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은 없다' 극한의 감정 연기를 넘나드는 손예진의 열연 스틸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3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유력한 후보, 사라진 딸, 15일 간의 미스터리
<비밀은 없다>
행복, 혼돈, 의심, 슬픔, 분노 등
극한의 감정 연기 넘나드는 
손예진의 열연 스틸 공개!

2016년 가장 충격적인 미스터리 스릴러 <비밀은 없다>가 딸의 실종을 추적하는 정치인의 아내 ‘연홍’ 역 손예진의 열연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감독 이경미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제작 영화사 거미, 필름 트레인]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던 정치인의 아내에서 딸의 실종을 쫓는 추적자로!
행복, 혼돈, 의심, 슬픔, 모성, 분노, 폭발 등 극한을 넘나드는 감정 변화! 
천의 얼굴 손예진의 파격적인 변신과 뜨거운 열연이 담긴 스틸 공개!

<비밀은 없다>는 국회입성을 노리는 ‘종찬’(김주혁)과 그의 아내 ‘연홍’(손예진)에게 닥친, 선거기간 15일 동안의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제작보고회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며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는 <비밀은 없다>가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던 정치인의 아내에서 딸을 찾아 홀로 추적에 나서는 강렬한 캐릭터 ‘연홍’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는 손예진의 열연 스틸을 공개했다. 

_01.jpg


_02.jpg


_03.jpg


_04.jpg


_05.jpg


_06.jpg


        
이번에 공개된 손예진의 열연 스틸은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던 아내에서 갑작스런 딸의 실종으로 행복, 혼돈, 의심, 슬픔, 모성, 분노, 폭발에 이르기까지 극한을 넘나드는 그녀의 감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전도유망한 신예 정치인 남편, 사랑스러운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던 ‘연홍’. 선거를 앞두고 갑작스럽게 딸이 사라진 후 가출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자 직접 찾아나서는 ‘연홍’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불안과 혼돈에 휩싸인 손예진의 리얼한 표정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남편의 선거 유세 도중 이들을 찾아온 경찰을 노려보는 ‘연홍’의 모습은 사건을 제대로 조사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의심을 드러내며 이전과 전혀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홀로 딸의 흔적을 추적하던 중 이어폰을 끼고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서있는 ‘연홍’의 모습을 담아낸 스틸은 딸에 대한 슬픔과 모성이 묻어나 연민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남편 ‘종찬’의 선거 사무실에서 누군가를 바라보는 모습은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점차 이성을 잃고 광기를 더해가는 ‘연홍’의 강렬한 눈빛과 불안정한 감정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연홍’이 김주혁과 마주 보며 말다툼하는 모습은 딸의 실종에도 선거를 포기하지 않는 남편 ‘종찬’에 대한 분노가 드러나며 이들의 갈등이 폭발했음을 짐작케한다. 

한편, 이경미 감독은 ‘연홍’ 역을 맡은 손예진에 대해 “연기하는 매 순간이 놀라웠다”고 전해 극한의 감정 변화를 완벽하게 소화한 그녀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또한 손예진은 “극한의 감정, 극적인 상황에 놓인 캐릭터이기 때문에 많이 어렵고 힘들었다. 감정부터 표현 하나까지 모든 것이 숙제였고, 최대한 ‘연홍’의 상황과 마음에 들어가려고 노력했다”며 캐릭터에 대한 고민과 노력을 드러내 그녀가 완성시킬 전무후무한 ‘연홍’ 캐릭터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렇듯 행복한 가정을 꾸리던 정치인의 아내에서 딸의 실종 후 집요한 추적자가 된 ‘연홍’의 극적인 심리 변화와 다채로운 표정, 리얼한 연기를 담아낸 열연 스틸을 공개한 <비밀은 없다>는 지금껏 볼 수 없던 손예진의 천의 연기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 것이다. 

<미쓰 홍당무>로 호평 받은 이경미 감독의 차기작으로, 부부로 조우한 충무로 대표 여배우 손예진과 국민 매력남 김주혁의 강렬한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비밀은 없다>는 탄탄한 전개, 새로운 스타일의 미스터리 스릴러로 6월 23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

  1. 6월의 기대작 '본 투 비 블루' 개봉 1주 전, CGV아트하우스 프리미어DAY 확정! 윤한 토크 콘서트로 오프닝!

  2. <싱 스트리트> 단 하루도 내주지 않았던 다양성 박스오피스 1위의 위엄! 장기흥행은 이미 시작됐다!

  3. 현실 공감 멜로 '몽루아',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4. '데몰리션' 국민작가 이외수의 강력 추천사 화제! "마음의 치료제로서 손색이 없다!"

  5.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레전드가 될 액션과 비주얼이 펼쳐진다! 파이널 예고편 최초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김명민X성동일, 갑질 금수저 잡는 환상의 아재콤비 케미 스틸 공개!

  7. '아가씨' 호평과 찬사의 기립박수! 레드카펫 &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8. '비밀은 없다' 극한의 감정 연기를 넘나드는 손예진의 열연 스틸 공개!

  9. '정글북' 실검 1위! 존 파브로 감독이 한국 관객에게 직접 소개하는 특별영상 공개!

  10. 'SING(씽)' 스칼렛 요한슨&태런 에저튼의 깜짝 놀랄 노래 실력! 2차 예고편 공개!

  11. '비밀은 없다' 8년 만의 만남! 손예진+김주혁의 완벽한 시너지! 제작보고회 폭발적 반응!

  12. 봄 극장가 흥행돌풍 '나의 소녀시대' 소녀들의 우상 '유덕화' 카메오&제작 화제! 차세대 스타 '왕대륙' 주목!

  13.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기다려왔던 김영철&리암 헴스워스 블록버스터급 콜라보 인터뷰 영상 전격 공개!

  14. '엑스맨: 아포칼립스' 5/28(토) '엑스맨' 시리즈 전편 연속 방송 완전정복! 관람 순서 TIP 공개!

  15. '본 투 비 블루' 개봉 기념 서울재즈페스티벌 특별 상영 X 쳇 베이커 명반, OST 발매! 쳇 베이커 재조명!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