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인생 역전 캐릭터 '이세돌', '제시 오언스'와 싱크로율 100%!

by burning posted May 1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레이스>
불가능에 도전해 세상을 놀라게 한
인생 역전 캐릭터 1위는?
이세돌 9단, 제시 오언스 판박이로 선정 화제!

인공지능(AI) 바둑 프로그램 알파고와의 세기의 대결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이세돌 9단이 영화 <레이스>의 주인공 제시 오언스와 닮은꼴 1위에 올라 화제다.
[감독: 스티븐 홉킨스┃출연: 스테판 제임스, 제이슨 서디키스, 제레미 아이언스, 윌리암 허트┃수입: ㈜우성엔터테인먼트┃배급: ㈜영화사 빅]


<레이스> 속 제시 오언스 싱크로율 1위 캐릭터는?
'바둑神' 이세돌 9단, 포기 않는 인간의 위대함 알린 역대급 인생 캐릭터 등극!
타고난 재능-멈출 줄 모르는 열정-대인배 모습까지! 그들만의 연결고리!

19_still02.jpg
이세돌[출처: 네이버]


19_still03.jpg



1936년 베를린 올림픽에서 희대의 독재자 히틀러에 맞선 전설의 육상선수 '제시 오언스'의 감동 실화를 담은 영화 <레이스>가 지난 5월 11일(수)부터 포털사이트 네이트에서 설문을 진행했다. '영화 <레이스>의 제시 오언스처럼 불가능에 도전해 세상을 놀라게 한 인생 역전 캐릭터?'라는 질문에 이세돌 9단이 1위로 선정된 것. 
이번 설문에는 이세돌 9단을 비롯해 파벌로 인해 러시아로 귀화한 '안현수(빅토르 안)', 대한민국을 피겨 강국으로 만든 '김연아', 클래식계의 올림픽 쇼팽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조성진' 등 쟁쟁한 인물들이 함께 후보에 올랐다. 후보들 중 알파고와의 대전에서 승리를 거둔 이세돌 9단이 56.67%라는 압도적인 수치로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이는 안현수(6.67%), 김연아(23.33%), 조성진(13.33%)보다 훨씬 높은 수치다. 


19_still01.jpg

[출처: 네이트판 설문조사(5/12기준)] 

  

이세돌 9단은 알파고와의 세기의 대결에서 1승 4패를 기록했지만, 알파고와 대결해 최초로 승리한 인물이다. 또한 그는 눈에 보이지 않은 상대를 두고 전력을 다하는 열정을 보였고, 패배 이후에도 변명을 하거나 남 탓 하지 않고 이를 인정하는 대인배의 면모를 나타내는 등 국민들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었다. 급기야 알파고와 대결 후 열리는 대국에서 단 한 번의 패배 없이 7연승 행진까지 기록하는 등 불꽃 같은 승부를 펼치며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다.
영화 <레이스> 속 주인공 제시 오언스 또한 자신을 향한 세상의 편견과 억압을 이겨낸 이 시대의 영웅을 대표한다. 타고난 재능으로 꿈에 그리던 올림픽 금메달에 도전하지만, 유색인종에 대한 적대가 심했던 시절은 이마저도 쉽지 않았다. 하지만 주변의 믿음 속에 제11회 베를린 올림픽에 출전, 총 4개의 육상 경기(100m, 200m, 400m 계주, 멀리뛰기)에서 월등한 실력으로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이 기록은 1984년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에서 칼 루이스에 의해 깨지기 전까지 무려 48년 동안 유지됐고, 빅10 챔피언십에서 세운 멀리뛰기 기록 8.13m 역시 25년간 깨지지 않았다.
이처럼 제시 오언스와 이세돌 9단은 꿈을 향한 노력을 놓지 않으면 언젠가는 해낼 수 있다는 희망의 불씨를 전하는 아이콘으로 대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까지 이어지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베를린 올림픽 4관왕' 제시 오언스처럼 혼신의 역전 드라마를 그리며 인간 승리를 일군 캐릭터로 이세돌 9단이 1위에 오르며 화제에 오른 영화 <레이스>는 5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

  1. <얼리전트> 속 '버블쉽'과 '드론'에 네티즌 관심 집중! '200년 후 미래' 실제로 일어날까?

  2. '굿바이 싱글' 코믹 여신 김혜수가 온다! 올 6월 개봉 확정하며 코믹 스틸 최초 공개!

  3. '레이스' 인생 역전 캐릭터 '이세돌', '제시 오언스'와 싱크로율 100%!

  4. '앵그리버드 더 무비' 앵그리버드 캐릭터 싱크로율 1위 연예인은?! EXO 도경수 ‘레드’ 판박이로 선정 화제!

  5. '클랜' 강력범죄는 주로 면식범 소행?! 충격적 반전의 무삭제 영상 최초 공개!

  6. '계춘할망' 대한민국 별들의 쏟아지는 호평세례!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7.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웃음이 가득했던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8. <아가씨> 6월 1일 개봉 확정! 관능과 매혹의 2종 메인 포스터 공개!

  9. '몽루아' = 나의 왕? 제목 속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10. [별그대] 패러디 무삭제 영상 전격 공개! '꺼져버려 종양군' 바이바이허 '천송이'되다?!

  11.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입문하기 1탄! 인간&오크 종족 캐릭터 완벽 분석!

  12. 세트와는 비교불가! 리얼리티 100% '레이스' 제작 비하인드 공개!

  13. '거울나라의 앨리스' 9월 개봉 확정! 신비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14. '아가씨' 25벌의 드레스 완벽 소화! 김민희 매혹적 의상 스틸 공개!

  15. '엽기적인 그녀 2' 제대로 즐기는 관람포인트 BEST 3! 전격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