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호장룡>, <007 네버다이> 세계적 배우 양자경 17년 전 <성월동화> 특별 출연한 무삭제 영상 대공개!

by burning posted Mar 2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성월동화

<와호장룡>,<007 네버다이> 세계적 배우 양자경

17년 전 <성월동화>특별 출연한

무삭제 영상 대공개!

 

장국영 추모 13주기를 맞아 재개봉하는 <성월동화>가 영화 <와호장룡>, <007 네버다이> 등에 출연한 세계적인 배우 양자경의 17년전 모습이 담긴 특별 출연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감독: 이인항 | 출연: 장국영, 토키와 타카코, 양자경| 수입: ㈜브릿지웍스엔터테인먼트 | 배급: 영화사 오원 | 개봉: 3 31)



 

장국영 전 연인의 언니로 깜짝 출연

섬세한 감정묘사로 <성월동화>를 더욱 빛내다!

 

11_still03.jpg


11_still04.jpg



 

홍콩을 대표하는 배우이자 세계적인 스타인 양자경의 특별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성월동화>17년 전 양자경의 빼어난 외모와 연기를 담은 양자경 특별 출연 무삭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양자경은 장국영이 연기한 주인공 가보와 결혼할 사이였지만 사별한 연인의 언니로 출연한다.

 

이번에 공개된 양자경 특별영상에서 비밀경찰인 가보는 홍콩의 범죄조직에 잠입하는 위험한 활동 끝에 도리어 범죄자로 몰려 연인 히토미를 데리고 중국 본토로 피신한다. 그곳에는 가보가 전적으로 신뢰하는 전 연인의 언니가 운영하는 카페테리아가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가보를 만나 몹시 반가워하며 포옹하지만, 뒤늦게 히토미를 발견하고는 놀라운 표정을 짓는다. 가보는 자신의 여동생과 결혼할 사이였지만 여동생의 죽음으로 맺어지지 못했는데, 그런 그에게 새로운 연인이 생긴 것을 눈치채고 복잡한 감정에 휩싸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양자경은 슬픔을 감추고 히토미를 환영하며 세심하게 배려하고, 세 사람은 밤늦게까지 이야기 꽃을 피운다.

 

1984년 영화 <범보>로 데뷔한 양자경은 이후 <동방삼협>, <천검절도>, <영춘권> 등 많은 히트작에 출연했으며, <007 네버다이>를 시작으로 일찌감치 할리우드에 진출한 후 <성월동화>, <와호장룡>, <쿵푸팬더 2> 등 많은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멈추지 않고 있다. 양자경은 지난 15일 유엔 산하기구인 유엔개발계획(UNDP) 친선대사(Goodwill Ambassador)로 임명되면서 커다란 화제를 낳기도 했다. 그녀는 이 날 기자회견에서 가난하게 태어났건 여자로 태어났건, 혹은 재난의 피해를 입은 지역에서 태어났건 간에 이 세상의 모든 뒤처진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훈훈한 소감과 포부를 남겼다.

 

세계적인 스타 양자경의 깜짝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는 <성월동화>는 오는 3 31일 디지털 리마스터링 무삭제 버전으로 국내 개봉 예정이다.

 









?

  1. <시간이탈자> 속 1인 2역 임수정, 시간을 잊게 만드는 환상적인 바자 화보 공개!

  2. <트리플 9> 케이트 윈슬렛 & <조이> 제니퍼 로렌스! 서로 다른 매력으로 '걸 크러쉬' 열풍 이끈다!

  3. <해어화> 1943 히트 레코드 영상 공개! 1940년대 음악, 미술, 음악 완벽재현!

  4. 모던 아트 작품을 보는 듯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작품 <헝거>! 김도훈 편집장과 함께 한 GV 성황리에 개최!

  5. [널 기다리며] 영화 속 전대미문의 아이콘들! 포스트잇, 분홍 목도리, 딸기 우유, 개목걸이의 비밀은?

  6. [곡성]이 궁금하다면, 미끼를 물어라! 서포터즈 ‘곡성론자’ 모집!

  7. <다이노X 탐험대> 최강 더빙 콤비! 정준하&하하의 시너지 폭발하는 더빙 현장 스틸 공개!

  8. <퀸 오브 데저트> '아라비아 로렌스'로 돌아온 청춘 스타 로버트 패틴슨!

  9. <춘몽> 특별출연진 유연석, 김태훈, 김의성, 조달환, 신민아 합류!

  10.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무삭제 영상 공개! 조제♥츠네오의 첫 데이트 순간 포착!

  11. '대배우' 오달수, 엘르 4월호 반전매력 화보 전격 공개! 이제는 섹시한 요정!

  12. '트럼보''동주' 시대에 맞선 천재 작가들의 감춰진 이야기 화제!

  13. '해어화' 한효주-천우희의 졸업사진! 1943년, 경성 제일 기생학교 미공개 졸업사진 공개!

  14. <날,보러와요> 106일의 감금, 살인사건 속 숨겨진 충격적 진실! 메인예고편 최초 공개!

  15. <와호장룡>, <007 네버다이> 세계적 배우 양자경 17년 전 <성월동화> 특별 출연한 무삭제 영상 대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