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은 없다' 비밀 포스터 대공개!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by burning posted Jun 1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유력한 후보, 사라진 딸, 15일 간의 미스터리
<비밀은 없다>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완벽했던 정치인 부부의 갈등!
손예진-김주혁의 상반된 모습 속
팽팽한 긴장감의 비밀 포스터 공개!

2016년 가장 충격적인 미스터리 스릴러 <비밀은 없다>가 선거 15일 전 딸이 실종된 후 혼돈을 겪는 정치인 부부 손예진, 김주혁의 모습이 담긴 비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이경미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제작 영화사 거미, 필름 트레인]


선거 D-15,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딸의 실종 후 상반된 반응을 보이는 정치인 부부의 갈등! 하나둘씩 밝혀지는 진실!
혼돈에 빠진 손예진과 차갑고 이성적인 김주혁의 연기 시너지! 비밀 포스터 공개!

<비밀은 없다>는 국회입성을 노리는 ‘종찬’(김주혁)과 그의 아내 ‘연홍’(손예진)에게 닥친, 선거기간 15일 동안의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는 <비밀은 없다>가 딸의 실종 이후 상반된 반응을 보이는 부부의 모습이 담긴 비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비밀은없다_비밀포스터.jpg


이번에 공개된 비밀 포스터는 선거를 15일 앞두고 딸이 실종된 후 각각 상반된 감정과 반응을 보이는 정치인 부부 손예진, 김주혁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딸이 실종되자 홀로 딸의 흔적을 쫓기 시작하는 '연홍' 역을 맡은 손예진의 혼란에 휩싸인 표정은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자신의 편일 것이라고 믿었던 남편 ‘종찬’에게 마저 외면받았다는 사실에 큰 절망감과 외로움을 느끼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전도유망한 신예정치인 '종찬' 역의 김주혁은 딸을 찾는 일이 중요한 만큼 선거도 포기할 수 없는 그의 복잡한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앞으로 전개될 두 사람의 갈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는 카피는 더없이 완벽했던 정치인 부부였지만 실종 이후 180도 달라진 부부의 불안정한 상황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 비밀 포스터는 모성, 혼돈, 의심, 슬픔, 분노, 폭발 등 극한의 감정을 넘나드는 손예진의 열연과 기존의 친근한 이미지를 벗고 지적이고 이성적인 정치인으로 분한 김주혁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렇듯 손예진, 김주혁의 깊이 있는 감정선이 담긴 비밀 포스터는 완벽할 줄 알았던 부부에게 발생한 선거기간 15일 동안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2016년 가장 충격적인 미스터리 스릴러 <비밀은 없다>에 대한 관심을 배가시킬 것이다.

<미쓰 홍당무>로 호평 받은 이경미 감독의 차기작으로, 부부로 조우한 충무로 대표 여배우 손예진과 국민 매력남 김주혁의 강렬한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비밀은 없다>는 탄탄한 전개, 새로운 스타일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6월 23일 관객들을 찾는다.  





?

  1. '트릭' 이정진, 연기부터 예능, MC, 사진 실력까지 완벽! 대세남 등극!

  2. <도리를 찾아서> 관람욕구 무한상승 감성 예고편 공개! 뜨거운 온라인 반응 화제!

  3.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의 트릭을 간파하라 : 스프링 편'에 이어 '카드&동전 편' 영상 전격 공개!

  4. '사냥' 그 날의 사건, 추격자들 영상 공개! 지키려는 자VS가지려는 자들이 펼치는 16시간의 추격전!

  5. '본 투 비 블루' CGV 컬처플레이 '뮤직 인 씨어터' 개최! 극장에서 즐기는 재즈 미니 콘서트 시선 집중!

  6. '싱 스트리트' 50만 돌파기념! 소장욕구 자극하는 스페셜 포스터 공개!

  7. '인천상륙작전' 보도스틸 8종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 존재감!

  8. '비밀은 없다' 15일간의 추적, 110일간의 현장! 제작기 영상 공개!

  9. 눈물이 툭, 떨어지는 깊은 여운! '환상의 빛' 메인 예고편 최초공개!

  10. '트릭' 특종과 폭로가 이어진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온라인 장악 화제!

  11. '부산행' 대한민국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마동석X정유미! 역대급 부부 탄생 예고!

  12. '비밀은 없다' 비밀 포스터 대공개! 딸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13. '아이 인 더 스카이' 처음 목격하는 드론 전쟁의 실체! 스릴 넘치는 메인 예고편&보도스틸 최초공개!

  14. '사냥' 완벽한 '사냥'을 위한 7개월간의 대장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5. '덕혜옹주' 8월 개봉 확정! 묵직한 울림의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