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극장가 흥행돌풍 '나의 소녀시대' 소녀들의 우상 '유덕화' 카메오&제작 화제! 차세대 스타 '왕대륙' 주목!

by burning posted May 27,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봄 극장가 흥행 돌풍
영원한 오빠 유덕화
“관객들의 소녀시절 찾아주고 싶었다”
카메오부터 제작까지 화제

지난 5월 12일, 정식 개봉 이후 연일 역대 대만 영화 흥행 신기록을 갱신 중인 것은 물론 아시아의 첫사랑으로 떠오른 주인공 왕대륙의 전격 내한으로 화제몰이 중인 <나의 소녀시대>가 개봉 15일 만에 23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의 인기와 함께 영원한 소녀들의 오빠 유덕화의 카메오 출연이 관객들의 추억을 소환하며 입소문과 추천열기를 더한다.
(수입/배급: 오드(AUD) l 감독: 프랭키 첸 | 주연: 왕대륙 X 송운화)



여성 관객 유덕화 마누라 ‘린전신’에게 격하게 공감하는 이유?!
소녀들의 영원한 오빠 유덕화 리즈 시절 모습 등장부터 엔딩 카메오 출연까지 추억 소환 성공!
“관객들의 소녀시절을 찾아주고 싶다” 직접 제작 참여 화제!!
   
 01.jpg


02.jpg


03.jpg



대만 역대 흥행 1위 기록은 물론 중국, 홍콩, 싱가포르를 이어 국내에서도 압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나의 소녀시대>는 1994년 대책 없이 용감했던 학창시절, 유덕화 마누라가 꿈인 평범한 소녀 ‘린전신’과 학교를 주름잡는 비범한 소년 ‘쉬타이위’의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을 담은 영화. 누군가에게는 리즈시절로, 누군가에게는 흑역사로 기억될 학창시절의 추억을 소환하며 전세대 관객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가운데 명실상부 중화권 최고의 스타이자 30여년 동안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유덕화의 카메오 등장이 화제다. 자신이 대표로 있는 포커스 필름을 통해 <나의 소녀시대>의 제작에도 참여한 유덕화는 “<나의 소녀시대>를 본 관객들의 소녀 시절을 함께 했던 그 사람을 찾아주고 싶다. “라고 밝히며 영원한 오빠다운 면모를 보였으며, 영화의 엔딩 부분에 깜짝 등장해 큰 웃음과 아련한 감동을 선사한다. 90년대 사대천왕의 주역인 유덕화와 2016년, 아시아의 첫사랑으로 불리며 국내 관객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왕대륙은 <나의 소녀시대>에 등장하며 중화권 스타들의 세대교체를 예고한다.

영화 속 배경인 90년대에 청춘을 보낸 프랭키 첸 감독은 실제 그 시절 최고의 스타였던 유덕화를 향한 소녀들의 덕심을 주인공 ‘린전신’의 분주한 일상을 통해 고스란히 재현해냈다. 책받침, 등신대, 카세트 테이프, 브로마이드 등을 통해 보여지는 유덕화의 소싯적 모습은 보는 이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유덕화의 대표곡 ‘망정수’와 대표작 <천장지구>의 사운드트랙이 흘러나오는 장면은 극장을 술렁이게 만들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으로 엮인 ‘린전신’과 ‘쉬타이위’의 소중한 추억의 한 부분을 장식하며 영화를 본 관객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봄 극장가 우리 모두의 소녀시절을 소환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나의 소녀시대>는 오는 6월 5일(일)과 6일(월) 주인공 왕대륙의 내한으로 화제를 더할 예정으로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1. 6월의 기대작 '본 투 비 블루' 개봉 1주 전, CGV아트하우스 프리미어DAY 확정! 윤한 토크 콘서트로 오프닝!

  2. <싱 스트리트> 단 하루도 내주지 않았던 다양성 박스오피스 1위의 위엄! 장기흥행은 이미 시작됐다!

  3. 현실 공감 멜로 '몽루아',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4. '데몰리션' 국민작가 이외수의 강력 추천사 화제! "마음의 치료제로서 손색이 없다!"

  5.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레전드가 될 액션과 비주얼이 펼쳐진다! 파이널 예고편 최초 공개!

  6.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김명민X성동일, 갑질 금수저 잡는 환상의 아재콤비 케미 스틸 공개!

  7. '아가씨' 호평과 찬사의 기립박수! 레드카펫 &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8. '비밀은 없다' 극한의 감정 연기를 넘나드는 손예진의 열연 스틸 공개!

  9. '정글북' 실검 1위! 존 파브로 감독이 한국 관객에게 직접 소개하는 특별영상 공개!

  10. 'SING(씽)' 스칼렛 요한슨&태런 에저튼의 깜짝 놀랄 노래 실력! 2차 예고편 공개!

  11. '비밀은 없다' 8년 만의 만남! 손예진+김주혁의 완벽한 시너지! 제작보고회 폭발적 반응!

  12. 봄 극장가 흥행돌풍 '나의 소녀시대' 소녀들의 우상 '유덕화' 카메오&제작 화제! 차세대 스타 '왕대륙' 주목!

  13.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기다려왔던 김영철&리암 헴스워스 블록버스터급 콜라보 인터뷰 영상 전격 공개!

  14. '엑스맨: 아포칼립스' 5/28(토) '엑스맨' 시리즈 전편 연속 방송 완전정복! 관람 순서 TIP 공개!

  15. '본 투 비 블루' 개봉 기념 서울재즈페스티벌 특별 상영 X 쳇 베이커 명반, OST 발매! 쳇 베이커 재조명!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