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 오늘 밤 10시 30분 MBC FM4U 고정! 강예원,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전격 출연!

by burning posted Jul 0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2016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
강예원,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전격 출연!
오늘 밤 10시 30분, MBC FM4U 고정!

오는 7월 13일(수) 개봉을 앞둔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강예원이 오늘 밤, MBC FM4U의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하며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감독: 이창열│주연: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제공: ㈜스톰픽쳐스코리아│제작: 엘씨오픽쳐스│배급: ㈜이수C&E/㈜스톰픽쳐스코리아]


강예원,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출연으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보이는 라디오 출연하며 기대감 UP!

37_still01.jpg



휴먼 다큐 PD ‘석진’과 도준의 아내 ‘영애’가 명예와 돈을 위해 시한부 환자 ‘도준’을 놓고 은밀한 거래를 하는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에서 시한부 환자의 아내이자 방송에 점점 중독 되어가는 여자 ‘영애’ 역을 맡으며 영화 <날, 보러와요>,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에 이어 연타석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배우 강예원이 보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하며 청취자들과 만난다. 오늘 7월 5일(화)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 10시 30분부터 모습을 드러낼 강예원은 영화 개봉을 앞두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보이는 라디오가 예정되어 있어 더욱 친밀하게 청취자들과 소통할 강예원은 바쁜 영화 홍보 활동 중,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을 흔쾌히 확정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강예원이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트릭>은 오는 7월 13일, 관객들을 짜릿한 서스펜스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

  1. '말로니의 두 번째 이야기' "다르덴 형제를 이을 강한 힘의 영화" 칸이 사랑한 여배우 & 감독 엠마누엘 베르코!

  2. '빅뱅 메이드' "팬이 아니어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 모두가 빅뱅 홀릭 중!

  3. '트릭' 오늘 밤 10시 30분 MBC FM4U 고정! 강예원,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전격 출연!

  4. 이동진 영화평론가 극찬! '환상의 빛' '벽에 걸어두고 싶은 명장면' 스틸 공개!

  5. 프로야구 시구&시타 역사를 뒤집을 끝판왕 '사다코 대 카야코' 야구 팬들과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

  6. '부산행'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재난 블록버스터! 페어 포스터 3종 전격 공개!

  7.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신나게 터진다! 막 터진다! 뭣이 중헌디? 예측불허 캐릭터 대활약!

  8. '고산자, 대동여지도' 9월 개봉 확정! 대한민국 절경 담은 ‘사계절 포스터’ 공개!

  9.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의 첫 한국영화 출연! 맥아더 장군과 역대급 싱크로율!

  10. <나우 유 씨 미 2> 마술사기단을 위기에 빠뜨려라! 캐릭터 포스터 4종 추가 공개!

  11. '사냥' 여심사냥 전문배우 권율, 눈빛만 봐도 심쿵 하는 패션 화보 공개!

  12. '덕혜옹주' 충무로 흥행 여제 손예진! 대한제국 마지막 황녀 덕혜옹주로 올 여름 극장가 사로잡는다!

  13. '빅' 북극 사총사 X 양세형의 흥미진진 슈퍼사이즈 어드벤쳐 알릴 메인 예고편 공개!

  14. '마이 리틀 자이언트' 스필버그 & 로알드 달 & 디즈니! 세계 최고 이야기 꾼들의 환상적인 만남 화제!

  15. 고레에다 히로카즈&허우 샤오시엔 감독의 남다른 인연! '환상의 빛' 제작 비하인드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