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싱글' 코믹 여신 김혜수가 온다! 올 6월 개봉 확정하며 코믹 스틸 최초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1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굿바이 싱글>
코믹 여신 김혜수의 전무후무 매력!
2016년 6월 개봉 확정!
코믹 스틸 3종 최초 공개!

올 여름 극장가의 웃음을 책임질 영화 <굿바이 싱글>이 2016년 6월로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배우 김혜수와 마동석 및 소속사 식구들의 코믹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최초로 공개한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람 | 감독: 김태곤 | 출연: 김혜수, 마동석 | 개봉: 2016년 6월 예정]


2016년 6월, 대한민국 배꼽 분실 주의보 발령!
필러 어택 & 셀카 삼매경 & 물개 박수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웃음 사냥꾼들이 떴다! 코믹 스틸 3종 최초 공개!

03_still_01.jpg


03_still_02.jpg


03_still_03.jpg



 
대한민국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스캔들 <굿바이 싱글>이 2016년 6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처음으로 코믹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굿바이 싱글>은 톱 여배우 ‘주연’이 본격적인 ‘내 편 만들기’에 돌입하며 벌어진 레전드급 대국민 임신 스캔들을 그린 작품. 2016년 6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여름 극장가를 시원한 웃음으로 사로잡을 <굿바이 싱글>은 이미 개봉 전부터 김혜수와 마동석이라는 의외의 조합이 상상 못한 시너지 효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최근 tvN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다시 한번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로서 자리매김한 김혜수가 제대로 선보이는 코미디 장르여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김혜수와 마동석의 매력 넘치는 모습과 소속사 식구들의 깨알 모습이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첫 번째 스틸은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 ‘주연’(김혜수)의 모습을 담아 화제다. 눈에 띄는 화려한 드레스를 착용한 채 소파 위 편안한 자세로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주연’. 필러 주사 덕분(?)에 퉁퉁 부은 입술을 내밀고 있는 그녀의 코믹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영화 속에서 선보일 김혜수의 역대급 코믹 연기를 기대케 한다. 이어 ‘주연’의 불알 친구이자 해외파 스타일리스트 알렉스 ‘평구’(마동석)의 ‘마요미’스러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모습까지 공개됐다. 특히, 근육질 몸매의 상남자 비주얼에 해맑은 표정으로 ‘브이’를 그리며 셀카 삼매경에 빠진 모습은 2015년 대한민국 전역을 뒤흔들었던 아트박스 사장의 뒤를 잇는 반전 매력으로 색다른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주연’의 최측근인 ‘평구’를 비롯해 소속사 식구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만족스러운 표정과 함께 물개 박수를 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김혜수를 비롯해 마동석 및 소속사 식구들까지 가세한 코믹 스틸 3종을 공개해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굿바이 싱글>은 2016년 극장가를 찾은 모든 이에게 웃음 핵폭탄을 안길 예정이다.

역대급 웃음을 예고하며 코믹 스틸 3종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굿바이 싱글>은 오는 6월 극장가를 찾는다.




?

  1. <얼리전트> 속 '버블쉽'과 '드론'에 네티즌 관심 집중! '200년 후 미래' 실제로 일어날까?

  2. '굿바이 싱글' 코믹 여신 김혜수가 온다! 올 6월 개봉 확정하며 코믹 스틸 최초 공개!

  3. '레이스' 인생 역전 캐릭터 '이세돌', '제시 오언스'와 싱크로율 100%!

  4. '앵그리버드 더 무비' 앵그리버드 캐릭터 싱크로율 1위 연예인은?! EXO 도경수 ‘레드’ 판박이로 선정 화제!

  5. '클랜' 강력범죄는 주로 면식범 소행?! 충격적 반전의 무삭제 영상 최초 공개!

  6. '계춘할망' 대한민국 별들의 쏟아지는 호평세례!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7.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웃음이 가득했던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8. <아가씨> 6월 1일 개봉 확정! 관능과 매혹의 2종 메인 포스터 공개!

  9. '몽루아' = 나의 왕? 제목 속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10. [별그대] 패러디 무삭제 영상 전격 공개! '꺼져버려 종양군' 바이바이허 '천송이'되다?!

  11.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입문하기 1탄! 인간&오크 종족 캐릭터 완벽 분석!

  12. 세트와는 비교불가! 리얼리티 100% '레이스' 제작 비하인드 공개!

  13. '거울나라의 앨리스' 9월 개봉 확정! 신비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14. '아가씨' 25벌의 드레스 완벽 소화! 김민희 매혹적 의상 스틸 공개!

  15. '엽기적인 그녀 2' 제대로 즐기는 관람포인트 BEST 3! 전격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