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X정유미! 역대급 부부 탄생 예고!

by burning posted Jun 1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커플
마동석 X 정유미 환상의 부부로 뜨거운 호흡!

2016년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대미문의 재난 블록버스터 <부산행>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마동석과 정유미가 부부로 출연, 환상적인 호흡을 선사한다. (제작: ㈜영화사 레드피터 | 제공/배급: NEW | 감독: 연상호)


대체불가 액션 배우 마동석! 독보적 매력의 소유자 정유미! 
탄탄한 연기력부터 완벽한 액션과 섬세한 감성의 콜라보! 
차원이 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역대급 커플의 탄생 예고!

 01.jpg


영화 <부산행>은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뒤덮은 가운데,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프로젝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체불가의 매력 콤비 배우 마동석과 정유미가 <부산행>에서 잉꼬 부부로 만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탄탄한 액션 내공을 자랑하며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배우 마동석은 아내 '성경'(정유미)의 말에 껌뻑 죽는 로맨티스트이자 옆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는 남편 '상화'로 완벽 변신했다. 그간 <악의 연대기>, <이웃사람>,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 등을 통해 선 굵은 액션 연기를 뽐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마동석은 전대미문의 재난 블록버스터 <부산행>에서 사랑하는 아내 '성경'을 지키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상화'로 완벽 분해, 기존의 대체불가 액션배우에 더해 순박한 로맨티스트의 매력을 보여준다. 

또 <히말라야>, <도가니>, <우리 선희> 등을 통해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매력을 선보인 배우 정유미는 긴급 재난 사태에도 현명하게 판단하여 사람들을 돕는 '성경' 역을 맡았다. 장르 불문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풍성함을 더해 준 정유미는 청순한 외모에 비해 터프한 성격의 소유자로 남편 ‘상화’를 말 한마디로 제압하는 열연을 펼친다. 

이렇게 마동석과 정유미는 <부산행>을 통해 흥미로운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이 전에 볼 수 없었던 찰떡 호흡을 선사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과 정유미가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역대급 커플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부산행>은 오는 7월 20일 개봉한다.




?

  1. '트릭' 이정진, 연기부터 예능, MC, 사진 실력까지 완벽! 대세남 등극!

  2. <도리를 찾아서> 관람욕구 무한상승 감성 예고편 공개!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3.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의 트릭을 간파하라 : 스프링 편'에 이어 '카드&동전 편' 영상 전격 공개!

  4. '사냥'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이 펼치는 16시간의 추격전!

  5. '본 투 비 블루'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개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6. '싱 스트리트' 50만 돌파기념! 소장욕구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7. '인천상륙작전' 보도스틸 8종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8. '비밀은 없다' 15일간의 추적, 110일간의 현장! 제작기 영상 공개!

  9. 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환상의 빛'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10. '트릭' 특종과 폭로가 이어진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온라인 장악 화제!

  11. '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X정유미! 역대급 부부 탄생 예고!

  12. '비밀은 없다' 비밀 포스터 대공개!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13. '아이 인 더 스카이' 처음 목격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보도스틸 최초공개!

  14. '사냥' 완벽한 '사냥'을 위한 7개월간의 대장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덕혜옹주' 8월 개봉 확정! 묵직한 울림의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