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에디' 캐릭터 포스터&2차 보도스틸 공개! 4월 7일 극장을 장악할 열정 콤비가 온다!

by burning posted Mar 2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독수리 에디
환상 호흡! 극장 장악할 콤비가 온다! 
캐릭터 포스터&2차 보도스틸 공개!

<국가대표> 김용화 감독, 전 축구선수 이천수 등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는 영화 <독수리 에디>가 캐릭터 포스터와 2차 스틸을 공개 했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2016년 대한민국이 가장 기대해도 좋은 열정 콤비! 
<독수리 에디> 캐릭터 포스터&2차 보도스틸 공개!

00.jpg


01.jpg


02.jpg


CampE_Bronson.jpg


CampE_Eddie.jpg



영화 <독수리 에디>는 열정만큼은 금메달급이지만 실력미달 국가대표 ‘에디’(태런 에저튼)와 비운의 천재코치 ‘브론슨 피어리’(휴 잭맨)가 펼치는 올림픽을 향한 유쾌한 도전 플레이를 그린 작품. 언론시사회와 대규모 시사회 이후 관객과 평단 그리고 셀럽들까지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극찬 리뷰들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독수리 에디>. 캐릭터 포스터와 2차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와 스틸은 지난 3월 7일 내한으로 관객들을 심쿵하게 한 두 남자의 케미스트리가 더욱 돋보인다. 

먼저 캐릭터 포스터 중 ‘에디’ 포스터는 올림픽을 향한 결의에 찬 모습의 ‘에디’ 스키점프 고글 속 그를 응원하는 열정 코치 휴 잭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브론슨’ 캐릭터 포스터는 휴 잭맨의 보잉 선글라스 속 ‘에디’의 활강 장면과 ‘에디’의 도전에 성공을 기원하는 관객들의 뜨거운 응원을 담았다. 이와 함께 언론과 관객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만큼 “눈물 나게 재미있다”, ”울다가 웃다가 내 인생 최고의 감동”의 카피를 담아, 영화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2차 스틸은 두 사람 콤비 플레이를 기대하게 만든다. 올림픽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도전하는 두 사람을 통해 도전이 주는 가슴 뜨거운 영감을 전한다. 

“여러 가지 일들이 안 풀렸을 때 용기를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권하고 싶다”_ 국가대표 김용화, “지난 내 축구 인생과 같은 영화”_이천수, “잘 만들어진 완벽한 요리를 먹는 것 같은 1시간 40분”_오세득 셰프 등 셀럽들까지 매료시킨 영화 <독수리 에디>는 4월 7일 개봉한다. 




?

  1. '날,보러와요' 강예원-이상윤-이철하 감독까지 총출동한 스페셜 GV 성황리 개최!

  2. '헝거' 바로크를 테마로 한 빛과 어둠의 탁월한 사용! 한창호 평론가의 아트톡 성황리 개최!

  3. '시간이탈자' 이러니 반할 수 밖에! 임수정 웨딩드레스 스틸 공개!

  4. '엑스맨: 아포칼립스' 2차 예고편, 2종 대결 포스터 공개! 온라인 반응 폭발! 벌써부터 미친 기대감!

  5.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투표로 당신의 히어로를 직접 선택하라!

  6. '대배우' 오늘 개봉! 재미와 감동을 두배로 느낄 수 있는 관람포인트 BEST 3!

  7. '곡성' 나홍진 감독의 확신! 연기파 배우 곽도원, 관객 압도할 혼신의 열연 기대!

  8. '해어화' 배우의 변신은 무죄! 한효주 극과 극 파격 스타일 변신 스틸 공개!

  9.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브로커 김명민의 유쾌한 범죄 수사! ‘특별영업개시’ 예고편 전격 공개!

  10.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색다른 탐정으로 변신한 이제훈! 내일 밤 7시, 네이버 ‘스타 스팟 라이브’ 출연 예고!

  1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역대 최강 어벤져스 군단의 대활약 예고! 30초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12. '독수리 에디' 캐릭터 포스터&2차 보도스틸 공개! 4월 7일 극장을 장악할 열정 콤비가 온다!

  13. '시간이탈자' 곽재용 감독이 직접 찍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14. '위대한 소원' 안재홍, 이 남자 갖고 싶다! 매력 대방출 SURE 화보 전격 공개

  15. 베를린 남녀주연상 수상작 '45년 후' 5월 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