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랜' 강력범죄는 주로 면식범 소행?! 충격적 반전의 무삭제 영상 최초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1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제7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
<클랜>
강력범죄는 주로 믿었던 사람에게 당한다?!
아무도 믿지 마라! 무삭제 영상 대공개!

지난 12일 개봉하여 뜨거운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웰메이드 범죄 실화 <클랜>이 강력범죄가 대부분 면식범 소행이라는 범죄통계를 시사하는 충격적 반전의 본편 무삭제 영상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감독: 파블로 트라페로│주연: 길예르모 프란셀라, 피터 란자니│수입/배급: ㈜더블앤조이픽쳐스 │공동배급: ㈜쇼미미디어앤트레이딩]


<클랜> 이것은 실화다! 호의를 이용한 악랄하고 대담한 범행!
친구조차 믿을 수 없게 만드는 충격적 반전의 무삭제 영상 공개!


29_still06.jpg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푸치오 가족의 양면성을 낱낱이 파헤치는 강렬한 실화 스토리로 각광받은 <클랜>이 바로 옆에 있는 친구조차 믿을 수 없게 만드는 충격의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차를 타고 가던 한 남자가 지나가던 럭비계의 슈퍼스타 알렉스를 우연히 발견하며 시작된다. 오랜만에 보는 친구에게 “이런 데서 만나네” 하고 반가움을 표한 알렉스는 친구에게 자신의 차에 기름이 떨어졌다며 태워 달라고 자연스럽게 요청한다. 알렉스의 부탁에 흔쾌히 응한 친구는 “나도 기름 떨어져서 그런 적 많거든”이라며 대화를 이어가던 도중 총을 든 복면의 무리로부터 급작스러운 공격을 당하게 된다. 알렉스와 친구는 ”꺼내줘요!”, ”우린 잘못 없어요”라며 강하게 반항하지만, 의문의 무리는 두 사람을 무기로 위협하고 친구는 트렁크에 가두고, 알렉스는 차 안으로 끌고 들어간다. 하지만 이어 충격적인 사실이 공개되는데, 복면을 벗으며 정체를 드러낸 사람이 바로 알렉스의 아빠 푸치오였던 것. 아들 알렉스에게 ”괜찮니?”라며 담담하게 말하는 푸치오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간담이 서늘하게 함과 동시에 알렉스 역시 태연한 표정으로 친구를 속이면서까지 아빠의 범행에 가담한 모순적인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이 벌이는 이제껏 보지 못한 극악무도한 범죄 행각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다. 

영화 <클랜>은 1980년대 아르헨티나에서 실제 발생하여 전 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희대의 범죄를 저지른 푸치오 가족의 실화를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로 그리고 있다. 영화 속 주인공이자 실존 인물이기도 한 푸치오 가족 범죄의 피해자들은 모두 푸치오 가족과 잘 알고 지내던 친구, 이웃, 혹은 옛 지인이었다.

친구조차 믿을 수 없게 만드는 충격의 무삭제 영상을 최초 공개한 <클랜>은 5월 12일(목) 개봉하여 절찬 상영 중이다.




?

  1. <얼리전트> 속 '버블쉽'과 '드론'에 네티즌 관심 집중! '200년 후 미래' 실제로 일어날까?

  2. '굿바이 싱글' 코믹 여신 김혜수가 온다! 올 6월 개봉 확정하며 코믹 스틸 최초 공개!

  3. '레이스' 인생 역전 캐릭터 '이세돌', '제시 오언스'와 싱크로율 100%!

  4. '앵그리버드 더 무비' 앵그리버드 캐릭터 싱크로율 1위 연예인은?! EXO 도경수 ‘레드’ 판박이로 선정 화제!

  5. '클랜' 강력범죄는 주로 면식범 소행?! 충격적 반전의 무삭제 영상 최초 공개!

  6. '계춘할망' 대한민국 별들의 쏟아지는 호평세례!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7.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웃음이 가득했던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8. <아가씨> 6월 1일 개봉 확정! 관능과 매혹의 2종 메인 포스터 공개!

  9. '몽루아' = 나의 왕? 제목 속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10. [별그대] 패러디 무삭제 영상 전격 공개! '꺼져버려 종양군' 바이바이허 '천송이'되다?!

  11.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입문하기 1탄! 인간&오크 종족 캐릭터 완벽 분석!

  12. 세트와는 비교불가! 리얼리티 100% '레이스' 제작 비하인드 공개!

  13. '거울나라의 앨리스' 9월 개봉 확정! 신비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14. '아가씨' 25벌의 드레스 완벽 소화! 김민희 매혹적 의상 스틸 공개!

  15. '엽기적인 그녀 2' 제대로 즐기는 관람포인트 BEST 3! 전격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