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라는 남자' 소장욕구 200%! 처음 공개되는 '오베'의 웃는표정? 일러스트 포스터 5종 전격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24,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역사상 가장 까칠한 매력남
<오베라는 남자>
일러스트 작가 박오롬과 영화<오베라는 남자>가 만났다!
개봉 기념 일러스트 포스터 5종 전격 공개!


전 세계가 공감한 베스트셀러 1위 소설을 영화화한 <오베라는 남자>가 동명소설의 표지를 그린 박오롬 작가와 함께 작업한 일러스트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감독:하네스 홀름│주연: 롤프 라스가드, 바하르 파르스, 필립 버그 외│수입/배급 : 싸이더스│공동배급 : 디스테이션│개봉 : 5월 25일]


개봉기념 일러스트 포스터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는 '오베'의 미소!
소설 [오베라는 남자] 표지 그린 작가 박오롬, 영화까지 책임진다!!
  
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영화
고집 불통 까칠 대마왕 ‘오베’가 기상천외한 이웃들과 부딪히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린 영화 <오베라는 남자>가 오는 25일(수) 개봉을 앞두고 일러스트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전 세계 베스트셀러 1위 소설 [오베라는 남자]의 표지를 그려 스타 작가 반열에 등극, 그의 이름을 딴 작품 스타일을 일컫는 ‘오로미즘’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킨 박오롬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 작품이라 더더욱 의미가 있다. 총 5종으로 이루어진 일러스트 포스터에는 두 가지 표정의 ‘오베’, 젊은 ‘오베’ 그리고 그의 아내 ‘소냐’, 마지막으로 이웃집 가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가지 표정의 '오베' 포스터 중 한 가지엔 영화 속에서는 좀처럼 확인 할 수 없었던 '오베'의 웃는 얼굴이 담겨있다. ‘우주 최강 까칠남’으로 일컬어지는 ‘오베’가 인자하게 웃음짓는 모습은 이 일러스트 포스터에서만 처음으로 공개되며 색다른 재미를 준다. 또한 부인 ‘소냐’ 밖에 모르는 젊은 ‘오베’는 ‘세상 둘도 없는 사랑꾼’, ‘오베’에게 사랑을 가르쳐준 ‘소냐’는 ‘오베 삶의 모든 의미’로 각각 표현되어 이들이 극중에서 선보일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오베’의 옆집에 이사와 사사건건 ‘오베’를 방해(?)하며 그의 삶을 뒤흔들어 놓는 이웃집 가족들이 담긴 포스터 속 ‘오베의 삶을 뒤바꾼 기상천외한 옆집 가족'이라는 카피와 가족 모두가 “오베!”를 외치는 디테일은 <오베라는 남자> 속 이들이 맡은 역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화 속 등장 배우들의 얼굴을 그대로 재현함과 동시에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살린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실제로 일러스트 포스터 속 박오롬 작가의 일러스트들은 일찌감치 엽서로 만들어져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들에게 증정,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오베라는 남자>는 스웨덴 천재감독 하네스 홀름과 스웨덴 국민 배우 롤프 라스가드 등 드림팀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작품으로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예정이다.

박오롬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 이색 일러스트 포스터 5종을 공개한 <오베라는 남자>는 오는 5월 25일(수) 개봉하여 하루 먼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1. '나 홀로, 후쿠시마' 여기에도 사람이 살고 있어요! 후쿠시마 속 유일한 주민의 삶이 드디어 공개된다!

  2. '굿바이 싱글' 사과머리 김혜수 X 땡땡이무늬 앞치마 마동석! 매력폭발 보도스틸 12종 공개!

  3. '곡성'의 숨겨진 제작 비하인드 2탄! 미술팀의 특별한 노력으로 탄생한 외지인의 공간!

  4. '미스터 라잇' 역대급 커플 예고?! 연애세포 X 액션본능 깨울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5. '계춘할망' 제주 THANK YOU 야외 상영회 전격 개최! 5/28(토) 제주탑동해변공연장에서 영화보자!

  6.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임슬옹&경수진! 오늘 밤, 피키캐스트에 뜬다! 국내 최초 '무서운 이야기' 생중계!

  7. '오베라는 남자' 소장욕구 200%! 처음 공개되는 '오베'의 웃는표정? 일러스트 포스터 5종 전격 공개!

  8. 자비에 돌란 신작 '단지 세상의 끝' 제69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에큐메니컬상까지 2관왕 수상!

  9. '제이슨 본' 맷 데이먼이 직접 밝히는 컴백 이유! '맷 데이먼 is 제이슨 본' 영상 최초 공개!

  10. '비밀은 없다' 딸을 포기할 수 없는 손예진, 선거를 포기할 수 없는 김주혁! 2차 캐릭터 포스터 공개!

  11. '봉이 김선달' 전설의 '김선달 사기패' 나가신다! 보도스틸 12종 공개!

  12.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6월 16일 개봉 확정 및 메인예고편 전격 공개!

  13. '사냥' 국민 배우 안성기,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 사냥꾼으로 돌아온 그를 주목하라!

  14. 취향저격 로코액션 '미스터 라잇' 6월 16일 개봉확정! 완벽하게 죽이는 역대급 커플 예고, 메인 포스터 공개!

  15. '택시운전사' 송강호-토마스 크레취만 캐스팅 확정! 한국과 독일, 두 대표배우의 만남!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