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로코액션 '미스터 라잇' 6월 16일 개봉확정! 완벽하게 죽이는 역대급 커플 예고, 메인 포스터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2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연이은 연애 실패, 그리고 만난 ‘죽이는’ 이상형!
그런데 알고 보니 진짜 사람 죽이는 ‘킬러’!
안나 켄드릭의 취향저격 로코액션
<미스터 라잇>
6월 16일 개봉 확정! 메인포스터 공개!

최악의 연애 후 만난 완벽한 이상형이 알고 보니 킬러였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짜릿한(?) 연애를 제대로 보여줄 취향저격 로코액션 <미스터 라잇>이 6월 16일 개봉을 확정지으며, 톡톡 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제: MR. RIGHT l 수입/배급: (주)누리픽쳐스 l 감독: 파코 카베자스 l 출연: 안나 켄드릭, 샘 록웰, 팀 로스 외]


최악의 연애를 반복한 그녀, 완벽하게 죽이는 이상형을 찾다! BUT, 진짜 사람 죽이는 킬러!
현실 공감 연애를 보여줄 그들! <미스터 라잇>, 관객들 마음까지 휘어잡는다!

다가오는 6월 극장가, 최악의 상대만 만났던 싱글이나, 완벽한 사람을 만나 최고의 연애를 하고 있는 커플 관객 모두에게 특별한 재미를 줄 작품이 기다리고 있다. 바로 오는 6월 16일 개봉을 확정한 <미스터 라잇>이 그 주인공. 최악의 연애를 끝낸 ‘마사’(안나 켄드릭)는 이별후유증으로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중 드러그 스토어에서 낯선 남자를 만나게 된 ‘마사’. 그녀는 그가 남다른 존재임을 직감하게 되지만, 이름도 말해주지 않고 엉뚱한 소리를 하며 밑도 끝도 없이 대시를 하는 남자(샘 록웰)로 인해 오히려 경계심을 늦추지 않는다. 그러나 시간이 갈수록 이 로맨틱한 남자가 완벽한 이상형임을 확신하게 된 ‘마사’는 뜻밖의 광경을 목격한다. 거듭된 연애 실패에 종지부를 찍게 해줄 줄 알았던 남자가 사람을 죽이는 킬러였다는 것. 엎친 데 덮친 격 자신도 모르는 사이 위험한 상황에 처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마사’와 그녀에게 자신의 심장을 저격당한 로맨틱 킬러, 이 둘의 생사를 오가는 로맨스를 그린 이번 작품은 설정부터 무척 흥미롭다. 최악의 연애만 하다 드디어 찾은 이상형이 ‘킬러’였던 연애루저 ‘마사’ 캐릭터는 우리 주위 혹은 나일 수도 있기 때문. 또한, 오랜 연애 끝에 나타난 이상형을 만났더니, 무시할 수 없는 가장 큰 ‘흠’을 지니고 있다는 이야기는 비슷한 상황을 겪었던 이들에게 공감을 느끼게 할 것이다. 


로맨틱 ‘킬러’ X 연애 ‘루저’, 완벽하게 ‘관객’ 죽.이.는. 역대급 커플의 탄생 예고!
<트와일라잇> <피치 퍼펙트> 안나 켄드릭의 달콤 살벌 시선 강탈 메인 포스터 공개! 

01.jpg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앞서 소개했듯 이들이 올 봄 ‘역대급 커플’임을 예고한다. 총을 들고 있으나 루돌프 사슴코를 하고 있는 남자와 섹시한 드레스에 귀여운 머리띠를 하고 있는 ‘마사’는 “로맨틱 킬러 X 연애 루저”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범상치 않은 기운을 마구 뿜어낸다. “완벽하게 죽이는 이상형을 만나다!”라는 설명처럼, 극 중 이들이 얼마나 ‘죽이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여기에 새침한 표정으로 시선을 던지는 안나 켄드릭은 <트와일라잇> <피치 퍼펙트> <인 디 에어>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새로운 로코 여왕으로 등극할 기세를 보여준다. 또한 신선한 작품으로 평가받았던 <크로니클> 각본, 가슴 절절하게 만들었던 로맨스 <노트북> 프로듀서, 그리고 <지.아이.조 2>, <익스펜더블>의 스턴트팀이 의기투합해 로맨틱 코미디와 액션이 합쳐진 복합장르로서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20~30대 여성 관객들의 “취향저격 로코액션” 작품으로 제대로 자리잡을 <미스터 라잇>은 6월,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미스터 라잇>은 자타공인 ‘연애루저’ 마사가 최악의 이별 후 완벽한 이상형을 만났지만 그가 전문 킬러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취향저격 로코액션으로 6월 16일 관객들과 짜릿하게 만날 예정이다.




?

  1. '나 홀로, 후쿠시마' 여기에도 사람이 살고 있어요! 후쿠시마 속 유일한 주민의 삶이 드디어 공개된다!

  2. '굿바이 싱글' 사과머리 김혜수 X 땡땡이무늬 앞치마 마동석! 매력폭발 보도스틸 12종 공개!

  3. '곡성'의 숨겨진 제작 비하인드 2탄! 미술팀의 특별한 노력으로 탄생한 외지인의 공간!

  4. '미스터 라잇' 역대급 커플 예고?! 연애세포 X 액션본능 깨울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5. '계춘할망' 제주 THANK YOU 야외 상영회 전격 개최! 5/28(토) 제주탑동해변공연장에서 영화보자!

  6.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임슬옹&경수진! 오늘 밤, 피키캐스트에 뜬다! 국내 최초 '무서운 이야기' 생중계!

  7. '오베라는 남자' 소장욕구 200%! 처음 공개되는 '오베'의 웃는표정? 일러스트 포스터 5종 전격 공개!

  8. 자비에 돌란 신작 '단지 세상의 끝' 제69회 칸영화제 심사위원대상&에큐메니컬상까지 2관왕 수상!

  9. '제이슨 본' 맷 데이먼이 직접 밝히는 컴백 이유! '맷 데이먼 is 제이슨 본' 영상 최초 공개!

  10. '비밀은 없다' 딸을 포기할 수 없는 손예진, 선거를 포기할 수 없는 김주혁! 2차 캐릭터 포스터 공개!

  11. '봉이 김선달' 전설의 '김선달 사기패' 나가신다! 보도스틸 12종 공개!

  12.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6월 16일 개봉 확정 및 메인예고편 전격 공개!

  13. '사냥' 국민 배우 안성기,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 사냥꾼으로 돌아온 그를 주목하라!

  14. 취향저격 로코액션 '미스터 라잇' 6월 16일 개봉확정! 완벽하게 죽이는 역대급 커플 예고, 메인 포스터 공개!

  15. '택시운전사' 송강호-토마스 크레취만 캐스팅 확정! 한국과 독일, 두 대표배우의 만남!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