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춘할망' 김고은×최민호×류준열의 미공개 촬영 현장 스틸 대공개!

by burning posted May 1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김고은 X 최민호의 사랑스러운 포즈!
대세배우 류준열의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미공개 현장 스틸 전격 공개!

5월 극장가 단 하나의 감동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계춘할망>이 미공개 촬영 현장 스틸을 전격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감독: 창ㅣ출연: 윤여정, 김고은, 김희원, 신은정, 양익준, 최민호, 류준열ㅣ제공: 미시간벤처캐피탈(주)ㅣ배급: (주)콘텐츠 난다긴다ㅣ제작: ㈜지오엔터테인먼트ㅣ 공동제작: (주)퍼플캣츠필름, (주)빅스토리픽쳐스ㅣ개봉: 2016년 5월 19일 |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숨길 수 없는 김고은의 상큼매력부터 
분위기 메이커 최민호, 열일하는 류준열까지!
훈훈함 가득한 미공개 촬영 현장 스틸 대공개!
     

IMG_0635.jpg


IMG_2226.jpg


IMG_4620.jpg



<계춘할망>은 12년의 과거를 숨긴 채 집으로 돌아온 수상한 손녀 혜지와 오매불망 손녀바보 계춘할망의 이야기를 그린 가족 감동 드라마로 윤여정과 김고은이 최강 혈육케미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김희원, 신은정, 양익준, 최민호, 류준열, 박민지 등 명품 배우와 라이징 스타가 총출동해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만들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촬영 현장 스틸은 총 5종으로, 김고은, 최민호, 류준열의 화기애애하고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담고 있다.


IMG_5213.jpg


IMG_6378.jpg



12년 만에 집으로 돌아와 제주도에 적응해가는 데에 어려움을 겪는 손녀 혜지를 연기한 김고은은 카메라를 벗어나자 상큼한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혀 배우 김고은의 숨길 수 없는 순수한 매력을 드러낸다. 혜지를 짝사랑하는 소꿉친구 ‘한’으로 스크린 첫 데뷔를 앞둔 최민호와 혜지의 서울친구 ‘철헌’역의 류준열이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진지한 자세로 연기에 임하는 그들의 남다른 열정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동갑내기인 김고은과 최민호가 다정하게 꽃받침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스틸과 쉬는 시간에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스틸은 이들의 아름다운 연기 앙상블을 기대케한다. 

지금 이 시대 가장 필요한 영화로 손꼽히는 <계춘할망>은 손녀와 할머니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오는 5월 19일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

  1. '싱 스트리트' 존 카니 감독과 '파워 신예'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 공개!

  2. '곡성' 박수갈채 쏟아진 프레스 스크리닝! 뜨거운 열기의 포토콜 현장 공개!

  3. '오베라는 남자' '저희 옆 집에도 살아주세요' 애정 가득한 관객 반응 영상 전격 공개!

  4. '얼리전트' '피플' 매거진이 뽑은 가장 섹시한 남자, 테오 제임스! 차세대 액션스타로 여심 저격!

  5. '굿바이 싱글' "마요미" 아트박스 사장, 마동석! 이번엔 해외파 스타일리스트?!

  6. <앵그리버드 더 무비> X 맥도날드 콜라보레이션! ‘앵그리 상하이 버거’ 출시!

  7. '백엔의 사랑' 제1회 마쓰다유사쿠 상 그랑프리 수상작 전격 영화화!

  8. '계춘할망' 김고은X김희원X양익준, 바로 오늘 KBS2 [해피투게더3] 전격 출연!

  9. '트릭' 강예원 특파원 단독보도, [극한직업] 혹한기편 촬영 현장 최초 공개!

  10. '계춘할망' 김고은×최민호×류준열의 미공개 촬영 현장 스틸 대공개!

  11. '엑스맨: 아포칼립스' 신동엽 ‘프로페서 X’로 깜짝 변신! 엑스맨 X SNL 코리아 예고 영상 공개!

  12. '미 비포 유' 무려 52벌의 의상! '에밀리아 클라크' 패션스틸 공개!

  13. '비밀은 없다' 6월 23일 개봉! 손예진,김주혁의 강렬한 변신 담은 1차 캐릭터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14. '싱 스트리트'를 향한 호평세례에 만들지 않고는 못 배겼던 '리뷰 포스터' 공개!

  15. '다이노X 탐험대' 정준하&하하의 더빙 열정이 느껴지는 분위기 그대로! 미공개 스틸 최초 공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107 Next
/ 107

LINK

CONTACT US

이메일 : sky@burning.kr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The Burning

대표 : 김현청 발행인: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BLUEAGE Corp.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