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 강예원 특파원 단독보도, [극한직업] 혹한기편 촬영 현장 최초 공개!

by burning posted May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2016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
올 여름, 최고의 특종이 터진다!
강예원 특파원 단독보도 <트릭> 촬영 현장 최초 공개!


2016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 <트릭>의 배우 강예원이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한 제작기 영상을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감독: 이창열│주연: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제공: ㈜스톰픽쳐스코리아│제작: 엘씨오픽쳐스│배급: ㈜이수C&E/㈜스톰픽쳐스코리아]


안녕하세요? 강예원 특파원입니다!
강예원 직접 소개하는 <트릭> 제작기 영상 공개!

  
15_still02.jpg


지난 겨울 영화 <트릭>의 세 배우 이정진, 강예원, 김태훈이 촬영장에서 추위와 함께 갖은 고생을 이겨낸 노하우(?)가 담긴 제작기 영상을 5월 19일(목) 네이버를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는 휴먼 다큐 PD ‘석진’과 도준의 아내 ‘영애’가 명예와 돈을 위해 시한부 환자 ‘도준’을 놓고 은밀한 거래를 하는 대국민 시청률 조작 프로젝트를 그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영애’ 역을 맡은 배우 강예원이 직접 내레이션을 맡아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뜻밖의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특파원으로 깜짝 변신한 배우 강예원은 본격적인 영상 시작에 앞서 단독으로 특종을 터뜨릴 것을 알리며, 영상으로나마 <트릭> 촬영 현장을 곧 만나게 될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가장 먼저 모습을 드러낸 사람은 바로 영화 속 강예원의 남편 김태훈. 지난 겨울, 폭설과 한파로 꽁꽁 언 촬영 현장에서 “추우시죠?”라고 묻는 질문에 “아니에요. 남자가 무슨 이 정도에”라고 능청스레 대답해 영화 속 시한부 환자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핫팩 없이는 현장에서 견딜 수 없었다는 배우 강예원, 그녀가 추위를 견딜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불타는 연기 열정. <트릭> 통해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배우 강예원은 “컷!” 소리에도 불구하고 눈물을 멈추지 않은 채 연기 호흡을 가다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와 반대로 배우 이정진은 자신이 직접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 웃음으로 촬영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어 눈길을 끈다. 애교 안마 신공으로 스탭과 이정진에게 특급 서비스를 선사한 배우 강예원에게 깨방정 엄살로 보답해 촬영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어버린 것. 여기에 배우 배우 김태훈 역시 개그 본능이 충만한 몸개그 열연(?)을 선보여 열정과 팀워크로 추위를 녹이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트릭> 촬영 현장을 짐작하게 한다. 

감독, 스탭 그리고 배우들의 열정이 돋보였던 제작기 영상을 공개한 <트릭>은 오는 6월 개봉,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

  1. '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과 '파워 신예'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 공개!

  2. '곡성' 박수갈채 쏟아진 프레스 스크리닝! 뜨거운 열기의 포토콜 현장 공개!

  3. '오베라는 남자' '저희 옆 집에도 살아주세요' 애정 가득한 관객 반응 영상 전격 공개!

  4. '얼리전트' '피플' 매거진이 뽑은 가장 섹시한 남자, 테오 제임스! 차세대 액션스타로 여심 저격!

  5. '굿바이 싱글' "마요미" 아트박스 사장, 마동석! 이번엔 해외파 스타일리스트?!

  6. <앵그리버드 더 무비> X 맥도날드 콜라보레이션! ‘앵그리 상하이 버거’ 출시!

  7. '백엔의 사랑' 제1회 마쓰다유사쿠 상 그랑프리 수상작 전격 영화화!

  8. '계춘할망' 김고은X김희원X양익준, 바로 오늘 KBS2 [해피투게더3] 전격 출연!

  9. '트릭' 강예원 특파원 단독보도, [극한직업] 혹한기편 촬영 현장 최초 공개!

  10. '계춘할망' 김고은×최민호×류준열의 미공개 촬영 현장 스틸 대공개!

  11. '엑스맨: 아포칼립스' 신동엽 ‘프로페서 X’로 깜짝 변신! 엑스맨 X SNL 코리아 예고 영상 공개!

  12. '미 비포 유' 무려 52벌의 의상! '에밀리아 클라크' 패션스틸 공개!

  13. '비밀은 없다' 6월 23일 개봉! 손예진,김주혁의 강렬한 변신 담은 1차 캐릭터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14. '싱 스트리트'를 향한 호평세례에 만들지 않고는 못 배겼던 '리뷰 포스터' 공개!

  15. '다이노X 탐험대' 정준하&하하의 더빙 열정이 느껴지는 분위기 그대로! 미공개 스틸 최초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