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기다리며] 영화 속 전대미문의 아이콘들! 포스트잇, 분홍 목도리, 딸기 우유, 개목걸이의 비밀은?

by burning posted Mar 2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널 기다리며>의 시그널을 찾아라!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영화 속 화제의 아이콘 대공개!

 

2016년 가장 강렬한 추적스릴러 <널 기다리며>가 꾸준한 흥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영화 속 아이콘이자 특이한 소품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본/감독: 모홍진 | 주연: 심은경, 윤제문, 김성오 | 제공/배급: NEW | 제작: ㈜영화사 수작 / ㈜모티브 랩 / ㈜디씨지플러스)


 

<널 기다리며>의 독특한 감성과 압도적 미장센!

수만 개의 포스트잇, 분홍 목도리, 딸기 우유, 개목걸이까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색다른 캐릭터와 스토리를 대변하는 화제의 아이콘들!


50_still01.JPG


50_still02.JPG


50_still03.JPG



 

한국 스릴러 영화에서 쉽게 보기 힘든 독특한 철학과 감성, 미장센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널 기다리며>는 센세이션한 충격을 선사하는 캐릭터들의 특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소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소품은 각종 철학 어록이 쓰여진 수만 개의 포스트잇과 바닥 전체를 뒤덮은 신문 기사 스크랩. 이는 아빠의 죽음을 목격한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 이후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를 형성한 소녀 희주의 세계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주요한 설정일뿐 아니라, 영화 속 압도적 미장센을 구현했다.  소녀 희주를 연기한 배우 심은경은 실제 눈으로 보면 심장이 멎는 것 같은 충격적 비주얼이라고 전할 정도로 그 존재감이 대단했다. 이 아이디어는 조화성 미술 감독의 아이디어로 영화 속 가장 공들인 미장센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영화의 엔딩을 장식하는 분홍 목도리 또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대목. 한 땀 한 땀 섬세한 수작업으로 완성된 분홍 목도리는 상처받고 남겨진 이들을 향한 소녀 희주의 위로를 대변하는 소품으로 순수하고 연약한 소녀 희주의 또 다른 감성을 전해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이뿐만 아니라 희주의 소녀성을 상징하는 딸기 우유희주의 냉혹한 복수심, 그리고 영화 속 기막힌 반전을 예고하는 개목걸이는 그녀의 극명한 양면성을 보여주는 소품으로써 관객들에게 신선한 자극을 전한다.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온 그 날, 유사 패턴의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15년간 그를 기다려온 소녀와 형사, 그리고 살인범의 7일간의 추적을 그린 스릴러 영화 <널 기다리며>. 캐릭터의 특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아이콘들로 새로운 전개를 선사한 추적스릴러 <널 기다리며>는 절찬 상영 중이다.

 




?

  1. <시간이탈자> 속 1인 2역 임수정, 시간을 잊게 만드는 환상적인 바자 화보 공개!

  2. <트리플 9> 케이트 윈슬렛 & <조이> 제니퍼 로렌스! 서로 다른 매력으로 '걸 크러쉬' 열풍 이끈다!

  3. <해어화> 1943 히트 레코드 영상 공개! 1940년대 음악, 미술, 음악 완벽재현!

  4. 모던 아트 작품을 보는 듯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작품 <헝거>! 김도훈 편집장과 함께 한 GV 성황리에 개최!

  5. [널 기다리며] 영화 속 전대미문의 아이콘들! 포스트잇, 분홍 목도리, 딸기 우유, 개목걸이의 비밀은?

  6. [곡성]이 궁금하다면, 미끼를 물어라! 서포터즈 ‘곡성론자’ 모집!

  7. <다이노X 탐험대> 최강 더빙 콤비! 정준하&하하의 시너지 폭발하는 더빙 현장 스틸 공개!

  8. <퀸 오브 데저트> '아라비아 로렌스'로 돌아온 청춘 스타 로버트 패틴슨!

  9. <춘몽> 특별출연진 유연석, 김태훈, 김의성, 조달환, 신민아 합류!

  10.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무삭제 영상 공개! 조제♥츠네오의 첫 데이트 순간 포착!

  11. '대배우' 오달수, 엘르 4월호 반전매력 화보 전격 공개! 이제는 섹시한 요정!

  12. '트럼보''동주' 시대에 맞선 천재 작가들의 감춰진 이야기 화제!

  13. '해어화' 한효주-천우희의 졸업사진! 1943년, 경성 제일 기생학교 미공개 졸업사진 공개!

  14. <날,보러와요> 106일의 감금, 살인사건 속 숨겨진 충격적 진실! 메인예고편 최초 공개!

  15. <와호장룡>, <007 네버다이> 세계적 배우 양자경 17년 전 <성월동화> 특별 출연한 무삭제 영상 대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