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보러와요> 106일의 감금, 살인사건 속 숨겨진 충격적 진실! 메인예고편 최초 공개!

by burning posted Mar 2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2016 충격실화스릴러
<날,보러와요>
106일의 감금, 살인사건, 숨겨진 진실
강예원, 이상윤의 폭발적 연기!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4월 7일로 개봉일을 확정 지은 강예원, 이상윤의 충격실화 스릴러 <날,보러와요>가 예측불허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제작: (주)오에이엘(OAL) ㅣ 공동제작: (주)발렌타인 필름, (주)에이앤지모즈 ㅣ 배급: 메가박스(주)플러스엠ㅣ 감독: 이철하ㅣ 출연: 강예원, 이상윤, 최진호)



“정말 알고 싶어요?”
정신병원 강제입원, 경찰서장 살해사건의 충격적 진실!
예측불허의 긴장감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 공개!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원에 납치 감금된 여자(강예원)와 시사프로 소재를 위해 그녀의 사연에 관심을 갖게 된 PD(이상윤)가 밝혀낸 믿을 수 없는 진실에 대한 충격실화 스릴러 <날,보러와요>가 정신병원 강제입원의 숨겨진 진실과 강예원, 이상윤의 폭발적 연기 변신을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얽히고 설킨 사건들로 인해 예측불허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어느 날 갑자기 정신병원에 강제입원 된 ‘수아’(강예원)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 간절하게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는 모습에서 그녀의 사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정신병원 화재사고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경찰서장 살해사건의 용의자가 된 ‘수아’의 사연에서 숨겨진 진실이 있음을 직감한 PD ‘남수’(이상윤)의 모습은 이야기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무표정한 얼굴로 “사람 죽인 적 없어요”라고 말하는 ‘수아’와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강하게 그녀를 몰아세우는 ‘남수’의 모습은 강예원, 이상윤의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말 알고 싶어요?”라고 되묻는 ‘수아’의 서늘한 목소리는 예측불허의 긴장감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강예원과 이상윤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합법적 감금’이라는 놀라운 충격 실화, 촘촘한 스토리를 통해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해줄 영화 <날,보러와요>는 4월 7일, 개봉예정이다. 


13_still04.jpg


13_still05.jpg


13_still06.jpg







?

  1. <시간이탈자> 속 1인 2역 임수정, 시간을 잊게 만드는 환상적인 바자 화보 공개!

  2. <트리플 9> 케이트 윈슬렛 & <조이> 제니퍼 로렌스! 서로 다른 매력으로 '걸 크러쉬' 열풍 이끈다!

  3. <해어화> 1943 히트 레코드 영상 공개! 1940년대 음악, 미술, 음악 완벽재현!

  4. 모던 아트 작품을 보는 듯 예술적이고 아름다운 작품 <헝거>! 김도훈 편집장과 함께 한 GV 성황리에 개최!

  5. [널 기다리며] 영화 속 전대미문의 아이콘들! 포스트잇, 분홍 목도리, 딸기 우유, 개목걸이의 비밀은?

  6. [곡성]이 궁금하다면, 미끼를 물어라! 서포터즈 ‘곡성론자’ 모집!

  7. <다이노X 탐험대> 최강 더빙 콤비! 정준하&하하의 시너지 폭발하는 더빙 현장 스틸 공개!

  8. <퀸 오브 데저트> '아라비아 로렌스'로 돌아온 청춘 스타 로버트 패틴슨!

  9. <춘몽> 특별출연진 유연석, 김태훈, 김의성, 조달환, 신민아 합류!

  10.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무삭제 영상 공개! 조제♥츠네오의 첫 데이트 순간 포착!

  11. '대배우' 오달수, 엘르 4월호 반전매력 화보 전격 공개! 이제는 섹시한 요정!

  12. '트럼보''동주' 시대에 맞선 천재 작가들의 감춰진 이야기 화제!

  13. '해어화' 한효주-천우희의 졸업사진! 1943년, 경성 제일 기생학교 미공개 졸업사진 공개!

  14. <날,보러와요> 106일의 감금, 살인사건 속 숨겨진 충격적 진실! 메인예고편 최초 공개!

  15. <와호장룡>, <007 네버다이> 세계적 배우 양자경 17년 전 <성월동화> 특별 출연한 무삭제 영상 대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