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탈자' 곽재용 감독이 직접 찍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Mar 2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충무로 최고의 감성 스토리텔러곽재용 감독이 기록한 <시간이탈자>의 기억들

미공개 현장 스틸 전격 공개!

 

서로 다른 시대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구하려는 두 남자의 절박한 사투를 다룬 감성추적 스릴러 <시간이탈자>가 곽재용 감독이 직접 카메라에 담은 촬영장 속 배우들의 숨겨진 모습들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감독: 곽재용┃주연: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

 


감성-추적-사투! 배우들의 열연은 최고의 호흡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감독이 말하는 배우들의 숨겨진 모습과 기억들 전격 공개!

 

“<시간이탈자>는 내 영화 인생 세 번째 데뷔작이 될 것이라며, 영화에 대한 애정과 포부를 밝힌곽재용 감독이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자신의 애장품 카메라를 사용해 촬영 현장의 면면을 기록한 이 사진들은 최근 포털사이트에 공개되어, 큰 반향을 일으켰다. 평소 사진을 찍는 것이 취미인 그가 직접 카메라에 담은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의 모습과 촬영 당시의 기억을 공개했다.

 


# 1983년과 2015년의 두 커플

 

still_01.JPG


still_02.JPG



왼쪽은 결혼을 약속한 1983년도의 커플 지환윤정의 중국집 데이트씬 촬영 중 곽재용 감독이찍은 사진이다. 과거 80년대 연인들에게 중국집은 데이트 단골 코스로, 당시의 시대적 정취를 살린 설정이었다. 서로 아끼고 친밀한 느낌을 전하는 조정석의 장난스러운 포즈와 임수정의 미소가 인상적이다. 오른쪽은 2015년의 커플 건우소윤’. 서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운명적인 끌림을 느끼는 캐릭터들처럼 이진욱과 임수정도 풋풋하고 잘 어울리는 한 쌍으로 보인다.

 

“<시간이탈자>의 선물은 무엇보다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이라는 보석 같은 배우들을 만났다는 사실이다. 이런 캐스팅을 하게 된 걸 보면 영화가 아주 좋은 운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미소유발자_유쾌한 정석씨

 still_03.JPG


still_04.JPG


<시간이탈자>에는 실제 1983년에 일어났던 미그기 귀순 사건을 배경으로 담았다. 당시 전국적인공습경보가 있을 정도로 대한민국이 떠들썩했던 사건이기도 했다. 물론 1983년의 남자 지환역시 이 역사적 사건의 한 가운데에 있었다. 영화 속에서 고등학교 음악 교사로 나오는 지환역의 조정석은 촬영하는 기간 내내 여고생 역할을 맡은 배우들에게 편안한 웃음을 선사하며 여심을 강탈한 최고의 분위기 메이커였다.

 

조정석의 뮤지컬 연기를 보고 그 엄청난 에너지에 반해 꼭 같이 하고 싶었다.

연기뿐 아니라 현장 분위기를 굉장히 즐겁고 편하게 만들어준 고마운 배우였다.”

 

 


#한계이탈자_대단한 수정씨

 

still_05.JPG


still_06.jpg



<시간이탈자>에서 1 2역을 맡은 임수정에게 감정적으로는 물론 체력적으로도 힘든 촬영이 이어졌다. 특히 살수차까지도 얼어붙을 정도로 매섭게 추운 날씨에 비까지 맞으며 추격씬을 촬영했던 날의 고생은 두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였다. 촬영 중간 실제로 손을 다치는 바람에 현장에서 응급처치를 하는 일까지 벌어졌지만, 임수정은 개의치 않고 열연을 펼쳐 완벽한 배우다운 자세를 보여줬다. 오히려 다친 본인이 웃으며 스태프들을 격려하기까지 했다.

 

임수정이라는 배우는 수 많은 감독들이 꼭 한번쯤 작업해보고 싶은 여배우다.

이 영화로 그녀와 함께한 것을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윤정’, ‘소은’ 1 2역을 소화할 수 있는 연기력에,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최고였다

 

 


#사심강탈자_다정한 진욱씨

 

still_07.jpg

still_08.JPG


<시간이탈자>에서 과거의 살인사건을 추적하는 2015년의 남자 건우를 맡은 이진욱은 촬영 현장에서 여성 스태프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늘 환한 미소와 다정다감함 성격, 거기에 아이 같은 장난스러움까지 겸비한 그에게 스태프들이 마음을 빼앗긴 것은 당연한 일이었다. 상단의 사진처럼 고양이 마저 사로잡힐듯한 그의 매력은 촬영 현장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도 잘 드러난다.

 

장난스럽고 엉뚱한 매력과 밝은 미소의 배우 이진욱.

이진욱은 개인적으로 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닮고 싶은 얼굴이다.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건우 역할인 적격인 매력적인 배우였다.”

 

 

영화 <시간이탈자>는 결혼을 앞둔 1983년의 남자(조정석)와 강력계 형사인 2015년의 남자(이진욱)가 우연히 서로의 꿈을 통해 사랑하는 여자(임수정)의 죽음을 목격하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간절한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은 감성추적 스릴러. 곽재용 감독이 직접 찍은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의 인간적인 매력이 담긴 현장 스틸 공개로 눈길을 끄는 <시간이탈자>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탄탄한 완성도를 가진 감성추적 스릴러로 오는 4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1. '날,보러와요' 강예원-이상윤-이철하 감독까지 총출동한 스페셜 GV 성황리 개최!

  2. '헝거' 바로크를 테마로 한 빛과 어둠의 탁월한 사용! 한창호 평론가의 아트톡 성황리 개최!

  3. '시간이탈자' 이러니 반할 수 밖에! 임수정 웨딩드레스 스틸 공개!

  4. '엑스맨: 아포칼립스' 2차 예고편, 2종 대결 포스터 공개! 온라인 반응 폭발! 벌써부터 미친 기대감!

  5.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투표로 당신의 히어로를 직접 선택하라!

  6. '대배우' 오늘 개봉! 재미와 감동을 두배로 느낄 수 있는 관람포인트 BEST 3!

  7. '곡성' 나홍진 감독의 확신! 연기파 배우 곽도원, 관객 압도할 혼신의 열연 기대!

  8. '해어화' 배우의 변신은 무죄! 한효주 극과 극 파격 스타일 변신 스틸 공개!

  9.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브로커 김명민의 유쾌한 범죄 수사! ‘특별영업개시’ 예고편 전격 공개!

  10.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색다른 탐정으로 변신한 이제훈! 내일 밤 7시, 네이버 ‘스타 스팟 라이브’ 출연 예고!

  1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역대 최강 어벤져스 군단의 대활약 예고! 30초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12. '독수리 에디' 캐릭터 포스터&2차 보도스틸 공개! 4월 7일 극장을 장악할 열정 콤비가 온다!

  13. '시간이탈자' 곽재용 감독이 직접 찍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14. '위대한 소원' 안재홍, 이 남자 갖고 싶다! 매력 대방출 SURE 화보 전격 공개

  15. 베를린 남녀주연상 수상작 '45년 후' 5월 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