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남녀주연상 수상작 '45년 후' 5월 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by burning posted Mar 28,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전 세계가 반한 사랑에 관한 가장 우아한 걸작!
<45년 후> 5월 5일 개봉 확정!
감성 충만 메인 포스터 2종 전격 공개!

2015 베를린영화제 남녀주연상을 모두 수상하며 화제가 된 영화 <45년 후>가 오는 5월 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감독: 앤드류 헤이│출연: 샬롯 램플링, 톰 커트니│수입/배급: 판씨네마㈜│개봉: 2016년 5월 5일]


2015 베를린영화제 남녀주연상 석권한 최고의 화제작!
가디언•버라이어티•인디와이어가 선정한 ‘올해의 영화’ 1위!
<45년 후> 5월 5일 대개봉 & 메인 포스터 공개!

main_poster01.jpg


main_poster02.jpg



사랑에 대한 섬세하고 깊은 통찰로 진한 여운을 선사할 <45년 후>가 오는 5월 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45년 후>는 로맨틱한 결혼 45주년 파티를 준비하던 '케이트'와 '제프’ 부부에게 남편 첫사랑의 시신이 발견되었다는 편지가 배달되며 생기는 노부부의 사랑과 갈등을 섬세한 시선으로 담아낸 작품. 2015 베를린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어 평론가 평점 1위를 기록하고, 톰 커트니와 샬롯 램플링이 남녀주연상을 모두 수상하며 화제작으로 떠오른 <45년 후>는 가디언∙버라이어티∙인디와이어가 선정한 ‘올해의 영화’ 1위, 메타크리틱 점수 94점, 로튼토마토 지수 98% 등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의 아낌없는 극찬과 호평 세례로 최고의 걸작임을 입증했다. 특히, 샬롯 램플링은 <45년 후>에서 생애 최고의 연기를 선보여 각종 시상식의 여우주연상을 휩쓸고, 2016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명배우로서의 진가를 확인시켰다. 배우들의 호연을 이끌어내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출로 호평 받아 온 앤드류 헤이 감독은 <45년 후>를 통해 노부부의 사랑과 삶을 새로운 시선으로 통찰력 있게 그려내 ‘<아무르>를 잇는 걸작’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이처럼 전 세계를 매료시킨 사랑에 관한 걸작 <45년 후>가 5월 5일 국내 개봉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45년 후>의 메인 포스터 2종은 각각 컬러와 흑백의 감각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디테일한 감정이 살아있는 두 배우의 얼굴이 클로즈업된 첫 번째 포스터는 “괜찮다고 했지만… 사실 그렇지 않아”라는 카피와 함께 ‘제프’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케이트’의 눈빛이 특히 인상적이다. 영화 속에서 결혼기념일을 앞두고 첫사랑 소식에 흔들리는 남편을 보며 불안해하는 ‘케이트’의 복잡한 심정이 고스란히 전해져 짙은 여운을 남긴다. 한편, 마주 앉아있지만 서로 다른 생각에 잠겨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두 번째 포스터는 흑백의 이미지를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까지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당신에게 난 누구였나요”라는 의미심장한 카피가 더해져 45년을 함께한 ‘케이트’와 ‘제프’에게 일어날 극적인 상황과 관계 변화를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감성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한 <45년 후>는 오는 5월 5일 개봉 예정이다.




?

  1. '날,보러와요' 강예원-이상윤-이철하 감독까지 총출동한 스페셜 GV 성황리 개최!

  2. '헝거' 바로크를 테마로 한 빛과 어둠의 탁월한 사용! 한창호 평론가의 아트톡 성황리 개최!

  3. '시간이탈자' 이러니 반할 수 밖에! 임수정 웨딩드레스 스틸 공개!

  4. '엑스맨: 아포칼립스' 2차 예고편, 2종 대결 포스터 공개! 온라인 반응 폭발! 벌써부터 미친 기대감!

  5.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4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투표로 당신의 히어로를 직접 선택하라!

  6. '대배우' 오늘 개봉! 재미와 감동을 두배로 느낄 수 있는 관람포인트 BEST 3!

  7. '곡성' 나홍진 감독의 확신! 연기파 배우 곽도원, 관객 압도할 혼신의 열연 기대!

  8. '해어화' 배우의 변신은 무죄! 한효주 극과 극 파격 스타일 변신 스틸 공개!

  9.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브로커 김명민의 유쾌한 범죄 수사! ‘특별영업개시’ 예고편 전격 공개!

  10.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색다른 탐정으로 변신한 이제훈! 내일 밤 7시, 네이버 ‘스타 스팟 라이브’ 출연 예고!

  11.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역대 최강 어벤져스 군단의 대활약 예고! 30초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12. '독수리 에디' 캐릭터 포스터&2차 보도스틸 공개! 4월 7일 극장을 장악할 열정 콤비가 온다!

  13. '시간이탈자' 곽재용 감독이 직접 찍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 전격 공개!

  14. '위대한 소원' 안재홍, 이 남자 갖고 싶다! 매력 대방출 SURE 화보 전격 공개

  15. 베를린 남녀주연상 수상작 '45년 후' 5월 5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