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9> 케이트 윈슬렛 & <조이> 제니퍼 로렌스! 서로 다른 매력으로 '걸 크러쉬' 열풍 이끈다!

by burning posted Mar 2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여자들이 더 열광하는 걸크러쉬 대표주자!


<트리플 9>케이트 윈슬렛 & <조이>제니퍼 로렌스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일명 ‘걸크러쉬’ 열풍이 계속되는 가운데, 할리우드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트리플 9>의 케이트 윈슬렛과 <조이>의 제니퍼 로렌스가 그 대열에 합류해 화제를 낳고 있다.
[감독: 존 힐코트┃주연: 치웨텔 에지오포, 케이트 윈슬렛, 안소니 마키, 우디 해럴슨, 케이시 애플렉, 노만 리더스, 아론 폴 ┃수입: ㈜메인타이틀 픽쳐스┃배급: 리틀빅픽처스]


피도 눈물도 없는 차가운 마피아 보스 <트리플 9> 케이트 윈슬렛
뜨거운 열정을 지닌 여성 CEO <조이> 제니퍼 로렌스
색 다른 매력으로 여자들에게 더 사랑 받는 여성 캐릭터들!


최근 국내 극장가는 여자들에게 더 사랑 받는 여성 캐릭터들이 뜨겁게 떠오르고 있다. 영화 <트리플 9>의 냉혈한 마피아 보스로 열연한 케이트 윈슬렛과 <조이>에서 강인한 여성상의 표본을 보여준 제니퍼 로렌스가 그 주인공이다.



11_still01.jpg


먼저, 할리우드 초호화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트리플 9>의 주연 케이트 윈슬렛은 남자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어둠의 세계를 지배하는 냉혈한 마피아 보스 ‘이리나’로 완벽 변신했다. 영화 <트리플 9>은 불가능한 마지막 범죄를 계획하는 마피아와 실행하려는 범죄조직 그리고 그들을 막으려는 형사들의 숨 막히는 액션 스릴러. <트리플 9>에서 케이트 윈슬렛이 분한 ‘이리나’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사람의 목숨까지 쥐락펴락하는 극악무도한 여성으로, 수 많은 남자 범죄자들까지 두려움에 떨게 만드는 아우라를 과시한다. 약육강식의 세계와 같은 범죄의 온상에서, 뛰어난 두뇌와 타고난 본능으로 살아남는 ‘이리나’의 강렬한 모습은 영화를 보는 여성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화제의 중심이 되었다. 

이러한 케이트 윈슬렛의 인기는 <트리플 9>에서 연기한 ‘이리나’뿐 아니라 전작들을 통해 보여준 탄탄한 연기력이 바탕이 되었다. 케이트 윈슬렛은 아직까지도 많은 여성 팬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명작 <이터널 선샤인><타이타닉>을 비롯해 <더 리더: 책 읽어주는 남자>, <스티브 잡스>를 통해 아카데미 여우주영상과 골든 글로브 여주 조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로서, 특히 한국 여성 관객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어 <트리플 9>의 국내 개봉에 더욱 이목이 집중 된다.



11_still02.jpg


한편, 영화 <조이>에서 제니퍼 로렌스는 케이트 윈슬렛과는 전혀 다른 매력으로 ‘걸크러쉬’의 새로운 정의를 내렸다. 영화 <조이>는 두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는 싱글맘 조이 망가노가 미국 홈쇼핑 역사상 최대 히트 상품을 발명하면서 수십억불 대의 기업가로 성장하는 실화를 담은 작품. 제니퍼 로렌스가 <조이>에서 연기한 ‘조이 망가노’는 가난과 역경을 딛고 최고의 CEO로 성장하는 모습을 통해 왕자 없는 신데렐라 스토리를 보여주며, 소극적인 여성이 아닌, 주체적인 여성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이처럼, 강렬한 매력을 지닌 여성 캐릭터들이 여성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가운데, 잔혹한 마피아 보스로 완벽 변신하며 할리우드 대표 걸크러쉬 여배우의 진면목을 보여줄 케이트 윈슬렛 주연의 영화 <트리플 9>은 오는 4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1. <시간이탈자> 속 1인 2역 임수정, 시간을 잊게 만드는 환상적인 바자 화보 공개!

  2. <트리플 9> 케이트 윈슬렛 & <조이> 제니퍼 로렌스! 서로 다른 매력으로 '걸 크러쉬' 열풍 이끈다!

  3. <해어화> 1943 히트 레코드 영상 공개! 1940년대 음악, 미술, 음악 완벽재현!

  4. 모던 아트 작품을 보는 듯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작품 <헝거>! 김도훈 편집장과 함께 한 GV 성황리에 개최!

  5. [널 기다리며] 영화 속 전대미문의 아이콘들! 포스트잇, 분홍 목도리, 딸기 우유, 개목걸이의 비밀은?

  6. [곡성]이 궁금하다면, 미끼를 물어라! 서포터즈 ‘곡성론자’ 모집!

  7. <다이노X 탐험대> 최강 더빙 콤비! 정준하&하하의 시너지 폭발하는 더빙 현장 스틸 공개!

  8. <퀸 오브 데저트> '아라비아 로렌스'로 돌아온 청춘 스타 로버트 패틴슨!

  9. <춘몽> 특별출연진 유연석, 김태훈, 김의성, 조달환, 신민아 합류!

  10.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무삭제 영상 공개! 조제♥츠네오의 첫 데이트 순간 포착!

  11. '대배우' 오달수, 엘르 4월호 반전매력 화보 전격 공개! 이제는 섹시한 요정!

  12. '트럼보''동주' 시대에 맞선 천재 작가들의 감춰진 이야기 화제!

  13. '해어화' 한효주-천우희의 졸업사진! 1943년, 경성 제일 기생학교 미공개 졸업사진 공개!

  14. <날,보러와요> 106일의 감금, 살인사건 속 숨겨진 충격적 진실! 메인예고편 최초 공개!

  15. <와호장룡>, <007 네버다이> 세계적 배우 양자경 17년 전 <성월동화> 특별 출연한 무삭제 영상 대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