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어화' 배우의 변신은 무죄! 한효주 극과 극 파격 스타일 변신 스틸 공개!

by burning posted Mar 3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해어화>

배우의 변신은 무죄!

순수와 도발을 넘나드는 파격 변신!

한효주의 극과 극 스타일에 관심 집중!

 

1943년 비운의 시대,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더 램프㈜│감독: 박흥식│주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가 한효주의 순수와 도발을 오가는 파격적인 스타일 변화를 한 눈에 보여주는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40_still00.jpg


40_still01.jpg


40_still03.jpg


40_still04.jpg




여자의 심경 변화는 헤어 스타일로 알 수 있다! 파격적인 단발 변신 화제!

순수했던 시절부터 도발적인 매력까지, 한효주의 극과 극 매력 발산!


1943년 비운의 시대,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 <해어화> 속 극과 극을 오가는 한효주의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한효주가 연기한 소율이라는 캐릭터는 경성 제일의 대성권번에서도 가장 빼어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정가의 명인으로 손꼽히는 마지막 기생이자 예인. 당대 최고의 작곡가인 윤우(유연석)가 작곡한 노래 조선의 마음을 부르고 싶은 마음에 예인이 아닌 대중가수를 꿈꾸게 된 소율은 둘도 없는 친구이자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를 지닌 연희(천우희)와 노래를 둘러싼 드라마틱한 갈등을 겪게 된다. 이처럼 정가만 바라보던 순수했던 기생 시절부터, 미치도록 부르고 싶은 노래를 차지하기 위한 도발적인 변신까지 모두 영화 속 스타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어 이번에 공개된 스틸을 향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먼저 붉은 빛의 양산을 든 한효주의 맑은 눈빛과 하늘색 한복을 입은 단아한 모습에서 정가만을 바라보는 마지막 기생으로서 한효주 특유의 청순함을 발산하며 남심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대중가수를 꿈꾸기 시작하면서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몰라보게 달라진 한효주의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검은 레이스로 된 드레스를 입은 한효주의 강렬해진 눈빛이 분위기를 압도하는 가운데, 예인답던 단정한 쪽진 머리에서 트렌디한 단발로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변화가 여자로서 한효주의 심경의 변화를 한 눈에 보여준다. 또한 마이크를 앞에 두고 굳은 결심을 한 듯한 한효주의 화려한 드레스와 레드립은 권번시절과 완벽하게 상반된 매력으로, 미치도록 부르고 싶은 노래를 향한 그녀의 강렬한 열망을 느껴지게 한다.

 

극중 소율의 극과 극을 오가는 심경의 변화를 한 눈에 엿볼 수 있는 한효주의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1943년 비운의 시대,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해어화>는 오는 4 13일 개봉 예정이다.




?

  1. '날,보러와요' 강예원-이상윤-이철하 감독까지 총출동한 스페셜 GV 성황리 개최!

  2. '헝거' 바로크를 테마로 한 빛과 어둠의 탁월한 사용! 한창호 평론가의 아트톡 성황리 개최!

  3. '시간이탈자' 이러니 반할 수 밖에! 임수정 웨딩드레스 스틸 공개!

  4. '엑스맨: 아포칼립스' 2차 예고편, 2종 대결 포스터 공개! 온라인 반응 폭발! 벌써부터 미친 기대감!

  5.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투표로 당신의 히어로를 직접 선택하라!

  6. '대배우' 오늘 개봉! 재미와 감동을 두배로 느낄 수 있는 관람포인트 BEST 3!

  7. '곡성' 나홍진 감독의 확신! 연기파 배우 곽도원, 관객 압도할 혼신의 열연 기대!

  8. '해어화' 배우의 변신은 무죄! 한효주 극과 극 파격 스타일 변신 스틸 공개!

  9.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브로커 김명민의 유쾌한 범죄 수사! ‘특별영업개시’ 예고편 전격 공개!

  10.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색다른 탐정으로 변신한 이제훈! 내일 밤 7시, 네이버 ‘스타 스팟 라이브’ 출연 예고!

  1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역대 최강 어벤져스 군단의 대활약 예고! 30초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12. '독수리 에디' 캐릭터 포스터&2차 보도스틸 공개! 4월 7일 극장을 장악할 열정 콤비가 온다!

  13. '시간이탈자' 곽재용 감독이 직접 찍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14. '위대한 소원' 안재홍, 이 남자 갖고 싶다! 매력 대방출 SURE 화보 전격 공개

  15. 베를린 남녀주연상 수상작 '45년 후' 5월 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