!


13_still04.jpg



가족, 상실, 그리고 남겨진 사람의 이야기로 우리의 마음을 울려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클래식’의 첫 번째 작품 <환상의 빛>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환상의 빛>은 갑작스럽게 생을 떠난 남편 ‘이쿠오’(아사노 타다노부)의 그림자를 지고 살아가는 ‘유미코’(에스미 마키코)의 이야기. 학창 시절 겪은 할머니와의 이별, 그 이후 너무도 행복했던 순간 갑자기 찾아온 두 번째 이별은 ‘유미코’의 일상을 산산조각 낸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유미코’의 깊은 상실감과 그리움의 감정을 담담하게 풀어내, 눈물 한 방울이 툭 떨어지는 마음의 파동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서정적인 배경음악과 절묘하게 어우러진 아름다운 영상은 관객들에게 위로의 손길을 건네는 듯 하다. 온라인상 관객들은 “죽음은 결국 우리가 살아가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네이버 pete****), “서정적 아름다움에 어우러진 더없이 깊은 슬픔”(ll3l****)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 <환상의 빛>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환상의 빛>은 그간 몇 차례의 특별전으로만 상영되었을 뿐 국내에서는 정식 개봉된 적이 없기에, 20년 만의 개봉이 더욱 뜻 깊다. 스크린을 압도하는 아름다운 영상미로 꼭 극장 스크린에서 봐야 할 작품으로 손꼽히는 <환상의 빛>은 1995 베니스 국제영화제 촬영상(황금오셀리오니상)을 수상했으며, 세계 유수의 영화제의 뜨거운 호평 속에 ‘영화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데뷔작’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또한, 시대성을 초월한 ‘상실’과 ‘위로’의 이야기라는 점에서 폭넓은 관객층을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따뜻하고 섬세한 연출로 매번 관객과 평단을 동시에 사로잡아온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데뷔작 <환상의 빛>은 오는 7월 7일, 극장 최초 개봉한다.




?

  1. '트릭' 이정진, 연기부터 예능, MC, 사진 실력까지 완벽! 대세남 등극!

  2. <도리를 찾아서> 관람욕구 무한상승 감성 예고편 공개!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3.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의 트릭을 간파하라 : 스프링 편'에 이어 '카드&동전 편' 영상 전격 공개!

  4. '사냥'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이 펼치는 16시간의 추격전!

  5. '본 투 비 블루'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개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6. '싱 스트리트' 50만 돌파기념! 소장욕구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7. '인천상륙작전' 보도스틸 8종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8. '비밀은 없다' 15일간의 추적, 110일간의 현장! 제작기 영상 공개!

  9. 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환상의 빛'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10. '트릭' 특종과 폭로가 이어진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온라인 장악 화제!

  11. '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X정유미! 역대급 부부 탄생 예고!

  12. '비밀은 없다' 비밀 포스터 대공개!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13. '아이 인 더 스카이' 처음 목격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보도스틸 최초공개!

  14. '사냥' 완벽한 '사냥'을 위한 7개월간의 대장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덕혜옹주' 8월 개봉 확정! 묵직한 울림의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